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역대급 상승장, 코스피 2600포인트 돌파! 무슨 종목을 사야하는가?(필룩스, 태림포장, 초록뱀, 줌인터넷)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11. 23. 20:02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3개와 시초가 공략종목 1개를 선정하였습니다. 역시나 오늘도 예외없이 장전예상과 시초가 공통 선별된 종목에서 신속 정확한 수익이 바로 발생하였습니다 그럼 전체적인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상승분위기의 국내 종합지수 모습

 

★ 시초가 공략종목 : 필룩스

▶ 필룩스 3분봉 차트 상황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필룩스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장전예상과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공통적으로 선별한 종목으로 갭상승 출발 이후 시초가 최고점돌파가 2번째 캔들부터 나오면서 8%이상 급등이 나왔습니다. 카톡대화내용을 보시면 5040원에 매도완료했을 때가 최고점매도를 하며 수익으로 나올 수 있었습니다. 또한 오후장에 볼린저밴드 수축구간을 거치고 난 이후에 한번더 급등이 나왔습니다. 이미 양질의 수익을 장시작하고 7분만에 실현했으니 그 이후에는 매매를 하지 않은 종목입니다.  

 

 

★ 시초가 공략종목 : 태림포장

▶ 태림포장 3분봉 차트 상황
▶ 태림포장 매매현황 공유

태림포장 3분봉 입니다. 금요일에도 공략했던 종목으로 오늘의 시초가 추가 공략종목으로 한번더 공략했습니다. 갭상승 출발이후에 5일선까지 눌렸다가 다시 시초가 돌파 가능성이 있었기에 언급한이후 긴양봉 4개가 나왔으니 원하는 만큼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20일선 눌림목에서 한번더 매수하고 1%의 수익을 추가적으로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장전예상종목 : 초록뱀

▶ 초록뱀 3분봉 차트 상황

초록뱀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으로 갭상승 출발이후 시초가 돌파가 나오지 않았고 볼린저밴드 하단 + 점점 줄어드는 거래량 부근(연두색 박스)에서 부터 다시 상승이 나오며 볼린저밴드 상단을 뚫은적이 있습니다.

 

장전예상종목: 줌인터넷

▶ 줌인터넷 3분봉 차트 상황

줌인터넷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으로 시초가 돌파가 나오지 않고 120일선까지 하락이 나오다가 그 구간을 지지하면서 서서히 상승하기 시작했고 볼린저밴드의 수축이 있었던 이후로 오후장에 다시 급등해주면서 전일고점 돌파까지 나왔었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 코스피 지수가 2600포인트가 돌파되면서 역대급으로 상승하였습니다. 주식시장이 이렇게 좋은상태로 유지는 가운데 강한종목들 위주로 크게 돈이 들어오고있습니다. 오늘은 바쁜 관계로 시초가 매매만 집중하고 모든 주식을 종료했던게 아쉬울 정도였습니다. 상승장이던 하락장이던 높은확률로 확실히 수익낼 수 있는 시초가 주도 종목 위주로 매매하면서 신속 정확한 수익이 오늘도 나왔으니 이것저것 종목을 찾느라 미련을 갖지 않고 본업에만 집중한 것이 끝까지 수익을 지킬 수 있었습니다.(오늘은 조금더 벌 수 있는 확률이 높긴했음)

내일 또한 당일 바로 수익실현할 수 있는 강한 종목 매매현황을 공유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