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달리는 말에 올라타라! 그리고 수익 날 때까지 즐겨라!! (태림포장, 빅히트, 유나이티드제약, 소프트캠프, 알서포트, 광림)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11. 20. 17:15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3개와 시초가 공략종목 1개를 선정하였습니다. 오늘은 제 생일날이 였기 때문에 크게 수익내기를 강하게 희망하였는데 다행이 공략한 종목이 급등을 하면서 기분좋은 수익을 신속하게 챙길 수 있었습니다. 특히 시초가 공략종목인 태림포장 7%이상, 장전예상종목 유나이티트제약으로 10%이상 수익을 확보하였습니다. 그럼 전체적인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상승분위기의 국내 종합지수 모습

 

★ 시초가 공략종목 : 태림포장

▶ 태림포장 3분봉 차트 상황
▶ 태림포장 매매현황 공유

태림포장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갭상승 이후 2번째 캔들에서 시초가 돌파 가능성이 보였으며, 5일선 눌림에서 적극매수한 이후로 급등이 발생하며 924분에 장중최고점인 6800원까지 상승하며 15%이상 상승하였습니다.

또한 눌림목 매매는 거래량이 점점하락하며 지지하는 20일선 부근에서 진행하여 빠른 2%이상의 수익을 한번더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장전예상종목 : 유나이티드제약

▶ 유나이티드제약 3분봉 차트 상황
▶ 유나이티드제약 매매현황 공유

유나이티드제약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으로 첫번째 캔들 부터 갭상승이 나왔으며, 신속하게 먼저 진입한 덕분에 10%이상의 수익이 단 11분만에 나온 종목입니다.(첫번째 연두색 박스) 또한 10일선 눌림목을 지지하고 다시 피봇1차저항까지 급등하며 추가적인 수익도 충분히 가능 했던 종목입니다. (2번째 연두색 박스)

 

장전예상종목: 신성이엔지

▶ 신성이엔지 3분봉 차트 상황

신성이엔지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으로 초반에 시초가 돌파는 나오지 않았으나 볼린저밴드 하단과 20일선을 지지하고 각각 수익 실현가능한 구간이 있었습니다.

 

장전예상종목: 광림

▶ 광림 3분봉 차트 상황

광림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으로 시초가 돌파는 나오지 않았으며 볼린저밴드 바깥까지 일시적인 하락이 있을 때 매수했다면 다시 안쪽으로 들어오기 위해 양봉이 4개정도 나올무렵 매도했다면 수익이 가능했던 종목이나 전체적으로 하루종일 하락하는 모습이였습니다.

 

 

[부록] 어제 시초가 공략종목 : 소프트캠프

▶ 소프트캠프 3분봉 차트 상황
▶ 소프트캠프 매매현황 공유

소프트캠프 3분봉 입니다. 어제 시초가 돌파관점으로 공유하였으며 시초가 돌파가 나오면서 연속적인 양봉이 나옴에 힘입어 피봇2차저항까지 돌파했다가 주가가 하락하였습니다. 피봇2차 저항 당시 최고점은 무려 12%가까운 상승이 나왔었습니다. 대부분 피봇2차 저항부근에 매도를 걸어놓으면 양질의 수익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보다 힘이 더좋으면 상한가도 기대할 수 있지만 보통 거기까지 가는 것만해도 이미 수익이 짭짤하게 나옵니다.

 

[부록] 어제 시초가 공략종목 : 알서포트

▶ 알서포트 3분봉 차트 상황
▶ 알서포트 매매현황 공유

알서포트 3분봉 입니다. 어제 시초가 공략 종목으로 전일고점 돌파후 피봇2차저항도 뚫으며 지속적인 상승세가 유지되었으며 17%이상 급등하며 최고점으로 마감된 종목입니다.

 

 

오후 공략종목 : 빅히트

▶ 빅히트 3분봉 차트 상황

 

▶ 빅히트 매매현황 공유

빅히트 3분봉 입니다. 주당 19만원정도하는 비싼 주식이 3분간 거래량이 8만6천주이상 터지면서 큰돈이 들어왔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급등시에 바로 매수하지 않고 이번에도 침착하게 거래량 상황과 차트에 이동평균선들을 보면서 1%수익을 먼저 챙긴이후에 심사숙고한 끝에 60일선 지지여부를 보며 182000원 재 매수후 피봇2차저항인 186500부근에 매도하면서 2.47%수익이 나왔습니다.

 

 

글을 마치며...

 생일날 주식이 급등하며 돈을 벌기를 희망한 대로 오늘 굉장히 짭짤한 수익을 챙기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당일 주도주에 대한 매매원칙대로 실행하였을 뿐이고, 보다 정밀한 매수타점에서만 공략을 하다보니 매수 직후 바로 반응이 보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빠짐없이 당일 주식 주도주를 발굴하여 공략한다는 것은 매일마다 끊임없이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기는 것과 같습니다. 다음주도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