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보유2일만에 60% 대박 수익이 발생한 종목? 당일 주식 매매타점을 알면 두려울 것이 없다! (위지트, 웰크론한텍, 덕신하우징, 인콘, 명신산업, 에이디칩스, 삼천당제약)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12. 19. 14:27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종목 2개와 공략종목 1+1개를 선정하였습니다. 특히 2일전 종가배팅으로 24200원에 추천한 명신산업이 2일연속으로 상한가에 진입하며 홀딩한 분은 60%이상의 수익이 발생하였습니다. 또한 오늘의 공략종목 또한 “유효한 매수타점”에서 수익이 충분히 발생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종합지수 모습

 

시초공략종목 : 위지트

▶ 위지트  3분봉 차트 상황
▶ 위지트  매매현황 공유

위지트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최초공개시 전일고점아래에서 큰 거래량이 몰려오며 상승중인 상황이였습니다. 5일선~10일선 부근 타점으로 9시 20분 당시 1670원 목표로 하라는 말이 있었던 이후 약 30분안에 1680원까지 상승하며 목표가를 초과달상하며 4~5%가량 수익이 쉽게 발생했었습니다.

 

 

★ 시초가 공략종목 : 덕신하우징

▶ 덕신하우징 3분봉 차트 상황
▶ 덕신하우징 매매현황 공유

덕신하우징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선정하였으며, 1분봉상태가 급등출발이후 볼린저밴드 상단까지 하락할때 매수 타점으로 접근시 5%이상의 수익과 또한 3분봉상 10일선 눌림목 매매시 살짝 지지라인을 깨긴했지만 곧바로 반등하며 약 20분만에 2%이상의 수익을 챙길 수 있었습니다.

 

 

★ 장전예상종목 : 웰크론한텍

▶ 웰크론한텍 3분봉 차트 상황
▶ 웰크론한텍 매매현황 공유

웰크론한텍 3분봉 입니다. 어제의 공략종목이 오늘의 장전예상으로 돌아왔습니다. 늘 매매하던 그 타점에서 정확하고 지속적으로 계속 반등이 나오다가 피봇1차저항을 뚫었지만 전일고점을 뚫지못하고 다시 하락이 나왔습니다. 욕심없이 피봇1차저항 전량매도시 약 20분만에 대략 10% 수익을 챙길 수 있었습니다.   

 

 

장전예종목 : 인콘

▶ 인콘 3분봉 차트 상황
▶ 인콘 매매현황 공유

인콘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갭상승출발이후 일시적으로 볼린저밴드 하단까지 하락했지만 지속적으로 상승하여 1121분에는 최고점인 4335원까지 상승하며 9%이상 상승하였습니다. 그 당시 20일 매수타점으로 접근시 매수후 20분안에 큰 수익이 발생하였을 것 입니다.

 

 

★ 추가공략종 : 에이디칩스

▶ 에이디칩스 3분봉 차트 상황
▶ 에이디칩스 매매현황 공유

에이디칩스 3분봉 입니다. 추가로 공개한 종목으로 최초 언급한 10시53분은 3분봉상 20일선이라 주요한 매수타점으로 지속적으로 상승이 나오며 30분안에 10%가량 수익이 발생한 구간이 나왔습니다. 

 

 

스윙종목 : 삼천당제

▶ 삼천당제약  3분봉 차트 상황
▶ 삼천당제약  매매현황 공유

삼천당제약 3분봉 입니다. 지난주 스윙종목으로 추천했던 종목이 오늘 드디어 반응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우선 갭상승 출발이후 3분봉으로 보면 정확히 10일선을 지지하면서  10시안에 9%이상 급등이 나온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일전 종가배팅종목 : 명신산업

▶ 명신산업  3분봉 차트 상황
▶ 명신산업  매매현황 공유

명신산업 입니다. 2일전 종가배팅으로 24200원에 매수추천한 종목으로 2일동안 상한가를 가면서 현재 가격이 4만원이 되었습니다. 특이사항으로 이 종목을 2일간 보유하며 실제 60%이상 수익을 실현한 지인이 있었다는 것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꾸준함은 가장 탁월한 전략이다.

  오늘 새로이 공개한 종목들도 매매타점에서 단 시간안에 양질의 수익이 발생하는 종목들이였습니다. 종료후에 차분하게 제가 언급했던 종목들에 대해 리뷰를 하다보면 대부분 눌림목 매수타점에서 매수하고 피봇1차 또는 2차저항에서 매도시 좋은 수익을 여러 번 실현할 수 있는 당일 바로 수익이 가능한 지극히 현실적인 종목이였습니다. 욕심부린다고 끝까지 홀딩시에는 수익률을 갉아먹는 경우가 많았으며 특이하게 엄청나게 강력한 종목을 만나는 경우는 명신산업처럼 2일 연속 상한가에 가는 경우도 오늘 확인했습니다. 다음부에도 명신은 급등 출발이 예상되며 저는 또다른 당일 주식시장에서 강력한 종목을 꾸준히 발굴하여 수익실현하도록 하겠습니다.

주말 잘보내시기 바랍니다. 구글 광고없는 썰렁한 블로그라 마음이 착찹하네요^^;;;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