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주식 상한가 종목 공략 수익의 생생한 현장 공개!▶하이스틸, 대한해운, 동양철관, 팬오션, TCC스틸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4. 30. 17:02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오늘은 지수가 형편없이 빠진 날이였음에도 불구하고 당일 주도주인 하이스틸이 상한가에 진입했으며, 그 외 공개한 모든 종목에서 큰 수익이 있었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하이스틸

▶ 하이스틸 3분봉 차트 모습

하이스틸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번째캔들에서 곧바로 돌파가 나오며 6분만에 20%가 급등하였고 5일선 지지가 나오며 26%까지 다시 급등이 나왔으며 12시경 결국 상한가에 진입하였습니다.

처음 이종목을 선정하고 상한가 매도주문 넣어두라는 말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TCC스틸

▶ TCC스틸 3분봉 차트 모습

TCC스틸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번째 캔들 돌파 이후 볼밴상단을 올라탄 상태로 지속적으로 양봉이 나오면서 장중최고 23%가량 급등이 나왔습니다. 

 

 

동양철관

▶ 동양철관 3분봉 차트 모습

동양철관3분봉 입니다. 어제도 공략했던 종목으로 오늘도 갭상승 출발하였고 시초가 돌파 이후 10일선 눌림목에서도 완벽하게 지지를 해주니 다시 피봇2차저항까지 급등이 나오면서 돌파 및 눌림 각각의 매매타점에서 수익실현구간이 충분했습니다.

 

 

대한해운

▶ 대한해운 3분봉 차트 모습

대한해운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으로 갭상승 출발이후 10일선을 지지하면서 단 33분만에 23%가량 급등이 나왔습니다.

 

 

팬오션

▶ 팬오션 3분봉 차트 모습

팬오션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갭상승 출발이후 120선 지지가 나오면서 피봇2차저항까지 쉬지않고 달리며 33분만에 최대 7%이상 상승이 나왔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시장엔 뭐가 있을까? | 태국 여행 | 방콕 - 영상미가 아름다운 추천 유튜브 

www.youtube.com/watch?v=-luZDG0aOw8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4월 한달간 하락하는 지수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매일아침마다 큰 수익을 낼 수 있었던 비결은 당일 발굴한 신선한 종목 덕분이다!

 

가장 이슈가 되는 종목만을 압축 / 선별하여 공략하다보니 이렇게도 확률이 높습니다.

그냥 믿고 매매하시면 큰 돈이 됩니다!! 매일 큰 수익을 높은 확률로 주니 이러한 자신감이 생기는 이유 입니다. 아침에 벌 수 있는 돈 다 벌고 본업에 열중하거나 자유시간을 갖거나 하시면 됩니다^^* 활기차고 즐겁고, 행복한 생활을 기원합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