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비트코인 관련주 대박난 날 (이지홀딩스, 우리기술투자, 동아화성, 넥슨지티, 키이스트, 세방, 한화생명)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1. 1. 9. 19:59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종목 없이 시초가 공략종목 1+2개를 선정하였습니다. 특히 오늘은 공략종목인 우리기술투자가 장중 최고 25%이상 급등하였으며, 다른 공략종목 또한 매매타점에서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  상승세가 유지된 국내 종합지수 모습

 

★ 시초가 공략종목 : 우리기술투자

▶ 우리기술투자 3분봉 차트 상황
▶ 우리기술투자 매매현황 공유

우리기술투자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돌파가 바로 나오면서 93분 최초 공개이후 지속적인 상승흐름이 있었습니다. 원래 이종목을 어제 공유를 하려다 참았다가 오늘 시초가 터질때 공개하였는데, 어제는 크게 재미없던 종목이 오늘 시초가에 거래량이 터지면서 쉽게 시초가 돌파가 나왔으며 정석대로 함께 탑승하여 수익을 즐겼습니다. 장중 최고 25%이상 급등이 나왔었으나 오후장에 무너진 모습인데 오전장에 적절히 수익실현한 효자 종목이였습니다.

 

 

★ 시초가 공략종목 : 이지홀딩스

▶ 이지홀딩스 3분봉 차트 상황
▶ 이지홀딩스 매매현황 공유

이지홀딩스 3분봉 입니다. 우리기술투자에 집중하느라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선정했지만 공개하지는 못했습니다. 시초가 돌파가 나오니 27분만에 20%이상의 급등이 나온 모습입니다.

 

 

특이종목(며칠전 종목) : 넥슨지티

▶ 넥슨지티  3분봉 차트 상황
▶ 넥슨지티  매매현황 공유

넥슨지티 3분봉 입니다. 최근 공략한 종목으로 오늘 시초가에 24%이상의 급등이 나온 종목입니다.

 

★ 어제 오후 공략종목 : 동아화성

▶ 동아화성  3분봉 차트 상황
▶ 동아화성  매매현황 공유

동아화성 3분봉 입니다. 어제 오후공략종목으로 시간이없어서 한호가 익절했지만 다음날인 금요일 아침 최대 9%까지 급등하며 배를 아프게 만든 종목이였습니다.

 

★ 스윙 종목 : 에이치엘비생명과학

▶ 에이치엘비생명과학  3분봉 차트 상황
▶ 에이치엘비생명과학  매매현황 공유

에이치엘비생명과학 3분봉 입니다. 스윙 추천종목으로 역시 다음날 상승세였으며 최대 4%이상의 상승을 보였습니다.

 

★ 오후 공략종목 : 한화생명

▶ 한화생명  3분봉 차트 상황
▶ 한화생명  매매현황 공유

한화생명 3분봉 입니다. 어제 공략종목으로 어제는 29%이상 급등했던 종목으로 오늘은 오후장에 전일고점돌파가 나오면서 급등후 눌림목을 찾아 공략했습니다. 5분봉 10일선 부근 매수를 하며 반등을 기대했지만 지키지 못하여 손절하고, 3분봉 20일선에서 많은 물량을 재빨리 다시 매수하여 1%수익으로 겨우 빠져나왔습니다. 그러나 시간외 거래에서 5%대의 상승을 보여주며 다음날 갭상승 확률이 보였습니다.

 

★ 오후 공략종목 : 세방

▶ 세방  3분봉 차트 상황
▶ 세방  매매현황 공유

세방 3분봉 입니다. 오후에 공략을 하려고 고민한 종목인데 이렇게 매매타점에서 급등이 나오며 종가 거의 최고점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 오후 공략종목 : 키이스트

▶ 키이스트  3분봉 차트 상황

키이스트 3분봉 입니다. 어제도 오후에 공략하려했는데, 너무 급등이 나와서 포기했고 오늘도 상승흐름이 좋아서 공략하려다가 말았습니다. 60선 부근을 지지하고 약수익을 챙길구간은 있었네요.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인내심을 갖고, 매일! 꾸준히 천천히 하는 사람이 이기게 되어있다!!

 

 이번주도 하루도 거르지않고 당일 주도주를 발굴하면서 매매한 결과 대부분의 종목에서 양질의 수익을 실현할 기회가 여러 번 있었습니다. 최근 주식장이 너무 좋은관계로 시장이 너무 활발해졌으며, 오히려 하락장이나 밋밋한 평범한 장에 비해 장중 개별종목을 공략하기는 어려워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시초가 매매의 경우 시초가 돌파가 쉽게 나온다는 장점이 있는 상승장이기 때문에 이번주 종목들을 살펴보면 대부분 시초가돌파가 나오면서 주가가 크게 급등을 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시초가 매매는 바쁜 직장인에서 빨리 수익실현하고 접을 수 있는 안정적인 매매로 이것만 성공적으로 정리하고 주식을 접는 경우 하루종일 주식쳐다보면서 뇌동매매하며 손절 하는 것보다 훨씬더 효과적으로 매일 수익계좌로 마감할 수 있습니다. 다음주도 좋은 종목을 매매하고 성공스토리를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