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오늘 핫이슈 공략 종목의 정밀한 매매타점에 대한 분석(켐온, KPX생명과학, CJ씨푸드, 에코바이오)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10. 20. 19:12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종목 1개와 시초가 공략종목 1개를 공유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시초가돌파종목 2개를 더 공유하였는데 종목들이 모두 급등이 나오면서 시초가돌파관점으로 본 종목 모두가 크게 수익을 실현 기회가 있었습니다.

그럼 전체적인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오전 하락후 오후부터 반등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시초가 공략 종목 : CJ씨푸드

▶ CJ씨푸드 3분봉 차트 상황

 

▶ CJ씨푸드 매매현황 공유

CJ씨푸드 3분봉 입니다.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시초가가 너무 높게 형성되어 2번째 캔들 돌파는 실패했지만 침작히 기다리다가 10일선 부근부터 공략을 하려고 보고있었습니다. 그 당시 급격한 매도량에 의해 10일선이 깨지고 있었기에 바로 매수하지 않고, 20일선 관점으로 매수포인트를 찾았으며 4920원에 매수가를 제시한 이후 한두호가 빠졌지만 곧바로 반응에 성공하였습니다. 9시40분경 5150원 되면 전량 매도하면 된다는 내용(카카오톡대화)이 있는데 정확하게 단기로 그 목표지점까지 급등했으며, 오후장에는 추가적인 급등이 나오면서 시초가 최고점마져 돌파하는 수익내기 참 좋은 종목이였습니다.

 

 

장전예상종목 : 에코바이오

▶ 에코바이오 3분봉 차트 상황
▶ 에코바이오 매매현황 공유

에코바이오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으로 공유한 종목으로, 일봉상 오늘 무조건 올라야하는 위치이기 떄문에 오늘 장시작전에 미리 공개한 종목입니다. 시초가 돌파가 나오고 9시18분 최대 6.44%까지 상승하였습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KPX생명과학

▶ KPX생명과학 3분봉 차트 상황

 

▶ KPX생명과학 매매현황 공유

KPX생명과학 3분봉 입니다. 93분경 첫번째 캔들 돌파이후 공유한 종목으로 그당시 20분간 쉴틈없이 급등하다가 10일선부근 까지 일시적인 하락이 나온 이후 다시 재급등이 나오며 장중 상한가 바로 아래까지 급등이나왔습니다.

 

 

시초가 공략종목 : 켐온

▶ 켐온 3분봉 차트 상황
▶ 켐온 매매현황 공유

켐온 3분봉 입니다. 93분경 첫번째 캔들 돌파이후 공유한 종목으로 시초가 돌파를 무난하게 성공하며 45분동안 상승하면서 장중최대 16%가까운 급등이 나왔습니다.

 

글을 마치며...

 

 내일까지 출장인 관계로 원활한 매매가 되지 않을 거라 생각했지만, 오늘도 공유한 모두가 수익구간을 충분히 줬으며 특히 CJ씨푸드인 경우 최저점 및 단기 고점을 오차없이 정확하게 맞췄습니다. (그 이후로 오후장에 더 급등이 있었음) 오후에는 종가배팅 종목 1개만 공유하였는데 내일부터 시작해서 다시 상승추세에 있는 유력한 종목이기때문에 홀딩할만한 종목이라 생각합니다. 이종목은 수익실현이후 매매관점에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고생 하셨구요저의 글이 주식매매를 하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거실제로 수익을 보고 계시다면 후원으로 알려주시면 받은 성원을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