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실패를 후회하느니, 도전하지 못한 것에 후회하라! 시초가 대박 수익비결 공유 (서연, 투비소프트, 우리기술투자, 신성이엔지, 파미셀, 덕성)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11. 12. 16:17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이 1주일간 이용제한 조치를 받으면서 지인의 노고를 통해 어렵게 종목을 공유한 하루였습니다. 무엇때문에 정지되는지는 모르지만 추측하건데, 블로그 매매일지 링크를 누군가가 신고하게 됨으로 발생된 조치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계속 수익내는 매매일지만 올라오니 배아픈 누군가가 있었나 봅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종목 2개와 시초가 공략종목 2개를 선정하였습니다. 오늘은 장전예상과 시초가 공략종목의 공통된 “투비소프트”로 14%의 수익을 단 6분만에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전체적인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하락했던 국내 종합지수 모습

 

시초가 공략종목 : 투비소프트

▶ 투비소프트 3분봉 차트 상황
▶ 투비소프트 매매현황 공유

투비소프트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장전예상종목과 시초가 공략 공통으로 선별한 종목으로 시초가에 진입하여 14% 수익을 실현한 대박 종목입니다. 전일 상한가 안착이후 그대로 마감되었으며 장 시작전에도 예상체결 물량이 기형적으로 많이 쌓여있었던 것을 보면서 일찍이 오늘 더 간다! 생각을 했습니다. 개장직후 뚜껑을 열어보니 큰 거래량이 터지며 역시나 갭상승으로 출발하였으며 저도 함께 진입하여 6분만에 13.99%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정석대로 천천히 첫번째 캔들 최고점에서 매매했어도 빠른 5%수익이 충분히 가능했었습니다. 또한 10일선 눌림목(두번째 연두색 박스)에서 추가적으로 5%가까운 수익이 3분안에 발생하였으며 오전장 아낌없이 준 종목이였습니다.

 

 

종가배팅종목 : 서연

▶ 서연 5분봉 차트 상황
▶ 서연 매매현황 공유

서연 차트는 5분봉으로 준비했습니다. 어제 오후장에 수익을 실현하고 장 막판에 재 매수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종가배팅이 된 종목입니다. 그러나 오늘은 시초가에 바로 반등이 나오지 않고 하락으로 접어들며 5분봉 120일선 최후의 지지선을 보며 비중배팅을 시도하면서 겨우겨우 수익으로 나올 수 있었습니다. 역시나 매수 직후 추가적인 물량이 더 들어오면서 3%가까운 상승률을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수익률이 1%도 안된 이유는 어제 종가배팅 물량으로 인해 평균단가의 변화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반등시 바로 매도를 하지 않았다면 120일선마저 깨면서 질질흐르는 답답한 상황을 지켜만 보고있어야 됬는데 차라리 잘 정리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10%에 육박한 하락을 오후장에 4%이상 상승까지 끌어올리니 최저점에서는 무려 14%가까운 상승도 나왔지만 막판에 다시 급락으로 마감하며 결국 -10%이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장전예상종목: 덕성

▶ 덕성 3분봉 차트 상황
▶ 덕성 매매현황 공유

덕성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으로 시초가에 갭상승 출발이후 20일선을 지켜주면서 피봇1차저항까지 상승하며 12분안에 7%의 수익구간이 있었고, 오후장에 볼밴수축구간을 거친이후 피봇2차저항 돌파 및 10일선 지지가 나와주며 VI까지 발동되며 최대 21%가까운 상승이있었습니다.

 

 

시초가 공략종목 : 우리기술투자

▶ 우리기술투자 3분봉 차트 상황
▶ 우리기술투자 매매현황 공유

우리기술투자 3분봉 입니다. 오늘부터 스윙으로 생각하며 장 시작전에 공유한 종목으로 시초가에 930분까지 7%이상의 급등이 나왔던 종목입니다. 아마 3960원을 지키면 계속 우상향 가능한 종목이라고 보고 있기 때문에 스윙으로 언급한 종목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 : 신성이엔지

▶ 신성이엔지 3분봉 차트 상황
▶ 신성이엔지 매매현황 공유

신성이엔지 3분봉 입니다. 추가적인 공략종목으로 시초가 돌파발생 당시 공유를 한 이후로 5일선까지 눌렸다가 볼린저밴드 상단을 타며 918분까지 6%가까운 상승이 나왔던 종목입니다.

 

오후공략종목: 파미셀

▶ 파미셀 3분봉 차트 상황
▶ 파미셀 매매현황 공유

파미셀 3분봉 입니다. 오후 공략종목으로 거래량이 증가하며 급등한 이후 20일선 눌림목으로 보여지며 매수하여 수익을 실현한 종목입니다. 오후장에는 짧은 수익이라도 만족하며 기계적으로 수익실현하였습니다. 전일고점 돌파후 20일선 눌림목매매를 정확히 했다면 최대 3%이상의 수익도 가능했었습니다.

 

 

글을 마치며...

 요즘 시초가 공략종목이 계속 대박을 치고있습니다. 이것저것 머리아프게 매매할 필요없이 이거 단 하나만 제대로 먹고나와도 다른 종목은 굳이 어렵게 매매할 필요가 없을 정도입니다.

한 종목으로 10%이상의 수익이 계속 나온다는 것은 제가 하고있는 이 방법에 대해 신뢰도가 점점더 높아지고 있다는 것 입니다.

카카오톡 계정이 1주일간 정지된 것은 답답하지만, 그래도 저의 시초가 단타매매는 멈추지 않고 매일 같이 발굴하여 수익을 실현할 것 입니다.

당일 바로 수익낼 수 있는 것을 이렇게 신속정확하게 수익내는 장면을 숨김없이 모두 보여주는 것은 블로그 통틀어서 제가 유일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럼 많은 성원 부탁드리며, 서로 응원해주기로 합시다. 치사하게 신고같은거 하지마시고 ㅠ 세상이 너무 각박해지는 것 같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