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손대는 모든 종목에서 모두 "당일 수익"을 실현하는 방법! (모바일어플라이언스, 비덴트, 오성첨단소재, 삼성출판사, 한솔홈데크, 제일약품)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11. 6. 17:10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오늘은 장전예상 종목 2개와 시초가 공략종목 1개를 선정하였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인 공략종목 1개는 장전예상 종목중 1개였습니다. 오늘은 손대는 모든 종목에서 수익이 발생한 좋은 날 입니다. 그럼 전체적인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상승출발후 하락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시초가 공략종목 : 오성첨단소재

▶ 오성첨단소재 3분봉 차트 상황
▶ 오성첨단소재 매매현황 공유 1 (시초가 돌파)
▶ 오성첨단소재 매매현황 공유 2 (눌림목 공략)

오성첨단소재 3분봉 입니다.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최근 계속 큰 거래대금이 터지면서 주식시장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종목입니다. 오늘은 9시에 바로 매수하여 8%이상의 수익을 2분만에 챙긴이후로, 다시 "볼밴상단 지지할 떄"눌림목 매수를 하여 추가적으로 4%이상을 한번 더 챙긴 종목입니다. 그러나 매도후에도 한참 더 상승하며 927분에는 최고 4890원까지 상승하며 20%이상 급등이 나왔습니다. 시초가에 바로 매수를 한다는 것은 정말 위험한 방법이지만, 이렇게 상승방향을 제대로 잡은 종목에 대해서는 단 2분만에 10%이상의 급등도 맛볼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이 손절을 감당할 수 있는 각오가 되어있으면 매수를 할 수 도 있습니다.

 

 

장전예상종목 : 비덴트

▶ 비덴트 3분봉 차트 상황
▶ 비덴트 매매현황 공유

비덴트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 및 2번째 캔들 부근 돌파즈음에 다시 언급한 종목으로 처음부터 눌림목 공략 예정이라고 이야기해놨습니다. 차트안에 연두색 네모박스를 보시면 눌림목 자리에서 부터 1030분 최고점까지 무려 14%가까운 급등이 나왔습니다. 보수적으로 양봉4개만 보고 매도했다 생각하면 매수타점에서 정확히 양봉4개가 나왔으니 약 4.7%의 수익구간이 12분안에 있었을 겁니다. 그 이후에는 20일선 지지가 나오니 다시 급등이 나오면서 최고점까지 급등한 것 입니다.

 

장전예상종목 : 모바일어플라이언스

▶ 모바일어플라이언스 3분봉 차트 상황
▶ 모바일어플라이언스 매매현황 공유

모바일어플라이언스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으로 이번주에 수익실현이 가능했던 공략종목이였지만, 눈물의 손절을 한 종목인데 시초가에 5.38%갭상승 출발이후 지속적으로 하락이 나왔고 10일선에서도 바로 매수하지않고 상황을 지켜보니 깨지고 있길래 “20일선까지 하락할 수 도” 있다라는 말을 전한 이후 실제로 20일선까지 하락이 나온 후에야 반등이 바로 나왔습니다. 1.4%의 수익구간이 있었던 이후로 다시 하락이 나오며 이번에는 60일선 지지를 강력하게 한 다음 지속적을 천천히 상승을 하며 피봇2차저항까지는 상승했습니다. (3%정도의 수익구간) 그러나 피봇2차저항 위로 뚫지는 못하고 주가가 횡보하다가 막판에는 추가적인 하락이 나온 힘 없는 모습이였습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삼성출판사

▶ 삼성출판사 3분봉 차트 상황
▶ 삼성출판사 매매현황 공유

삼성출판사 3분봉 입니다. 이번주 공략종목으로 오늘 서서히 거래량이 증가하면서 좋은흐름을 보이는 6%정도 상승일 때 부터 공유한 종목이 상한가 가는데 한시간이 채 걸리지 않을 정도로 강력한 종목이였습니다. 그러나 상한가가 유지되지 못하고 풀릴 가능성이 보였기에 매도권장한 이후로 주가가 급락이 나오며 상한가에서 9%대로 급락하며 마감되었습니다.

 

 

오후공략종목 : 한솔홈데크

▶ 한솔홈데크 3분봉 차트 상황
▶ 한솔홈데크 매매현황 공유

한솔홈데크 3분봉 입니다. 양호한 흐름을 보이던 주가가 갑자기 급락하는 상황에서 침착하게 5분봉 차트를 보며 최후의 지지선을 찾다보니 오후장에 2170원에 2시경 처음 공유하면서 공략한 종목입니다. 매수 직후부터 무섭게 매수세가 들어오는 광경은 정말 경이적인 아름다운 모습이였습니다. 최종적으로 3.46%수익을 실현했지만, 추세가 죽지않고 처음 제시한 목표가인 2255원 이상 돌파가 나온 직후부터는 완전한 급등 방향으로 차트가 만들어졌습니다. 결국 찍어준 2170원 그자리는 최후의 지지라인으로 그 곳을 지켜주니 12%이상의 수익가능 구간이 단 1시간여만에 나온 것 입니다.

 

 

오후공략종목 : 제일약품

▶ 제일약품 3분봉 차트 상황
▶ 제일약품 매매현황 공유

제일약품 3분봉 입니다. 오후 급등후 눌림목 공략종목으로 원래 10일선 매수타점에서 바로 가격을 찍어주려했지만 잠시 다른일을 하는사이에 폭등이 나온 바람에 한참 오른 상태에서 진입했음에도 불구하고 3.23%수익을 챙길 수 있었으며 또한 5분봉으로 보고 눌림목 매수타점을 찾아 그때도 10일선 지지를 보며 재 진입을 한다음 5.3%의 수익을 한번더 챙길 수 있었습니다. 제대로 매수타점에서 양봉4개를 기다렸다면 20분안에 20%이상의 수익도 맛볼 수 있었던 최고의 종목이였습니다.

 

 

글을 마치며...

 이번주 참 어려은 시장이라 생각 했지만, 미국대선이 어느정도 정리된 이후인 어제부터 갑자기 시장이 좋아지기 시작하여 주식 매매를 시도했을 때 굉장히 높은 확률로 수익을 이끌어 낼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그야말로 100100승으로 단 하나도 틀리지 않고 수익을 실현했던 좋은 날이 였습니다. 모든 매수타점에서 정확히 수익이 나왔으며, 운좋게도 시초가공략종목의 경우 큰 마음먹고 바로 배팅했던게 단 2분만에 9%가까운 수익이 발생하기도 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암시했습니다. 다소 아쉬웠던 점은 양질의 수익은 챙기지 못하고 적당한 수익에 만족했다는 것이였지만 전 종목 모두다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다는 점은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가 아닐 수 없습니다. 11월 첫날 부터 불안정한 출발을 해서 다소 부담스러웠지만 목, 금요일장 좋은 실적을 낼 수 있었기에 여전히 희망을 갖고 매매할 수 있다 생각하며 다음주에도 당일 주도주로 수익내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고생 하셨구요저의 글이 주식매매를 하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거나실제로 수익을 보고 계시다면 후원으로 알려주시면 받은 성원을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