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인지 형제님들 수익금 정말 감사합니다.!!(인지컨트롤스, 인지디스플레, 까뮤이앤씨, 아진산업, 엘브이엠씨홀딩스, SV인베스트, 신성이엔지)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10. 8. 17:31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종목 1개와 시초가 공략종목 1개를 선정하였습니다.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종가배팅 종목들이 급등 하면서 개장과 동시에 수익을 챙길 수 있었으며 어제 물려있었던 인지컨트롤스를 목표가에서 매도하며 크게 수익을 챙길 수 있었습니다. 오후에는 인지디스플레 까지 10%수익을 실현하니 인지 형제에게 감사하지 아니할 수 없습니다.^^ 그럼 전체적인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갭상승이후 하락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종가배팅 종목 : 인지컨트롤스

▶ 인지컨트롤스 3분봉 차트 상황

 

▶ 인지컨트롤스 매매현황 공유

인지컨트롤스 3분봉 입니다. 어제 오후에 공략하고 물리면서 추가매수만 하면서 평균단가를 낮춰놓은 종목입니다. 미리 일봉을 보면서 양봉 나올자리라고 설명을 해주었고,(카카오톡 대화 첫번째 캡쳐내용)역시나 오늘 장중 10%가까운 급등이 나오면서 최고점에서 물려있었더라도 충분히 수익으로 나올 수 있었던 효자 종목이였습니다.

 

 

종가배팅 종목 : SV인베스트

▶ SV인베스트 3분봉 차트 상황
▶ SV인베스트 매매현황 공유

SV인베스트 3분봉 입니다. 2일전 공략한 종목으로 어제 오후에 큰 급등이 있었으며 상한가 전에 미리 탑승하여 수익으로 마감하였습니다. 역시 오늘 장전예상으로도 확정하였으며 캔들 2개보고 매도한다했는데 1개에 매도하며 6.85%수익에 그치기는 했지만 나름대로 만족한 종목입니다.

장중 최대 17.44%까지 급등이 나왔으며 여기 최고점은 피봇2차저항대였습니다. 보통 피봇2차저항에서 매도를 하게되면 양질의 수익을 실현할 수 있음을 오늘도 증명 되었습니다.

 

 

종가배팅 종목 : 까뮤이앤씨

▶ 까뮤이앤씨 3분봉 차트 상황
▶ 까뮤이앤씨 매매현황 공유

까뮤이앤씨 3분봉 입니다. 어제 상따(상한가 따라잡기) 종배종목으로 장중 최대 28%가까이 폭등이 나왔으며, 아쉽게도 시초가 갭상승시 바로 매도하면서 8.97% 수익을 실현하는데 그쳤습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아진산업

▶ 아진산업 3분봉 차트 상황
▶ 아진산업 매매현황 공유

아진산업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갭상승으로 출발이후에 2번째 캔들이 첫번째 캔들 최고점돌파를 하지 못하면서 눌림목을 공략하기로 했습니다. 3분봉상 5일선 지지못하고, 10일선도 지지못하다 보니 손절이 나왔고 특이사항으로 그 당시 10일선부근에서 뉴스찌라시가 뜨는 현상을 포착하였기에 그 뉴스가 무슨 내용이던지간에 무조건 매도로 대응했습니다. 왜냐면 어제 공략종목인 에스와이도 뉴스 뜬 직후 급락이 나왔기 떄문이지요. 그래서 5분봉으로 다시 보며 지지여부를 살핀다음 10일선 지지가 나왔기에 재 매수하여 최종적으로는 3.4%의 수익을 챙기면서 -1%의 손절에 대한 복구가 되었으며 손실금을 만회하고도 남았습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엘브이엠씨홀딩스

▶ 엘브이엠씨홀딩스 3분봉 차트 상황
▶ 엘브이엠씨홀딩스 매매현황공유

엘브이엠씨홀딩스 3분봉 입니다. 3분봉상 첫번째 분봉 최고점돌파한 종목으로 10일선 부근 눌림목 매수시 6분만에 3.48%수익이 나왔던 종목입니다.

 

점심/오후공략종목: 인지디스플레

▶ 인지디스플레 3분봉 차트 상황
▶ 인지디스플레 매매현황 공유

인지디스플레 3분봉 입니다. 점심시간전에 서서히 거래량이 증가하며 피봇2차저항을 돌파하고있었던 종목으로 눌림목 공략을 위해 공유하였습니다. 항상 매수하는 타점인 10일선에서 5%수익 실현 및 두번쨰 눌림목인 20일 매수타점에서 10%가까운 수익을 챙긴이후로도 주가가 급등하며 장중 최대 27%가까운 급등이있었습니다. 그러나 바로 상한가에 진입을 하지 못하니 막판에 급락이 나오며 마무리되는 듯 했으나 5분봉 60일선을 지지하고 다시 반등한 상태로 끝이났습니다. 기관 수급이 엄청 들어와있어서 든든한 종목입니다.

 

오후공략종목 : 신성이엔지

▶ 신성이엔지 3분봉 차트 상황
▶ 신성이엔지 매매현황 공유

신성이엔지 3분봉 입니다. 오후 공략종목으로 전일고점 돌파와 피봇2차돌파가 차례대로 있었던 종목으로 10일선 눌림목 부터 시작하여 공략하였습니다. 10일선에서 12%상승구간 및 막판 상한가 가기 직전에 20일선 눌림목에서 재매수했다면 6%가량의 수익인 상태로 종료될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글을 마치며...

 정말 다행입니다. 어제 추가매수하면서 물량이 크게 들어가있었던 인지컨트롤스를 계획대로 목표가에 매도하면서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그것때문에 어제 잠자리가 편치 않을 정도였습니다. 비중이 크게 들어간 종목이 물려있다면 정신적인 압박이 심한것은 당연하지요.

저를 믿고 함께한 지인들도 모두가 수익으로 실현했다는 소식을 들으니 그것 또한 얼마나 기분 좋은일진지.. 실감이 납니다. 그리고 인지디스플레 또한 더 큰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으니 항상 이야기하는 자리에서 매매원칙을 지키면서 수익줄때만! 매매하는 방법이 얼마나 좋습니까?

공략한 종목들이 예상대로 수익이 나와주어서 참 다행입니다. 오늘 단한번의 손절이 있기는 했지만 그것마저 다시 매수타점에서 정확히 수익을 챙겼으니 금방 만회가 되기는 했는데 수익이 아닌 손실인 경우의 스트레스가 항상 공존합니다. 다수를 이끌어간다는 압박감의 무게는 날이 갈 수록 증가하기 때문에 주식장이 열리지 않는 공휴일이 요즘은 기다려집니다. 저도 휴식이 필요하고 더 좋은 종목과 더 쉽게 수익을 내기위한 재충전이 필요합니다.

제 목표는 함께하는 모두가 보다 쉽게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것 입니다.

오늘도 고생 하셨구요저의 글이 주식매매를 하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거나실제로 수익을 보고 계시다면 후원으로 알려주시면 받은 성원을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