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본 업무전에 매일 수익을 챙기고 마음편히 생활하는 비결 (일신바이오, 영화금속, 대성파인텍, 엔투텍, 파미셀)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11. 18. 20:59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3개와 시초가 공략종목 2개를 선정하였습니다. “오늘도 장전예상과 시초가 공략종목이 겹치는 종목”을 공략하게 최종적으로는 10%이상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전체적인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무난했던 국내 종합지수 모습

 

종가배팅 공략종목 : 일신바이오

▶ 일신바이오 3분봉 차트 상황

 

▶ 일신바이오 매매현황 공유

일신바이오 3분봉 입니다. 어제 종가배팅을 위해 7700원 부근에 언급하였으며, 시초가에 예상대로 갭상승이 있었습니다. 시초가에 바로 매도하며 3%이상 수익을 났지만, 종료후 자세히 보니 10일선 지지가 나오면서 951분까지 상승하며 최고 7%상승이 나왔었습니다. 이 종목의 종가배팅을 위해 그당시에 매매하던 노루페인트를 정리했는데 그 종목 역시 아침에 3%쯤 상승이 나왔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무슨 종목을 하던지간에 수익은 나올 수 있었던 셈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 : 영화금속

▶ 영화금속 3분봉 차트 상황
▶ 영화금속 매매현황 공유

영화금속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장전예상 및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선별하였으며, 알려준 매수타점에서 12.37% 까지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차트를 보시면 5일선과 10일선을 지지해가면서 볼린저 밴드 상단을 타면서 945분까지 지속적으로 상승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장중 최대 21%가까운 상승이 나온 좋은 종목이였습니다.

 

시초가 공략종목 : 대성파인텍

▶ 대성파인텍 3분봉 차트 상황
▶ 대성파인텍 매매현황 공유

대성파인텍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10일선 눌림목에서 진입하여 2.38%수익을 실현한 종목입니다. 왜 매수타점이라고 했는지는 이제 말안해도 아실겁니다.

 

 

장전예상종: 파미셀

▶ 파미셀 3분봉 차트 상황

파미셀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으로 오전에 좋은 흐름을 보였습니다. 오전에 볼밴하단선에서 매수시 모두 쉽게 수익이 나는 구간이있었습니다.

 

장전예상종목: 엔투텍

▶ 엔투텍 3분봉 차트 상황

엔투텍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으로 시초가에 -8%이상 갭하락이 있었지만 볼린저밴드 하단을 지지하고 오전중에 최저점에서는 무려 24%이상 급등이 나왔습니다.

 

 

글을 마치며...

 

 장전예상종목을 선별한 종목중에 시초가공략이랑 겹친종목중에서 매매한다면 높은 확률로 수익을 실현할 수 있다는 것이 오늘도 증명된 셈입니다. 이렇게 제가 매매하는 방법에 대해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 꾸준히 매매하고 분석을 해보면 거의 적절한 매매타점을 그리는 도형이 거의 비슷한 방향입니다.(파워포인트) 

시초가 매매 위주로 확살한 구간에서만 하고, 가급적이면 10시이내 매매를 종료하고 신규 진입은 자제하며, 오후에 급등후 눌림종목 1개씩 공략하는 당일 매매는 항상 수익으로만 이끌어가고있습니다.

아침에 이미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다면 하루종일 주식창 쳐다본다고 스트레스 받을 필요없이 자유로운 생활을 할 수 있는 것은 시초가 매매의 큰 장점 입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