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9시 시작! 30분후 상한가!! 종목 선택 비결▶리노스, NI스틸, 동양철관, 문배철강, 에이치엘비파워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주장 : 주식장인 2021. 4. 29. 17:12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오늘은 당일 주도주인 리노스가 30분만에 상한가에 진입했으며, 동양철관이 이어서 25%급등이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 리노스

 

▶ 리노스 3분봉 차트 모습

 

리노스 3분봉 입니다.

장전 예상종목 및 시초가 돌파 공략으로 2번째 캔들 돌파이후 30분만에 상한가에 진입한 대박 종목입니다.  

 

▶ 동양철관

 

▶ 동양철관 3분봉 차트 모습

 

동양철관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돌파이후 30분만에 24%이상 급등이 나온 대박 종목입니다. 더 이상 자세한 부연설명은 필요없지요? 당일 주도주가 무슨 종목인지만 알 수 있다면 충분히 2자릿수 큰수익이 가능합니다! 

 

 

▶ 문배철강

 

▶ 문배철강 3분봉 차트 모습

 

문배철강 3분봉 입니다. 어제 공략종목으로, 장 마감전에 – 음 – 양 언급을 하며 다음날 크게 오를거라는 예언을 하였고 오늘 아침 피봇2차를 돌파하며 13%이상 급등이 나왔었습니다. 이 경우는 전일 미리 힌트를 주었고 당일 시초가 갭상승이후 늘 하던데로 2번째 캔들 돌파 및 눌림관점에서 매매했다면 피봇2차저항까지 충분히 시세를 즐기다가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종목 입니다. 

 

 

▶ NI스틸

 

▶ NI스틸 3분봉 차트 모습

 

NI스틸3분봉 입니다.

시초가 돌파이후 20일선 눌림목을 잘지지하고 다시 피봇2차저항이상 급등하며 15%이상 상승하는데 24분걸렸습니다.  

 

 

▶ 에이치엘비파워

 

▶ 에이치엘비파워 3분봉 차트 모습

 

에이치엘비파워3분봉 입니다.

어제 장마감시 언급한 종목이 오늘 12시24분에 장중최고 23%까지 급상승이 있었습니다. 제가 관종으로 등록해놓으라 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이렇게 급등이 나올 확률이 높기 때문이지요!

 

 

천억을 부르는 3가지 습관 - 추천 유튜브

www.youtube.com/watch?v=FIC_XJTZ2DQ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그야말로 퍼펙트 데이!! ★ 언급했던 모든 종목에서 큰 수익이 발생!!

가장 이슈가 되는 종목만을 압축 / 선별하여 공략하다보니 이렇게도 확률이 높습니다.

그냥 믿고 매매하시면 큰 돈이 됩니다!! 매일 큰 수익을 높은 확률로 주니 이러한 자신감이 생기는 이유 입니다. 아침에 벌 수 있는 돈 다 벌고 본업에 열중하거나 자유시간을 갖거나 하시면 됩니다^^*

활기차고 즐겁고, 행복한 생활을 기원합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