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 주식 시초가 단타매매! 4%수익내는데 걸린시간은 단 2분!(대영포장, 알루코)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1. 1. 13. 17:31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종목 없이 시초가 공략종목 1+1개를 선정하였습니다. 특히 오늘은 계좌가 비워진 상태에서 당일 공략종목 2개로 충분한 수익이 발생될 수 있엇으며, 다른 공략종목 또한 매매타점에서 수익을 실현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그럼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  상승 전환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 시초가 공략종목 : 대영포장

▶ 대영포장 3분봉 차트 상황
▶ 대영포장 3분봉 차트 상황

대영포장 3분봉 입니다. 사실 어제 시초가에도 공략 하려고 한 종목으로 어제는 상한가 근처까지 급상승했다가 오늘 시초가에도 큰 거래량이 몰려들면서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시간이 너무 없어서 9시에 바로 진입하고 전일고점돌파이후 매도하며 4%이상의 수익을 바로 챙긴후 업무하러 갔는데 936분에는 장중 최고점인 22%의 급등이 나왔었습니다. 아마 계속 홀딩한다 생각했다면 적어도 최소한 피봇2차저항인 2200원 부근까지는 홀딩하면서 더 큰 수익을 실현할 수 도 있었던 종목입니다.

 

 

시초가공략종목 : 알루코

▶ 알루코  3분봉 차트 상황
▶ 알루코  매매현황 공유

알루코 3분봉 입니다. 처음부터 눌림목 매수를 권장했던 종목으로 어제 종목처럼 5일선 눌림에서 바로 반등이 나오면서 피봇2차저항까지 곧 바로 상승하였습니다. 또한 볼린저 밴드 하단에서 부터 또 다시 반등이나오며 장중 최고 9%이상의 상승이 나왔었습니다. 이런 좋은 종목을 선별해놓고도 매매를 할 시간이 나지않아 안타까웠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바쁠땐 시초가에 집중하고 본업무에 집중하자.

 어제 스윙종목 14% 수익으로 조기 종료이후 계좌가 완전히 비어진 상태로 맞이하는 아침이였습니다. 본업이 너무 바빳던 관계로 단 하나의 종목만을 수익마감하고 종료했는데 오늘은 지수가 꾸준히 상승했던 장이라 마음먹고 했다면 추가적인 수익도 많이 실현할 수 있었던 날로 생각합니다. 아직까지는 직장에 몸을 담고있는 직장인이기에 무엇을 우선해야하는지 잘알기에 매매를 수익으로 일찍종료했으니 짧은 시간동안 기분좋은 짜릿한 매매를 했습니다. (워낙 빨리 수익을 실현해서 실감도 나지 않음) 오후장에는 스윙종목을 2종목 발굴했는데 이 종목들도 조만간에 수익으로 나온다음 또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