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쩜상한가를 경험하니 시초가 공략종목도 10%이상 수익 실현! 운좋았던 날(부광약품, KPX생명과학, 엔투텍, IHQ, OQP)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11. 10. 17:10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종목 1개와 시초가 공략종목 2개를 선정하였습니다.

오늘은 추가적인 종목발굴 없이 시초가 공략종목만을 대상으로 매매를 진행하였습니다. 특히,  시초가 공략종목중 일신바이오가 상한가에 진입하였으며, 어제 상따한 종목인 KPX생명과학이 쩜상한가로 출발하여 첫 출발부터 매우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럼 전체적인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하락출발이후 유지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종가배팅종목 : KPX생명과학

▶ KPX생명과학 3분봉 차트 상황
▶ KPX생명과학 매매현황 공유

KPX생명과학 3분봉 입니다. 어제 장전예상종목으로 공유하였으며 장막판에 상한가가 풀렸다가 진입했다가 할즈음에 과감하게 진입을 하였니다. 상한가가 풀리지 않고 마감하면 다음날 갭상승 확률이 높았기 때문에 그런데 다음날 아침부터 뭔가 수상합니다. 상한가에 물량이 계속 쌓였었고, 마침내 쩜상한가 부터 시작을 하게 되어 물량을 그대로 정리했더니 하루아침에 31.78%라는 놀라운 수익률을 직접경험하였습니다.

 

 

시초가 공략종목 : 엔투텍

▶ 엔투텍 3분봉 차트 상황
▶ 엔투텍 매매현황 공유

엔투텍 3분봉 입니다.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시초가에 공유를 하였고, 매수하기 딱좋은 전일고점 돌파전에서 큰돈이 들어오며 시초가가 진행이 되었기에 상승을 기대하고 충분히 기대할 수 있었습니다. 시초가 최고점돌파가 힘차게 나오며 전일고점과 피봇1차저항을 차례대로 돌파해주면서 10분만에 최종적으로 10%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2번째 네모박스구간인 볼린저밴드 수축구간이 한번더 유효한 매수타점으로 재 매수에 가담하였다면 상한가 근처까지 상승했으니 20%가까운 수익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었습니다.

 

시초가 공략종목 : 일신바이오

▶ 일신바이오 3분봉 차트 상황
▶ 일신바이오 매매현황 공유

일신바이오 3분봉 입니다.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시초가에 공유를 하였고, 결과적으로 장중 상한가에 진입하며 마무리가 된 대박 종목이였습니다. 상한가 가는 과정에서 시초가 5% 가까운 수익과 오후장 6%이상의 수익을 실현하였고, 현재 조금남은 물량을 보유중인데 내일 갭상승이 얼마나 뜨는지 지켜보겠습니다.

 

 

스윙 공략종목 : OQP

▶ OQP 3분봉 차트 상황
▶ OQP 매매현황 공유

OQP 3분봉 입니다. 지난주 부터 스윙종목이라고 공략했던 종목으로 평균단가 4160원에서 오늘 최고 4400원까지 올라와주면서 충분히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5%이상 수익으로 최종적인 마무리를 지었고 며칠간 보유한 것 치고는 당일 주도주 공략하는 것에 비해서는 수익률이 별로지만 그래도 4160원 지지를 믿고 기다린 결과 수익으로 나올 수 있었습니다.

 

장전예상종목 : 부광약품

▶ 부광약품 3분봉 차트 상황
▶ 부광약품 매매현황 공유

부광약품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으로 눌림목 매매를 시도하였지만, 추세가 무너졌다 판단하여 과감하게 손절처리하였고 시초가가 가장고점에다가 끝없는 하락이 이어졌습니다. 빠른 손절을 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쩜상 먹고, 시초가종목으로 수익내고 있었기에 대충 10일선매수를 시도 했는데 지금 차트를 자세히 보니 거래량이 바닥친 지지도 아니였기 때문에 정확한 매수타점도 아니였네요.

 

 

글을 마치며...

 당일 주도주 위주로만 매매하다보니 이렇게 좋은 일이 생기네요. 쩜상한가!!! 이거 정말 달콤합니다 ^^ 작년에 루미마이크로 쩜상한가 먹은 이후로 오랜만이네요.

오늘은 이상하게 손대는 종목마다 크게 급등이 나왔는데, 다시 주식시장이 살아나는게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예나 지금이나 변동성이 워낙크니 항상 당일 주도주만 찾아서 공략하는 것은 변함없는 원칙으로 가능한, 당일 종목에 대해 당일 바로 수익매도를 이어나가겠습니다.

오늘도 고생 하셨구요저의 글이 주식매매를 하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거나실제로 수익을 보고 계시다면 후원으로 알려주시면 받은 성원을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