직장인 주식 매매

공매도 재개된 첫날 주식시장 주도주 발굴 결과 공유▶KCTC, 엔투텍, 이트론, 이구산업, 소마젠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5. 3. 17:12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공매도 재개 첫날로 바이오 관련주에서 큰 하락이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당일 직접 선정한 주도주 모두가 큰 급등이 있었으며 특히 KCTC가 18%이상의 큰 급등이 오전중에 있었습니다. 또한 장전예상 종목 또한 큰 수익이 있었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KCTC

▶ KCTC 3분봉 차트 모습

KCTC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번째캔들에서 곧바로 돌파가 나오며 15분만에 15% 급등이 나왔던 대박 종목입니다

오전 장중 최고 10150원을 돌파하며 18%이상 급등이 있었습니다.

 

 

엔투텍

▶ 엔투텍 3분봉 차트 모습

엔투텍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으로 첫번째 봉은 왔다갔다 불안하게 출발했지만, 2번째 캔들에서 10일선 안착에 성공하며 양봉 6개가 나오며 21분만에 최고 9%이상 급등이 나왔습니다.

 

 

이구산업

▶ 이구산업 3분봉 차트 모습

이구산업3분봉 입니다.

장전 예상종목으로 갭상승 출발이후 10일선까지 일시적인 하락이 있었던 이후 바로 그곳을 정확하게 지지해주면서 48분만에 14%가까운 급등이 나온 종목입니다.

 

 

소마젠

▶ 소마젠 3분봉 차트 모습

소마젠 3분봉 입니다. 지난주에 스윙공략 종목으로 미리 공유해준 종목으로 오늘 아침에 9%가까운 급등이 있었습니다. 앞으로 큰 급등이 기대되고 있는 종목입니다.

 

 

이트론

▶ 이트론 3분봉 차트 모습

이트론3분봉 입니다. 최근 핫한 동전주 이트론이 천원을 돌파중입니다. 9시 당시에 갭상승 출발하였지만 2번째 캔들에서 바로 돌파가 나오지 않으니 볼밴하단까지 하락하다가 그곳을 터닝포인트로 다시 10시이내 10%이상 상승이 나왔습니다.

 

결심만 100번, 실천은 0점이었던 진짜 이유 [동기부여 영상] - 추천 유튜브

www.youtube.com/watch?v=iGaPQwywl1A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일봉상 양 - 음 - 양 및 시초가 돌파는 ? 그날 바로 급등시세가 나온다.

5월에도 첫날부터 대박 수익실현하며 출발!!

가장 이슈가 되는 종목만을 압축 / 선별하여 공략하다보니 이렇게도 확률이 높습니다.

그냥 믿고 매매하시면 큰 돈이 됩니다!! 매일 큰 수익을 높은 확률로 주니 이러한 자신감이 생기는 이유 입니다. 아침에 벌 수 있는 돈 다 벌고 본업에 열중하거나 자유시간을 갖거나 하시면 됩니다^^* 활기차고 즐겁고, 행복한 생활을 기원합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