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미국 대선종료후 상승장에 걸맞는 높은 승률!! (상한가 : 압타머사이언스, 제이씨케미칼, 두산중공업, 한화솔루션, 켐온, 형지I&C)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11. 5. 16:58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종목 1개와 시초가 공략종목 1개를 선정하였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인 공략종목 1개를 공유하였습니다. 오늘은 점심특선 종목이 상한가에 진입하였으며 주식장이 매우 양호했기에 공략종목 모두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날 입니다. 그럼 전체적인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하루종일 상승세를 유지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장전예상종목 : 두산중공업

▶ 두산중공업 3분봉 차트 상황
▶ 두산중공업 매매현황 공유

두산중공업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선별한 종목으로 10일선과 20일선 가격대를 지켜주니 전일고점까지 차근찬근 올라와주면서 항상 매수하는 매수타점에서 전일고점까지는 4%이상의 수익구간이 발생했습니다.

 

 

시초가 공략종목 : 한화솔루션

▶ 한화솔루션 3분봉 차트 상황
▶ 한화솔루션 매매현황 공유

한화솔루션 3분봉 입니다. 어제의 장전예상 종목이였으나 어제는 급락이 나왔던 종목으로 오늘 시초가에 큰 거래량이 몰리면서 갭상승 출발하였습니다. 10일선과 20일선 지지를 계속 받으면서 매수타점에서 최대 9%이상의 수익구간이 나왔던 종목입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켐온

▶ 켐온 3분봉 차트 상황
▶ 켐온 매매현황 공유

켐온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공유하였으며 첫번째 캔들 최고점을 2번째 캔들 돌파가 나왔으며, 침착하게 10일선 지지시 1%이상의 수익을 챙긴이후 급락시 다시 120일선에서 주워담아 반등시 매도하는 전략으로 2번의 매매 모두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오늘 급등락이 너무 심했던 종목이지만 막판에는 갭상승을 띄워놓고 마무리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오전공략종목 : 제이씨케미칼

▶ 제이씨케미칼 3분봉 차트 상황
▶ 제이씨케미칼 매매현황 공유

제이씨케미칼 3분봉 입니다. 10시경 갑작스런 거래량이 몰려오면서 전일고점을 강하게 돌파할 때 함께 진입하여 신속히 5%이상의 수익을 챙긴이후에 다시 10일선 눌림목으로 진입하여 또 2%이상의 수익을 챙길 수 있었던 대박 종목이였습니다. 장중 상한가 바로 한호가 아래까지 급등이 나왔었습니다.

 

오후공략종목 : 압타머사이언스

▶ 압타머사이언스 3분봉 차트 상황
▶ 압타머사이언스 매매현황 공유

압타머사이언스 3분봉 입니다. 점심특선으로 27000~26300원 매수타점으로 본 종목으로 피봇2차저항인 29250부근에서 모두 정리하고 10%가까운 수익이 실현할 수 있었지만 결국 상한가에 진입한 대박 종목이였습니다.

 

 

오후공략종목 : 형지I&C

▶ 형지I&C 3분봉 차트 상황
▶ 형지I&C 매매현황 공유

형지I&C 3분봉 입니다. 오후 급등후 눌림목 공략종목으로 1200원과 1185원에 나눠서 매수후 반등시 짧게 먹고 빠진 종목으로 1.89% 수익이 나온 종목입니다.

 

 

글을 마치며...

 미국 대선이 끝난 이후에 미국장이 급등으로 마감함에 따라 오늘 국내주식시장도 굉장히 좋은 흐름을 보였습니다. 상승장에 걸맞게 모든 공략종목을 수익으로 마감할 수 있었으며 모처럼만에 하락장이 아닌 상승장 분위기를 만끽하며 즐겁게 매매하였습니다.

이렇게 장이 좋을 때는 특별한 이변없이 매수타점에서 바로 상승반응이 나오거나 아니면 서서히 상승하게 되는데 오늘은 대부분 수익이 발생하면서 다른날에 비해 비교적 쉽게 수익이 발생되었습니다. 

오늘도 고생 하셨구요저의 글이 주식매매를 하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거나실제로 수익을 보고 계시다면 후원으로 알려주시면 받은 성원을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