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10월 첫날부터 모든 공략종목 수익으로 출발(라닉스, 시노펙스, 한국유니온제약, 두산중공업, 엠아이텍, 현대공업)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10. 5. 16:49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 장전예상 종목 3개와, 공략종목 2개를 선정하였습니다.

10월의 첫 거래인 오늘은 지수가 우상향하며 좋은 장으로 모든 종목을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전체적인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상승으로 출발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시초가 공략종목 : 라닉스

▶ 라닉스 3분봉 차트 상황
▶ 라닉스 매매현황 공유

라닉스 3분봉 입니다.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선정하였으며 시초가 갭상승이후 2번째 캔들이 음봉으로 빠지며 시초가 돌파는 탈락이지만 눌림목을 공략하기로했습니다. 첫번째 연두색 네모박안에서 5일선 111501차 매수를 권고하였으며 3%가까운 수익이 다음분봉에 바로 나왔으며, 2차 매수 타점인 10800원에 다시 매수하여 1%이상의 수익구간이 바로 나왔으나 지지못하는 그림으로 바뀌어 0.46%손절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다시 그 가격대를 계속지지하니 재매수하여 홀딩한 끝에 11400원에 미리 매도주문을 걸어놓은 것이 5.56%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장중 최고 12100원까지 상승)

 

 

시초가 공략 종목 : 코리아에프티

▶ 코리아에프티 3분봉 차트 상황
▶ 코리아에프티 매매현황 공유

코리아에프티 3분봉 입니다. 93분경에 미리 눌림목 매매를 하기위해 알려준 종목으로 20일선 눌림목 매수타점 3100애서 20분안에 최대 4.6% 수익을 실현할 구간이 있었습니다.

 

오전공략종목(전일고점돌파) : 엠아이텍

▶ 엠아이텍 3분봉 차트
▶ 엠아이텍 매매현황 공유

엠아이텍 3분봉 입니다. 11시경 전일고점을 강하게 돌파하는 순간부터 지켜본 종목으로 급등종목에 대해 5일 이동평균선 지지매매를 통하여 5~10%까지 빠르게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오후공략종목 : 현대공업(상한가)

▶ 현대공업 3분봉 차트 상황
▶ 현대공업 매매현황 공유

현대공업 3분봉 입니다. 오후 공략종목으로 급등상태에서 발견했지만 차분하게 눌림목 공략을 하기로 준비한 종목입니다. 10일선을 지지하는 것을 보며 8380원에 매수후 최종적으로 3.55% 수익을 실현하기는 했지만 이 종목이 상한가에 진입하면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급등 종목도 이렇게 침착하게 대응하니 충분히 수익구간을 찾아서 수익매도할 수 있었으며 더 나아가 상한가까지 진입하는 것을 지켜보니 항상 좋은 기회는 찾아온다고 봅니다.  

 

 

장전예상종목 : 두산중공업

▶ 두산중공업3분봉 차트 상황
▶ 두산중공업 매매현황 공유

두산중공업3분봉 입니다. 장전 예상종목으로 선별한 종목으로 시초가 갭상승이 나온이후로 5일과 10일 이동평균선 지지를 강하게 받으면서 11시경 전일고점까지 돌파한 종목입니다. 적절한 매매매타점에서 매수하고 홀딩시 5%가까운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장전예상종목 : 시노펙스

▶ 시노펙스 3분봉 차트 상황
▶ 시노펙스 매매현황 공유

시노펙스 3분봉 입니다. 장전 예상종목으로 선별한 종목으로 시초가 갭상승이 나온이후로 음봉으로 빠지며 다소 불안한 출발을 헀지만 10일선을 지켜주며 곧바로 반등이 나오면서 10시까지 쉬지않고 급등하여 장중최대 9.6% 상승이 나왔습니다. 매매타점에 대해서는 연두색 네모박스로 체크를 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장전예상종목 : 한국유니온제약

▶ 한국유니온제약 3분봉 차트 상황
▶ 한국유니온제약 매매현황 공유

한국유니온제약 3분봉 입니다. 장전 예상종목으로 선별한 종목으로 시초가 갭상승이 나온이후로 시초가 돌파를 하며 오늘 급등하겠다고 선언이라도 한 듯 출발하며 10시까지 급등하며 12.54%상승을 하였습니다.

 

 

글을 마치며...

 새로 시작하는 10월 주식장 첫날 부터 수익으로 출발하니 이번달에도 예감이 좋습니다. 항상 매매원칙을 지키면서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당일 주도주와 함께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고생 하셨구요저의 글이 주식매매를 하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거나실제로 수익을 보고 계시다면 후원으로 알려주시면 받은 성원을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