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바쁠땐 깔끔한 오전매매 수익만으로도 만족합니다. (마니커에프앤지, 수산중공업, 서한, 우리기술투자)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10. 22. 16:58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종목 1개와 시초가 공략종목 1개를 선정하였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인 공략종목 2개를 공유하였습니다. 오늘은 ★추가종목인 우리기술투자가 장중에 상한가에 진입하였습니다. 나머지 공유한 종목에 대해서는 어디가 적합한 매매타점이였는지 같이 알아봅시다. 그럼 전체적인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하락한으로 마감된 국내 종합지수 모습

 

시초가 공략 종목 : 수산중공업

▶ 수산중공업 3분봉 차트 상황
▶ 수산중공업 매매현황 공유 1

 

▶ 수산중공업 매매현황 공유 2

수산중공업 3분봉 입니다. 며칠전부터 계속 공략하려고 벼르고 있었던 종목입니다. 결국 어제 장중 상한가에 마무리되었으며 특히 오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결정하였습니다. 갭상승 출발이후 첫번째 캔들이후 두번째 캔들이 볼린저밴드 상단에 닿을때 매수하고 첫번째 수익실현할 수 있는 구간과 음봉에서 20일선 눌림목에서 매수후 5~7%수익을 2번씩 챙길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958분에 전량매도 하고 난 직후부터 주가가 급락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우리기술투자

▶ 우리기술투자 3분봉 차트 상황
▶ 우리기술투자 매매현황 공유

우리기술투자 3분봉 입니다. 2번째 캔들인 93분부터 공유한 종목으로 볼밴상단에서 매수후 그대로 볼린저밴드상단을 타면서 지속적으로 상승하며 최종적으로는 무려 11%이상의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결국 11시에 상한가에 진입한 상태로 상한가 문을 완전히 걸어 잠궜습니다. 내일도 갭상승이 확실한 종목입니다.

 

 

장전예상 종목 : 마니커에프앤지

▶ 마니커에프앤지 3분봉 차트 상황
▶ 마니커에프앤지 매매현황 공유

마니커에프앤지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으로 선정하여 공유한 종목으로 예상대로 시초가 갭상승이 나온이후로 2번째 캔들에서 돌파가 나오지 않다보니 20일선 근처까지 하락했습니다. 20일선 매수타점에서 매수시 20분안에 챙길 수 있었던 수익이 1.8%가량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후장에 갑작스러운 급등이 나오면서 장중 최대 9.36%까지 급등이 나왔습니다. 그때의 상황을 보자니, 피봇2차저항돌파를 1시경에 하였고 60일선까지 눌렸다가 다시 재돌파가 나오면서 큰 급등이 있었습니다. (2번째, 3번쨰 박스가 유효한 매매 타점)

 

시초가 공략 종목 : 서한

▶ 서한 3분봉 차트 상황
▶ 서한 매매현황 공유

서한 3분봉 입니다. 2번째 캔들인 93분부터 공유한 종목으로 시초가 고점돌파가 나오면서 20분안에 충분히 수익으로 나올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피봇1차저항 매도 생각하고 매도했다면 충분히 매도체결이 되고도 남았겠지요. 그 이상 올라갔었으니까요.

 

 

글을 마치며...

 오늘은 오전에 특히 좋은 성과를 내었습니다. 오후장에는 바쁜일정으로 인해 아예 주식을 볼 수도 없었는데, 지수를 보니 하락하면서 좋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아침에 원하는 만큼 수익을 내었으면 멈추고 본업에 집중하면서 값진 시간을 보냈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 양질의 수익은 10시안에 모두 결정이 납니다.

오늘도 고생 하셨구요저의 글이 주식매매를 하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거나실제로 수익을 보고 계시다면 후원으로 알려주시면 받은 성원을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