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국내지수 반등 시작!!수익도 수월한 하루! (버킷스튜디오, 맥스로텍, 동방, SDN, 대주산업, 에스에너지)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10. 28. 17:22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종목 1개와 시초가 공략종목 1개를 선정하였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인 공략종목 2개를 공유하였습니다. 오늘 매우 양호한 국내지수에 힘입어 상승하는 종목들이 많았습니다. 그에 걸맞게 오전장에는 쉽게 수익을 낼 수 있었으며 스윙종목이 10%이상의 큰 급등이나오며 수익실현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그럼 전체적인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하루종일 상승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시초가 공략 종목 : 대성파인텍

▶ 대성파인텍 3분봉 차트 상황
▶ 대성파인텍 매매현황 공유 1차
▶ 대성파인텍 매매현황 공유 2차

대성파인텍 3분봉 입니다. 2번째 캔들인 93분부터 공유한 종목으로 정확한 매수타점을 찍어주며 최단기간 2번이나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연두색 네모박스안에서만 각각 5%, 3% 수익이 나왔습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SDN

▶ SDN 3분봉 차트 상황
▶ SDN 매매현황 공유

SDN 3분봉 입니다. 2번째 캔들인 93분부터 공유한 종목으로 1036분까지 지속적으로 상승흐름을 유지했으며 최대 12%가까운 상승이 나왔습니다. 보수적으로 10일선 매수후 볼린저밴드 상단 매도타점에서 매도했다고 하면 5%정도의 수익이 가능했습니다.

 

어제 오후종목: 대주산업

▶ 대주산업 3분봉 차트 상황
▶ 대주산업 매매현황 공유

대주산업 3분봉 입니다. 어제 오후에 공략하고 대부분 수익을 실현한 상태로 일부만 남겨뒀는데 오늘도 3.6%까지 상승이 나왔습니다. 그 곳은 전일고점부근으로 전일고점을 뚫지는 못하고 딱 거기까지만 오르고 다시 하락이 나왔습니다.

 

스윙 종목 : 에스에너지

▶ 에스에너지 3분봉 차트 상황
▶ 에스에너지 매매현황 공유

에스에너지 3분봉 입니다. 2일전 종가배팅 및 스윙종목으로 공유한 종목으로 2일만에 10%이상의 수익구간이 나왔기에 8900원에 시장가로 전량매도하라고 알려준 이후에도 8960원까지 더 상승했다가 급락이 나왔습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버킷스튜디오

▶ 버킷스튜디오 3분봉 차트 상황
▶ 버킷스튜디오 매매현황 공유

버킷스튜디오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갭상승 출발이후 2번쨰 캔들이 볼밴상단 닿을때 매수했다면 3분안에 무려 10%가까운 수익구간이 나왔습니다만 그 이후로 지속적으로 하락하면서 장마감시에는 거의 최저점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렇듯 시초가 공략종목은 가능하면 신속정확하게 매매하는 것이 중요하고 이유없이 종목을 계속 보유할 필요가 없으며 원하는 만큼의 수익이 나오면 잽싸게 정리할 줄 알아야합니다.

 

장전예상 종목 : 맥스로텍

▶ 맥스로텍 3분봉 차트 상황
▶ 맥스로텍 매매현황 공유

맥스로텍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으로 선정하여 공유한 종목으로 시초가에 갭상승이 나온 이후로 2번쨰 캔들이 첫번째 캔들을 돌파하지도 못했으며, 10일선 지지에도 실패하므로 패스한 종목입니다. 그러나 자세히 보면 볼린저밴드 안에서만 놀고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볼린저 밴드 최하단에서 최상단까지는 무려 10%가까운 수익구간이 있었습니다. (연두색 네모박스)

 

 

글을 마치며...

 오늘처럼 국내지수가 하루 종일 상승할 때에는 그동안 눈여겨본 종목들도 덩달아 오르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장이 나쁘던 장이 좋던, 항상 하던데로 공략해서 충분한 수익이 가능했으며 오후에 종목 1개를 매수 해놓고 업무 때문에 잠시 자리를 비운찰라에 대응을하지 못해 수익을 실현하지 못하고 보유한 종목이 있는데 이 종목도 내일 수익으로 마무리 짓고 다음번 매매일지에 공유하길 바랍니다.

오늘도 주도주 공략으로 희망을 보았습니다. 내일도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