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대세 하락장에서 살아남는 방법(당일 주도주 집중 매매)▶팜스토리, 한익스프레스, SH에너지화학,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5. 4. 15: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이어지는 하락장 분위기 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당일 직접 선정한 주도주 모두가 큰 급등이 있었으며 단 3개 선정한 모든 종목에서 큰 급등이 오전중에 있었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한익스프레스

▶ 한익스프레스 3분봉 차트 모습

한익스프레스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번째 캔들에서 돌파이후 10일선 까지 일시적인 눌림이 있었던 직후 곧바로 급등이 나오면서 23분만에 14%이상 급등이 나왔습니다. 카카오톡 대화내용을 보면 정확하게 눌림목 매수타점을 찝어주는 모습이 나오고, 그 이후 긴 양봉4개가 선명하게 나오면서 10% 수익구간을 충분히 줬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팜스토리

▶ 팜스토리 3분봉 차트 모습

팜스토리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번째캔들에서 곧바로 돌파가 오전 장중 최대 11%이상 급등이 나왔으며, 11%오르는 동안 충분한 수익을 챙길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SH에너지화학

▶ SH에너지화학 3분봉 차트 모습

SH에너지화학3분봉 입니다.

오전 공략종목으로 오전내에 지속적으로 상승히며 27%가까운 급등이 있었던 종목입니다.  

 

홈센타홀딩스

▶ 홈센타홀딩스 3분봉 차트 모습

홈센타홀딩스 3분봉 입니다. 오후장 큰거래량이 터지며 최고점 1180원을 찍은 이후에 눌림목 1150원을 공략하고자한 종목으로 그 타점에서 1175원까지 상승하며 2%이상 수익구간이 있었습니다. 볼린저밴드 상단을 뚫었으니 애초에 방망이를 짧게 잡고 그곳 부근에 매도주문을 넣어놨다면 충분히 체결되며 수익으로 나올 수 있었습니다.

 

 #동기부여 #진짜친구

조던 피터슨 - 진짜 친구 테스트 l 자기계발 l

www.youtube.com/watch?v=8E9PrtkFvf8

▶ 조던피터슨, 강력 추천 영상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하락장이라도 수익내는데 어려움이 없다! 당일 주도주 타점매매!!

 

가장 이슈가 되는 종목만을 압축 / 선별하여 공략하다보니 이렇게도 확률이 높습니다.

그냥 믿고 매매하시면 큰 돈이 됩니다!! 매일 큰 수익을 높은 확률로 주니 이러한 자신감이 생기는 이유 입니다. 아침에 벌 수 있는 돈 다 벌고 본업에 열중하거나 자유시간을 갖거나 하시면 됩니다^^* 활기차고 즐겁고, 행복한 생활을 기원합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