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월요일부터 상한가 출발!!(신성이엔지, 대신정보통신, 오성첨단소재, 한네트, 파워넷)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10. 12. 17:06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종목 1개와 시초가 공략종목 1개를 선정하였습니다.

장전예상종목이 상한가 따라잡기에 성공한 종목이였는데 최종적으로 9%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고, 시초가 공략종목의 경우도 무난하게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특이시항으로 시초가 공략 추가로 공유한 종목인 오성첨단소재가 1시간15분만에 "상한가"에 진입했다는 놀라운 성과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후 공략종목인 파워텍까지 깔끔한 수익을 실현하며 월요일부터 큰 수익을 실현하였습니다.

그럼 전체적인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종가배팅 및 장전예상 종목 : 신성이엔지

▶ 신성이엔지 3분봉 차트 상황
▶ 신성이엔지 매매현황 공유

신성이엔지 3분봉 입니다. 전 거래일 상한가 직전에 미리 매수해둔 종목으로 오늘 장시작시 갭상승이 확정된 종목이였습니다. 예상대로 갭상승 출발이후 10일선까지 눌렸다가 그 자리(매수타점)에서 미리알려준 매도타점 피봇1차저항(3530원)까지 10%이상의 수익이 단 10분안에 가능했습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대신정보통신

▶ 대신정보통신 3분봉 차트 상황
▶ 대신정보통신 매매현황 공유

대신정보통신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갭상승으로 출발이후에 2번째 캔들이 첫번째 캔들 최고점돌파를 하면서 짧은 단타수익이 가능했고, 그 이후에 10일선 눌림목인 1860원에 재매수 타점을 공유한 다음 4~5%의 수익구간이 나온 종목입니다. 특이사항으로 눌림목 매도 이후 하락하며 볼밴수축구간을 거치고 오후에 다시 급등시세가 나오며 장중 최대 21%이상 급등이 나왔습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오성첨단소재

▶ 오성첨단소재 3분봉 차트 상황
▶ 오성첨단소재 매매현황 공유

오성첨단소재 3분봉 입니다. 3분봉상 첫번째 분봉 최고점돌파한 종목으로 여유있게 수익이 가능했던 종목으로 1018분에 상한가 진입에 성공하였습니다. 대부분의 물량을 피봇2차저항에 정리하고 소량만 남겨놓고 기다리다가 28%쯤에서 전량매도하고 나니 곧바로 상한가에 진입하였던 종목입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한네트

▶ 한네트 3분봉 차트 상황
▶ 한네트 매매현황 공유

한네트 3분봉 입니다. 3분봉상 첫번째 분봉 최고점돌파한 종목으로 주요 지지구간 마다 상승이 나와주면서 오늘 하루종일 상승세를 유지하였습니다. 오후에 하락이 있었으나 3분봉 120선을 지키면서 마무리 되었기에 내일도 다시 반등이 나오리라 봅니다.

 

오후공략종목 : 파워넷

▶ 파워넷 3분봉 차트 상황
▶ 파워넷 매매현황 공유

파워넷 3분봉 입니다. 오후 공략종목으로 전일고점 돌파와 피봇2차돌파가 차례대로 있었던 종목으로 10일선 눌림목 부터 시작하여 공략하였습니다. 10일선 매수후 불안하여 절반물량을 -0.46%손절을 한적도 있지만, 남은 물량으로 최종적으로 5%까지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효자 종목입니다. 차트를 보시면 급등하는 와중에 눌림목에서 시원시원하게 올려주는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먹을 구간이 나오는 종목은 낱낱이 발라 먹어야 합니다.

 

 

글을 마치며...

 이번주도 월요일부터 출발이 너무 좋았습니다. 손절은 한두호가 밑에서, 수익실현은 5%이상으로 먹을때 제대로 먹고 짜를때 제빨리 짤라내니 오늘 두려울 것 없이 큰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눈여겨봤던 종목에 대해 이렇게 거래량이 증가하면서 급등시세가 나올 때 함께 들어가서 마의 12분 법칙을 견디고 수익매도하는 전략은 언제나 옳습니다. 직장생활을 하면서 월급 이외에 추가적인 수익을 얻기위해 주식 당일 주도주 매매는 최고입니다. 매일 아침 출근길이 기대되고 신나며, 수익실현으로 제2의 월급을 벌 수 있는 여유있는 삶을 추구하시기 바랍니다. 단, 매매원칙을 잘지키는 경우에 그것이 가능합니다^^

오늘도 고생 하셨구요저의 글이 주식매매를 하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거나실제로 수익을 보고 계시다면 후원으로 알려주시면 받은 성원을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