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주식이 오르는 원리 ★ 필독 권고 ★대박수익 ☞ (라닉스, 콤텍시스템, sv인베스트,인지컨트롤스, 나인테크, 현대공업)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10. 6. 19:58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 장전예상 종목 1개와, 공략종목 2개를 선정하였습니다.

공략종목이 장중 상한가 근처까지 급등(29.1%)하였으며, 그 외 찍어준 종목 대부분이 수익을 수월하게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나인테크는 장중 상한가에 진입에 성공하였습니다. 그럼 전체적인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오후에 급락이 있었지만 안정적으로 마무리된 국내 종합지수 모습

 

시초가 공략 종목 : 인지컨트롤스

▶ 인지컨트롤스 3분봉 차트 상황

 

▶ 인지컨트롤스 매매현황공유 1(시초가 돌파)
▶ 인지컨트롤스 매매현황공유 2(눌림목 매수타점)

인지컨트롤스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선별한 종목으로 첫번째 캔들의 최고점을 두번째 캔들부터 돌파한 후에 양봉5개 나오며 충분한 수익구간이 나왔으며 두번째로 황금선 지지라인인 12800원에 매수타점 제시한 구간에서는 한시간이상 주가가 오르기만하면서 1036분에는 29.1%까지 급등이 나왔습니다. 그러나 상한가에 바로 진입하지 못하며 실망매물이 나오면서 그 이후로 빠꾸없이 하락하였습니다. 이 종목의 경우 시초가 돌파와 눌림목매매로 주가가 상승할때만 공략하였기 때문에 큰 수익으로 마감이 되었고, 너도나도 수익이 가능한 매우 좋은 종목으로 평가합니다. 

 

 

시초가 공략종목: 나인테크(상한가)

▶ 나인테크 3분봉 차트 상황
▶ 나인테크 매매현황 공유

나인테크 3분봉 입니다. 첫번째 캔들 최고점을 돌파하는 종목으로 피봇2차저항 돌파 및 황금선 눌림목에서 재매수후 큰 급등이 있었으며 결국 상한가로 마감된 대박 종목이였습니다.

 

 

어제 오후 공략 및 장전예상 : 현대공업

▶ 현대공업 3분봉 차트 상황
▶ 현대공업 매매현황 공유

현대공업 3분봉 입니다. 어제 오후 공략종목으로 상한가에 진입하며 마무리된 강력한 종목입니다. 오늘도 역시 전일 상한가에 힘입어 급등으로 출발하였으며 최고점을 거의 정확하게 맞췄습니다.(카카오톡 대화내용 참고, 피봇2차 저항 10400원 부근이라고 이야기함) 장시작 9분만에 10500원까지 급등함. (양봉4개)

 

 

장전예상종목 : 콤텍시스템

▶ 콤텍시스템 3분봉 차트 상황

 

▶ 콤텍시스템 매매현황 공유

콤텍시스템 3분봉 입니다. 2거래일 전 시초가에 공략하다가 눈물의 손절을 한 종목으로 급등후 눌림패턴으로2일만에 다시 급등이 나온 종목입니다. 어제 시간외거래에서 상한가 쳤다는 소식으로 오늘 갈꺼라 생각했는데 99분에 장중 최고가인 2천원까지 찍었으며 2일전에 물린상태로 보유한 지인은 무려 17.7%의 최종적인 수익으로 마감했다는 훈훈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오후공략종목 : 빅텍

▶ 빅텍 3분봉 차트 상황
▶ 빅텍 매매현황공유

빅텍 3분봉 입니다. 오후에 갑작스러운 지수 급락과 동시에 급등하는 종목이 방산주였습니다. 그 중 특히 빅텍이 눈여보였는데 급등시 흥분해서 하는 매매가 아닌 음봉에서 침착한 매매타점을 잡기위한 조언을 하였습니다. 각각 10일선과 20일선 매매타점에 대해 상세히 알려주었고 항상 매수 직후에 바로 수익구간이 나왔습니다. 

 

 

오후공략종목 : 제이씨케미칼

▶ 제이씨케미칼 3분봉 차트 상황
▶ 제이씨케미칼 매매현황 공유

제이씨케미칼 3분봉 입니다. 오후 공략종목으로 급등상태에서 발견했지만 차분하게 눌림목 공략을 하기로 준비한 종목입니다. 6280원 부근 지지하는 상황을 보며 매수타점을 제시한 이후에 양봉4개이후 매도를 한 종목입니다. 급등주에 대한 눌림목 매매는 이렇게 매수 직후에는 항상 수익으로 반응이 바로 나와야 정상입니다.

 

 

어제 공략 및 점심특선 : 라닉스

▶ 라닉스 3분봉 차트 상황
▶ 라닉스 매매타점 공유

라닉스 3분봉 입니다. 어제의 공략종목으로 양질의 수익을 이미 실현했던 종목으로 점심부근에 또 다시 공략 하기위해 언급을 한 종목입니다. 처음부터 종가배팅을 고려한 종목으로 5분봉 120선 지지할 때 물량을 많이 담아 놓고 1.4프로정도 수익을 먼저 챙겼으며 장종료할 때까지 홀딩해보니 막판에 갑작스러운 급등이 나오면서 4.13%수익인 상태로 보유중입니다. 내일 갭상승이 나와주면서 더 큰 수익을 실현할 수 있길 기대하고 있는 종목입니다.

 

 

글을 마치며...

 

 어제, 오늘 큰 수익이 발생하면서 순조로운 출발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직 미실현한 수익도 있으니 내일 또한 수익을 챙기면서 하루하루 수익금을 챙길 수 있다는 생각을 하니 매일아침이 기대됩니다. 어제와 오늘처럼 양질의 만족할만한 수익을 꾸준히 챙길 수 있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가끔 실패하며 손절할 때도 있지만, 대부분이 매수 하자마자 수익이 나오는 상황이 많이 실제로 많이 생깁니다. 주식이 오르는 원리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최적의 매수타점을 찾아 항상 수익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늘도 고생 하셨구요저의 글이 주식매매를 하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거나실제로 수익을 보고 계시다면 후원으로 알려주시면 받은 성원을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