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2일 연속 하락 주식장 대응방법 ▶앤디포스, 보령제약, 캐리소프트, 경보제약, 캐리소프트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4. 28. 17:19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오늘은 앤디포스가 시원하게 시초가 돌파에 성공하였으며, 그 외 오늘 인기있었던 주식 종목에 대한 매매타점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 하루종일 하락했던 국내 종합지수 모습

▶ 앤디포스

▶ 앤디포스 3분봉 차트 모습

앤디포스 3분봉 입니다.

장전 예상종목 및 시초가 돌파 공략으로 공통적으로 선별된 종목으로, 2번째 캔들 돌파 이후 최고 9%이상 급등이 있었습니다. 대화내용을 보면 시초가 돌파가 유력해보인다고 하면서 2번째 캔들을 잘 확인해보라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캐리소프트

▶ 캐리소프트 3분봉 차트 모습

캐리소프트3분봉 입니다. 시초가 돌파이후 21분만에 상한가 진입한 종목 입니다. 월요일에 상한가 마감이후 어제 음봉조정이 되었고, 양 – 음 – 양 사이좋게 캔들이 만들어지며 오늘 상한가까지 갔었습니다.

 

▶ 문배철강

▶ 문배철강 3분봉 차트 모습

문배철강 3분봉 입니다. 시초가 돌파이후 전일고점 바로 아래까지 상승하였으나 전일고점을 뚫어주지 못하니 하락하는 모습이였습니다.

 

보령제약

▶ 보령제약 3분봉 차트 모습

보령제약3분봉 입니다.

스윙종목으로 여러 번 공략한 종목으로 오늘 오후장에 호재 소식이 전해지며 전일고점돌파 당시 언급하였고 무려 20분안에 최고가 20%이상 큰 급등이있었습니다.  

 

 

경보제약

 

▶ 경보제약 3분봉 차트 모습

경보제약3분봉 입니다.

오늘 오후장에 호재 소식이 전해지며 전일고점돌파 당시 언급하였고 무려 20분안에 최고가 26%이상 큰 급등이있었습니다.  

 

참좋은여행

▶ 참좋은여행 3분봉 차트 모습

 

참좋은여행 3입니다. 오후에 피봇2차저항 돌파가 나오며 갑작스러운 급등이후 그 다음분봉 눌림에서 공략한 종목입니다. 20선에 잡았지만 120선까지 살짝 하락이 있었지만 120선 추매시 2%이상의 수익구간이 나왔습니다.

 

 

유머/웃기는이야기 하룻밤 같이 자고난 남녀가 아침에 나누는 대화..세월이 흐를수록 충격! 헐 세상이 말세인건지..대박웃기는이야기 - 추천 유튜브

www.youtube.com/watch?v=wpbhiV8tGH0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연속적인 하락장에는 조심히 방어하며 매매하자.

 

줄 때 잘 먹고나와야한다는 좋은 교훈을 보여준 주식장이였습니다.

시작이후 종료까지 지속적으로 하락하는 주식장에서도 당일 주도주는 역시 충분한 수익을 준적이 있지만, 적당히 수익내고 빠져나온게 아니라면 물릴 위험이 극도로 높았던 하루였습니다.

하락장에도 수익내신분들 축하드립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