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개미투자자 지옥의 날 But 공략종목은 무조건 수익! (그린케미칼, 모트렉스, 한화생명)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1. 1. 11. 17:44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종목 없이 시초가 공략종목 1+1개를 선정하였습니다. 특히 오늘은 공략종목 2개에서 모두 수익이 발생하였습니다. 또한 종가배팅 한화생명도 상승이 나와주며 수익실현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그럼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  오전 상승이후 하락마감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종가배팅 종목 : 한화생명

▶ 한화생명  3분봉 차트 상황

 

▶ 한화생명  매매현황 공유

한화생명 3분봉 입니다. 금요일 오후 공략종목으로 시간외 거래에서 5%대의 상승을 보여주며 다음날 갭상승 확률이 보였으며, 오늘 9시30분경 전일고점돌파 및 피봇1차저항까지 돌파가 나오며 5%가까운 수익구간이 있었던 이후에 10/20선 반등한번 이후 전체 지수가 계속밀리며 한화생명도 지속적으로 하락하며 -5%로 마감되었습니다.

 

 

★ 시초가 공략종목 : 모트렉스

▶ 모트렉스 3분봉 차트 상황
▶ 모트렉스 매매현황 공유

모트렉스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돌파가 바로 나왔으며, 10일선에서도 정확히 반등이 나와주면서 단타구간이 2번 있었던 이후 20일선 및 볼린저밴드 하단지지(3번째 박스구간)이 나오면서 다시 시초가 고점돌파가 나오면서 8%가까운 상승이 있었습니다.

 

 

★ 시초가 공략종목 : 그린케미칼

▶ 그린케미칼 3분봉 차트 상황
▶ 그린케미칼 매매현황 공유

그린케미칼 3분봉 입니다. 10시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큰돈이 들어오는 상황을 보고, 일봉을 보니 전형적인 양음양 패턴이였고, 수급분석결과 매우 양호한 결과를 확인하고 공유하면서 볼밴상단까지 일시적인 눌림목 구간의 매수타점에서13분안에 7~8%수익구간이 있엇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주식이 가장 활발하고 수익내기 유리한 시간은 오전 1시간 전후이다.

개미투자자들의 안타까운 비명이 여기저기서 들리는 하루였던 것 같습니다.

오늘 오전 10시까지만 해도 지수가 역대 최고점을 찍으면서 잘 나가다가 그 이후로 급격히 하락으로 돌아서면서 하락마감하였습니다.

월요일에 바쁜 업무 덕택에 많은 종목을 선별하지도 않았고, 기존에 언급한 종목 및 오늘 신규 종목2개만을 분석해보면 종목공개후 충분한 수익실현할 구간이 있었습니다. 문제는 10시이후에 눌림목을 잡는다 생각해보면 어김없이 지지선을 무너뜨리면서 손실을 볼 수 도 있었던 장이지만, 매매를 자제하다보니 하락하는 장에서도 크게 손실 볼일은 없었습니다.

또한 스윙으로 공유한 종목을 오늘 적절한 가격에 편입을 하여 2%가까운 수익으로 훈훈하게 마감이 된 상태인데 이 종목 또한 수익으로 무사히 나오고 인증하는 날이 올 것 입니다.

내일도 확실하게 당일 바로 수익낼 수 있는 종목만들 선별하여 수익실현하는 모습 지속적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