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3일 연속 10%이상 수익달성!! 오늘 대박 종목 매매결과(일신바이오, 서연, 그린케미칼, IHQ, 네오팜, 덕성)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11. 11. 17:18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종목 2개와 시초가 공략종목 2개를 선정하였습니다. 어제 시초가 공략종목이자 종가배팅한 일신바이오가 장초반 갭상승이 나오면서 크게 급등하여 또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으며 특히,  시초가 공략종목인 그린케미칼이 매수타점에서 8분만에 21%의 수익구간이 나와주었던 대박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날입니다. 그럼 전체적인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코스닥, 코스피가 서로 다른 국내 종합지수 모습

 

시초가 공략종목 : 그린케미칼

▶ 그린케미칼 3분봉 차트 상황
▶ 그린케미칼 매매현황 공유

그린케미칼 3분봉 입니다.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시초가에 공유를 하였고, 3분봉상 첫번째 캔들의 최고점이 2번쨰 캔들 돌파가 나오니 8분만에 21%이상의 급등이 나왔습니다.

그 이후 10일선 눌림목, 60일선 눌림목에서 각각 추가적인 눌림목매수를 통한 수익도 가능한 종목이였습니다.

 

 

종가배팅종목 : 일신바이오

▶ 일신바이오 3분봉 차트 상황
▶ 일신바이오 매매현황 공유

일신바이오 3분봉 입니다. 어제의 공략종목이자 종가배팅한 종목으로 전일 상한가 진입이후 오늘갭상승 및 첫번째 캔들 최고점돌파가 나오면서 장중 최고 25%이상 급등이 단 33분만에 나왔습니다. 너무 일찍매도한게 후회스러운 종목입니다.  시초가 돌파가 이렇게 강력하게 나올 줄은 몰랐네요... 그래도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크게 수익을 실현하였으니 그것으로 만족합니다. 

 

장전예상종목 : 서연

▶ 서연 3분봉 차트 상황
▶ 서연 매매현황 공유

서연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선정하였으며, 갭상승 출발이후 이것도 2번째 캔들에서 바로 돌파가 나오지 않았기에 눌림목으로 대응했다면 푸짐하게 수익을 챙길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장중 최대 28%이상의 급등이 나왔기 때문에 주요 이동평균선 매수타점에서만 매매해도 최소 3번은 넉넉한 수익이 발생했을 겁니다.

 

장전예상종목 : IHQ

▶ IHQ 3분봉 차트 상황
▶ IHQ 매매현황 공유

IHQ 3분봉 입니다. 최근에 계속 공략한 종목으로 장전에 급등을 예상한대로 갭상승이 나왔고, 2번쨰 캔들에서 바로 돌파는 되지 않으며 20일선까지 눌렸을떄 안정적인 수익구간이 나왔던 종목입니다. 장전예상종목이 2번째 캔들을 잘보다가 돌파가 아닌 하락이면 무조건 눌림목매매를 준비해야하고 성급하게 잡아선 안됩니다.

 

 

시초가 공략종목 : 알루코

▶ 알루코 3분봉 차트 상황

알루코 3분봉 입니다. 추가적인 공략종목으로 시초가 돌파발생 당시 공유를 한 이후로 볼밴상단을 타고 9시18분까지 지속적인 상승이 나왔습니다. 그 이후 20일선 눌림목에서 짧게 반등이 나왔지만 추세가 무너지며 횡보하며 마감되었습니다.

 

오후공략종목: 네오팜

▶ 네오팜 3분봉 차트 상황
▶ 네오팜 매매현황 공유

네오팜 3분봉 입니다. 오후 공략종목으로 거래량이 증가하며 급등한 이후 20일선 눌림목으로 보여지며 매수하여 수익을 실현한 종목입니다. 오후장에는 짧은 수익이라도 만족하며 기계적으로 수익실현하였습니다.

 

2일전 (월요일) 관심종목 공유 : 덕성

▶ 덕성 3분봉 차트 상황
▶ 덕성 매매현황 공유

덕성 3분봉 입니다. 2일전 월요일 장 마감부근에 미리 공개한 종목으로 하루 쉬고 오늘 바로 상한가에 직행한 종목입니다. 관심종목에 넣어두라는 것은 항상 집중을 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반응이 나올 때 매수타점에서 진입하여 바로 수익을 실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글을 마치며...

 3일 연속으로 큰 수익을 실현하게 되니 참 얼떨떨합니다. 중요한건 매매에 집중하는 시간에 매매하고 돈을 잃기가 싫어서 장중에는 정말 보수적인 입장으로 매매하였습니다. 기분좋다고 흥분하면 뇌동매매하게 되는데 항상 예외없이 아침에 번돈을 많이 반납하게 되기때문입닌다.

매일 아침마다 수익실현하고 맞이하는 오전이 정말 기분 좋습니다.

내일도 당일 시장을 주도하는 종목으로 매매하고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