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구글애드센스 광고제한의 충격을 주식 상한가로 달래다!! (웰크론한텍, 오텍, 명신산업, 덕산하이메탈)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12. 17. 17:10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종목없이 공략종목 1개를 선정하였습니다. 특히 어제 종가배팅한 2종목이 크게 급등을 하였고 특히 명신산업의 경우 어제 24200원에서 찍어준 종목이 하루만에 상한가에 달성하였습니다. 또한 공략종목의 경우도 시초가 돌파 및 눌림목매매에서 충분한 수익이 발생하였습니다. 그럼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종합지수 모습

 

★ 시초가 공략종목 : 웰크론한텍

▶ 웰크론한텍 3분봉 차트 상황
▶ 웰크론한텍 매매현황 공유

웰크론한텍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선정하였으며, 1분봉상 갭상승 이후 볼린저밴드 상단까지 하락시 바로 매수하면서 피봇2차저항까지 여유있게 홀딩하며 첫번째 수익을 챙겼으며 그 이후로 3분봉과 5분봉상 지지하는 구간을 찾아 다시 재 매수후 그때 역시 매도타점은 피봇2차저항으로 결정하여 2번의 수익 모두 4%정도의 수익이 발생 하였습니다.

 

 

종가배팅종목 : 오텍

▶ 오텍 5분봉 차트 상황
▶ 오텍 매매현황 공유

오텍 3분봉 입니다. 어제 종가배팅 종목으로 19000원 부근에 매수가를 제시한 이후 약수익 마감된 이후 시간외 거래에서 상한가를 찍을 정도로 활발한 거래가 있었습니다. 예상대로 오늘 아침부터 갭상승이 나왔으며 95분 최고점인 21200원(10%이상 급등) 까지 갔었고 그 당시 21000원이 최고점인거 같다고 미리 알려주었습니다. 그 이후 주가는 폭락이 나왔습니다.

 

 

종가배팅종목 : 명신산업

▶ 명신산업  5분봉 차트 상황
▶ 명신산업  매매현황 공유

명신산업 3분봉 입니다. 어제 종가배팅으로 24200원에 공유하였으며, 다음날인 오늘!! 상한가에 진입하였습니다!! 아쉽게도 7%수익으로 마감했는데 하루 종일 상승흐름속에 결국 상한가에 진입해서 너무일찍판것에 이불킥을 하게되었습니다. 그와중에 함께하는 친구는 상한가를 먹었다는 소식에 진심으로 축하해줬습니다^^

 

 

★ 오후공략종목 : 덕산하이메탈

▶ 덕산하이메탈  5분봉 차트 상황
▶ 덕산하이메탈  매매현황 공유

덕산하이메탈 5분봉 입니다. 오후장 급등후 눌림목매매를 시도한 종목으로 5분봉상 황금선 부근 분할 매수후 10600원 매도를하며 6%수익이 발생하였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종가배팅종목 하루만에 상한가기분이좋다!

  오늘 장시작전 매우 우울하게 시작하였습니다.

왜냐면 어제 구글애드센스 무효클릭으로 인한 광고제한 조치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그 우울감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상한가 밖에 없다고 아침에 말했는데 그 말이 실제로 이뤄젔습니다. 어제 최고 유리한 가격에 주워담은 종가배팅종목이 결국 하루만에 장중 상한가에 진입하는 놀라운 광격을 두눈으로 똑똑히 확인했습니다.

누군가에 의해 광고 부정클릭이 발생한 부분으로 인해 한달간포스팅에 광고가 보이질 않을 겁니다. 광고가 붙던 안붙던 매매일지는 꾸준히 올려드리니 매매하실 때 참고 바라며, 하루 0.01달러(10원) 정도 발생하는 가난한 블로그를 운영중인 저에게 많은 관심과 성원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장전에 실제 카톡에서 한 이야기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