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역대급 호황시장! 급등종목 미리 찾아서 공략하기 (태경비케이, 한화생명, 동아화성, 한화솔루션)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1. 1. 7. 19:39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종목 없이 시초가 공략종목 1+2개를 선정하였습니다. 특히 오늘은 공략종목인 한화생명이 장중 최고 29%이상 급등하였으며, 다른 공략종목 또한 매매타점에서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  상승세가 유지된 국내 종합지수 모습

 

★ 시초가 공략종목 : 한화생명

▶ 한화생명 3분봉 차트 상황
▶ 한화생명 매매현황 공유

한화생명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시초가돌파는 바로 나오지 않았지만, 눌림목 주요 매매타점마다 반등이 나와주며 장중 최고 무려 29%이상 급등이 나왔던 종목으로 아쉽게도 상한가에 진입을 하지는 못했지만 굉장한 종목을 93분부터 발굴하고, 적정매수타점을 알려주었습니다. 제 예상으로는 28%부근인 3400원 부근이 최고점으로 봤지만 그 이상 약간더 올라간적은 있으나 역시 그정도로 마감이 되며 장이 종료되었습니다.

 

 

★ 시초가 공략종목 : 태경비케이

▶ 태경비케이 3분봉 차트 상황
▶ 태경비케이 매매현황 공유

태경비케이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시초가 큰 갭상승이후 급락이 나온후 10일선 매수타점에서 처음 공개하며 1~2%수익구간이 나왔던 종목으로 매수타점은 상기 보이는 차트와같습니다. 절반 먼저 수익 실현후 홀딩한 물량은 20일선 지지를 하지 못한다고 판단하여 10시이내 수익으로 종료한 종목입니다.

 

 

시초가공략종목 : 한화솔루션

▶ 한화솔루션  3분봉 차트 상황
▶ 한화솔루션  매매현황 공유

한화솔루션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시초가 갭상승이후 10일선 눌림목 매수타점에서 6분안에 2.3%수익이 나왔던 종목입니다.

 

★ 오후 공략종목 : 동아화성

▶ 동아화성  3분봉 차트 상황
▶ 동아화성  매매현황 공유

동아화성 3분봉 입니다. 오후공략종목으로 오후장급등이후 눌림목을 공략하기 위해 수급분석을 마치고 11700~500원 사이 매수타점으로 보고 600원 평단으로 맞춰놓고 기다리고 있다가 700원까지는 상승하는 모습이 보였으나 장 종료시간도 가까워지고 시원한 반등이 나오지 않아 한호가 위에서 정리한 종목입니다. 특히 수급현황이 외국인+기관이 양매수로 들어온상태라 추가적인 상승이 나오기 유리한 상황이라 보고 있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공략종목에서 매수타점은 항상 수익실현할 구간이 나온다!

 

 어제  코스피 3천포인트가 돌파이후 오늘도 상승하며 3천포인트 이상으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특히 오늘 9시3분  공략하기로한 한화생명이 장중 29%이상 급등하는 모습을 보니 역시 당일 주도주는 정말 강력하구나 세삼 다시한번 느꼈고, 직장인이 유일하게 희망을 갖고 해볼만한 것이 주식 당일 주도주 단타라고 생각합니다. 상승장 분위기에 힘입어 대부분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으며 급등종목이 너무 많아 종목선정에 더 심혈을 기울여야 하는 어려운 점은 있습니다. 그러나 매일같이 당일 바로 수익낼 수 있는 종목을 찾아낼 것이며 항상 승리할 것입니다. 오늘도 수고하셨고 내일도 좋은 종목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