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시초가 돌파 및 눌림목 매매 방법(당일 주도주 집중 매매)▶한국선재, 사조동아원, 텔레칩스,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5. 6. 17: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공개한 3종목이 모두 오전안에 수익실현이 가능했습니다. 특히 텔레칩스는 단 24분만에 상한가에 진입하였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사조동아원

▶ 사조동아원 3분봉 차트 모습

사조동아원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번째 캔들에서 강한 돌파이후 양봉4가 바로 나왔으며 10일선 눌림목에서도 정확하게 반등이 나와주면서 10시이내 충분히 수익을 챙길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그러나 10시 이후 20일선을 깨면서 하락을 하는 듯하였으나 그 곳은 정확히 볼린저밴드 하단선으로 다시 양봉 3개가 나오며 또 수익구간이 있었습니다. 

 

 

한국선재

▶ 한국선재 3분봉 차트 모습

한국선재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번째캔들에서 곧바로 돌파가 나오며 상승세를 이어가다가 10일선 매수타점까지 일시적으로 눌러줬다가 정확하게 다시 반등이 나오면서 오전장중 최고 20%이상 급등하였습니다.

 

 

텔레칩스

▶ 텔레칩스 3분봉 차트 모습

텔레칩스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번째캔들에서 곧바로 돌파가 나오며 단 24분만에 상한가에 진입한 놀라운 종목이였습니다.

 

 

SH에너지화학

▶ SH에너지화학 3분봉 차트 모습

SH에너지화학 3봉 입니다. 전일 공략종목으로 그 날 급등후 하락하며 종가배팅 타점까지 왔었고 오늘 장중최대 18% 급등이 나왔습니다.

 

 

꼭보세요 공론화필요_"반페미학생 왕따시키기" - 추천 유튜브

www.youtube.com/watch?v=KbGKgWNxOCI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당일 주도주는 항상 오전 안에 수익구간을 주게된다!

 

가장 이슈가 되는 종목만을 압축 / 선별하여 공략하다보니 이렇게도 확률이 높습니다.

그냥 믿고 매매하시면 큰 돈이 됩니다!! 매일 큰 수익을 높은 확률로 주니 이러한 자신감이 생기는 이유 입니다. 아침에 벌 수 있는 돈 다 벌고 본업에 열중하거나 자유시간을 갖거나 하시면 됩니다^^* 활기차고 즐겁고, 행복한 생활을 기원합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