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장 시작한지 12분만에 공략종목 상한가 보내기!!(모나리자, 켐온, SV인베스트, 광전자, 오상자이엘, 파워로직스)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10. 21. 19:17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종목 1개와 시초가 공략종목 1개를 공유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시초가 돌파종목 2개를 더 공유하였으며, 오늘 최초 공유한 시초가 종목이 돌파를 하면서 12분만에 상한가에 진입하는 놀라운 성과가 있었습니다.

그럼 전체적인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어제보다 반등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종가배팅종목 : 모나리자

▶ 모나리자 3분봉 차트 상황
▶ 모나리자 매매현황 공유

모나리자 3분봉 입니다. 어제 오후장에 급등후 급락상황에서 120일선 지지여부를 확인하고 최적의 매수타점을 공유하였습니다.  거의 최저점에서 공유하고 다음날 3% 갭상승시 매도하면서 충분한 수익을 챙길 수 있었습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광전자

▶ 광전자 3분봉 차트 상황

 

▶ 광전자 매매현황 공유

광전자 3분봉 입니다.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시초가 갭상승 출발이후 정석대로 시초가 돌파에 성공한 종목입니다. 첫번째 캔들 최고점을 2번째 캔들에서 강하게 돌파 해줄때 함께 매수하며 순식간에 10%수익을 챙긴 종목으로 장시작한지 12분만에 상한가에 진입한 매우 강력한 종목이였습니다.

 

장전예상종목 : 켐온

▶ 켐온 3분봉 차트 상황
▶ 켐온 매매현황 공유

켐온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으로 공유한 종목으로 첫번째 캔들 최고점 돌파를 2번째 캔들부터 바로 돌파해주면서 6.33%까지 상승하였습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SV인베스트

▶ SV인베스트 3분봉 차트 상황
▶ SV인베스트 매매현황 공유

SV인베스트 3분봉 입니다. 93분경 첫번째 캔들 돌파가능성이 있는 종목으로 공유하였으며, 일시적인 눌림(개미털기)가 있었으며 그 당시 하락시 최저점 7150원에서 매수를 권유한 이후로 지속적으로 상승이 나오며 7700원까지 급등이 나왔습니다. 6~7%수익이 30분 안에 나왔던 좋은 종목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 : 파워로직스

▶ 파워로직스 3분봉 차트 상황
▶ 파워로직스 매매현황 공유

파워로직스 3분봉 입니다. 93분경 추가적으로 공유한 종목으로 갭상승후 볼밴상단까지 하락하였지만 그곳을 지지하며 양봉 3개가 나오며 수익구간을 충분히 줬던 종목입니다.

 

공략종목 : 오상자이엘

▶ 오상자이엘 3분봉 차트 상황
▶ 오상자이엘 매매현황 공유

오상자이엘 3분봉 입니다. 오후 급등후 조정이 나온 종목으로 최초 12950원에 공개한 종목이며, 13300원 위로 전량매도한다고 미리 알려줬음에도 불구하고 1프로 수익으로 마감한 정말 아쉬운 종목입니다. 이 종목의 특징이 지난번 공략때도 그렇고 오후장에 지속적인 급등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렇듯이 각 종목의 특성을 잘 기억하면 수익내기가 수월합니다. 전일고점돌파를 역시나 오늘도 오후장에 해줬습니다. 요즘 오후장은 매수와 매도타점이 계속 정확하게 예측이 되고 있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도 특별한 이변없이 기분좋게 수익만 실현했던 하루 였습니다. 특히 종가배팅 종목인 모나리자의 경우 동시호가로 신용 미수몰빵을 하면서 다음날 갭상승시 매도하며 시작부터 출발이 좋았으며 이러한 분위기는 매매하는 내내 좋은 기운을 받아 수익을 내었습니다. 당일 바로 수익낼 수 있는 좋은 종목과 매수와 매도 타점 찾는 연습을 충분히 한 결과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수익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오만가지 기술을 갖고 있다하도라도 주식은 매매할 때만 하고 절제할 줄 아는 마인드가 최고입니다. 오늘의 경우도 보면 공략종목 대부분이 10시안에 수익 실현할 구간이 있었지만 10시가 다가올 수 점점 하락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미 수익내고 현찰만 보유하고 있었기 때문에 종목이 하락하던말든 저하고는 무관한 일이니 강건너 불구경하듯이 지켜보고 있노라면 한참뒤에 진입해서 물리는 분은 안타깝다 생각합니다.

매일 주식시장을 이끌어갈 강력한 종목으로 내일도 수익내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고생 하셨구요저의 글이 주식매매를 하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거실제로 수익을 보고 계시다면 후원으로 알려주시면 받은 성원을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