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종가배팅 대박수익실현 비결 및 볼린저밴드 활용 매매 방법(보령제약, 젬백스링크, 조광ILI)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1. 1. 12. 17:49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종목 없이 시초가 공략종목 1+1개를 선정하였습니다. 특히 오늘은 종가배팅종목인 젬백스링크가 전일 시간외거래 상한가에 힘입어 아침에 12%이상 급등으로 출발하며 기분좋게 수익실현하면서 출발했습니다. 다른 공략종목 또한 매매타점에서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  오후장 급락후 약간 회복된 국내 종합지수 모습

 

종가배팅 종목 : 젬백스링크

▶ 젬백스링크 3분봉 차트 상황
▶ 젬백스링크 매매현황 공유

젬백스링크 3분봉 입니다. 지난주 금요일부터 스윙종목이라 공개한 이후 실제 매수는 어제 장마감전에 1415원에 하였으며, 2%가까운 상승 마감으로 안전하게 마무리가 된상태로 시간외 거래에서 상한가에 진입한 모습을 보고 다음날 더 크게 갈거라 예상하며 하루 홀딩하였습니다. 시초가에 이미 12%이상의 급등이 나왔으며, 스윙종목이였지만 단 하루 묵혀두고 10%이상의 수익이 발생했기때문에 14%수익으로 운좋게도 빨리 수익마감하였습니다. 

 

 

★ 시초가 공략종목 : 보령제약

▶ 보령제약 3분봉 차트 상황
▶ 보령제약 매매현황 공유

보령제약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처음부터 눌림목 매수를 권장하였으며, 5일선 지지이후 목표가인 29800원을 무난하게 매도 체결된이후 돌파하며 30100원까지 돌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 이후에는 지속적으로 하락하면서 장중 최고 17%정도 급등이 나온종목이 마지막에는 마이너스 8프로 이하로 급락하면서 초라하게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런 모습을 보면 설정된 목표가에 매도하고 유유히 주식장을 떠나는것이 정말 현명한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시초가공략종목 : 조광ILI

▶ 조광ILI  3분봉 차트 상황
▶ 조광ILI  매매현황 공유

조광ILI 3분봉 입니다. 어제 상한가 종목이 시초가 -20%이상 급락 출발로 인해 볼린저밴드 바깥에서부터 출발하였으며, 급락으로 인해 캔들이 볼린저밴드 바깥에서 위치한 경우에는 하한가 아니면 대부분 볼린저밴드 안쪽으로 다시 들어오기 위해 반드시 상승이 나온다는 원리를 통해 11250원 매수이후 11600원에 매도하며 3%수익을 쉽게 챙길 수 있었으며 12100원까지 상승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수익만 보고싶고 손실을 보기 싫으면 10시안에 주식매매를 마치고 떠나라.

 오랜만에 종가배팅 대박수익이 났습니다.

스윙종목으로 미리 선정해놓고 완전 최적의 매수타점에서 매수한 이후부터 주가가 오르기 시작하는데 매매를 자주하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이렇게 확실한 구간에서만 매매하고 수익 마감할 수 있다면 그보다 더 좋은 것이 어디 있을까요

그동안 블로그에서 소개된 여러가지 매매기법중 오랫만에 사용한 볼린저밴드 바깥매매도 사용하면서 오전 공략한 조광ILI 수익을 쉽게 실현하였고, 공략종목 보령제약은 눌림목타점이후 "예측한 최고점이상 상승"하면서 충분하게 수익을 실현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업무가 바빠서 오늘은 단 2종목을 신규로 발굴하고 매매했지만 그 마저도 모두 수익을 실현하였습니다. 바쁜 일상을 지내고있지만 내일도 변함없이 좋은 종목 매매결과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