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보유3일만에 2배이상 급등한 종목 & 상승장에는 스윙종목이 좋다. (명문제약, 팬오션, 오텍, 경보제약, 씨아이에스, 삼천당제약, JW생명과학

주장 : 주식장인 2020. 12. 21. 16:37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종목 2개와 공략종목 1+1개를 선정하였습니다. 특히 지난주 24200원에 추천한 명신산업이 3일연속으로 상한가에 진입하며 홀딩한 분은 100%이상의 수익이 발생하였으며 또 다른 스윙종목인 삼천당제약도 오늘 상한가에 진입하여 월요일부터 좋은 결실을 맺고 시작하였습니다. (글 마지막에 수익인증 있음)

또한 오늘의 공략종목 또한 “유효한 매수타점”에서 수익이 충분히 발생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  하락출발이후 지속적으로 반등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 시초가 공략종목 : 팬오션

 

▶ 팬오션 3분봉 차트 상황
▶ 팬오션 매매현황 공유

 

팬오션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선정하였으며, 3분봉상 시초가 돌파가 나오며 피봇2차저항까지 상승이후 20일선 눌림목에서 수익구간이 계속 나올 수 있었습니다. 목표한 4725까지는 오지않았지만 4700원부근에 매도하라고 권고했으니 처음 매수언급한 4570원 대비하여 3%가까운 수익이 실현될 수 있었습니다.

 

 

★ 공략종목 : 명문제약

 

▶ 명문제약 3분봉 차트 상황
▶ 명문제약 매매현황 공유

 

명문제약 3분봉 입니다. 최근 자주 공략한 종목으로 아침당시 전일고점부근에서 보고 눌림목할려고 했던게 상한가까지 진입해버렸습니다.

 

★ 시초가공략종목 : 대신정보통신

 

▶ 대신정보통신  3분봉 차트 상황
▶ 대신정보통신  매매현황 공유

 

대신정보통신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예전에도 시초가 매매하다가 계속 추가매수만한 끝에 손절로 나온 종목이였기 때문에 10시안에는 아예 매매를 하지 않았습니다. 장초반 5일선에서 6% 가까운 반등이 나오고 10일선에서 반등이 나오기는 했지만 팬오션에 집중 공략하느라 실제 매매를 하지는 못했습니다.

 

★ 장전예상종목 : 오텍

 

▶ 오텍 3분봉 차트 상황
▶ 오텍 매매현황 공유

 

오텍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갭상승출발이후 시초가 돌파가 나오면서 피봇2차저항을 돌파하였으며 18분만에 15%이상 상승하였습니다.

 

★ 장전예상종목 : 경보제약

 

▶ 경보제약 3분봉 차트 상황
▶ 경보제약 매매현황 공유

 

경보제약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갭상승출발이후 2번째 캔들에서 시초가돌파가 바로 나오지 않았고 60일선 지지이후 볼밴상단을 돌파하였고 오전내내 양호한 흐름으로 수익낼 수 있는 구간이 여러 번 보였습니다.  

 

 

★ 스윙종목 : 삼천당제약

 

▶ 삼천당제약  3분봉 차트 상황
▶ 삼천당제약  매매현황 공유

 

삼천당제약 3분봉 입니다. 지난주 수요일 장마감전 스윙종목으로 추천했던 종목이 4거래일 만에 상한가에 진입하며 충분한 수익을 주었습니다. 그래서 이 스윙종목은 공식적으로는 더 이상 언급안하겠습니다.

 

★ 오후공략종목 : 씨아이에스

 

▶ 씨아이에스  3분봉 차트 상황
▶ 씨아이에스  매매현황 공유

 

씨아이에스 일봉 입니다. 2시경 공개한 종목으로 그당시 60일선이 계속 지지된 상태에서 차트에 CCI / DI+ 상향돌파 화살표시가 뜬 상태였으며 10분만에 2%수익을 챙기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 2일전 종가배팅종목 : JW생명과학

 

▶ JW생명과학  3분봉 차트 상황
▶ JW생명과학  매매현황 공유

 

JW생명과학 일봉 입니다. 오후 급등이후 20일선 눌림목 매매를 시도한 종목으로 매수하고 지독하게 움직이지 않고 평평하게만 가다가 CCI 화살표가 2번뜨고 볼린저밴드가 수축된 이후 1%이상 수익실현구간이 있었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상승장에는 스윙종목이 대박이다!

  지난주 찍어준 스윙종목 2개가 모두 큰수익이 나오며 서서히 매매인증하는 지인들중 2자릿수 수익률이 아닌 3자리수 수익률도 심심치 않게 공개되고있습니다. (씨아이에스 : 102%, 삼천당제약 135% 등) 이처럼 상승장에 추천하는 스윙종목은 상승흐름을 타고 지속적인 급등이 나올 가능성이 많아서 현재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는 중 입니다.

 

 

★ 당일 공개한 종목이외 개인적인 종목을 매매하여 크게 손실을 보는 경우 다음과 같은 사항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매매시간이 9시~10이내 에서 매매를 진행했는가?

2. 그 시간안에서 적절한 매수타점(이평선)에서 매수했는가?

3. 매매타점에서 매수했는데 반응없으면 약손절을 했는가?

※ 위 경우 아니고서는 사실상 제가 당일 공유한 종목에 대해 매매할 경우 크게 손실이 날 이유가 없으며 오히려 수익만 보게 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