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폭락장에도 상한가갈 종목 미리 찾고 공략종목 모두 수익실현하기! (나인테크, 텔콘RF제약, 세우글로벌, 명성티엔에스, 디피씨, 써니전자, 파워넷)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9. 22. 20:18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 장전예상 종목 2개와, 공략종목 2개를 선정하였습니다.

요즘 주식장이 연속적인 폭락이 나오면서 그동안 발굴해놓은 종목들 상황을 보니 대부분이 파란색이였습니다. 그러나 오늘도 새로이 오늘 주식장을 주도할 종목을 발굴해놨기에 매수타점에서 진압하여 모두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어제부터 공략했던 나인테크는 장중 상한가까지 급등을 하였습니다. 그럼 전체적인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연속적인 하락을 보인 국내 종합지수 모습

 

종가배팅종목 : 세우글로벌

▶ 세우글로벌 3분봉 차트 상황
▶ 세우글로벌 매매현황 공유

세우글로벌 3분봉 입니다. 어제 시초가에 공략해서 이미 수익을 실현했던 종목인데 강력한 지지라인을 보면서 2970원 부근에서 종가배팅을 하고자 다시 공유하였습니다. 첫번째 캔들부터 3.4%이상의 상승이 나오면서 수익을 충분히 챙길 수 있었는데 915분에 5.64%까지 상승이 나왔었습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나인테크

▶ 나인테크 3분봉 차트 상황
▶ 나인테크 매매현황 공유

나인테크 3분봉 입니다. 어제도 공략했던 종목으로 오늘 아침도 시작부터 큰 거래량이 터지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서 다시 언급하였습니다. 네모박스를 보시면 항상 매수하는 그 타점에서 양봉이 5개가 나오면서 12%의 수익구간이 15분만에 나왔습니다. 제 종목에서 아침시간에 10일선을 지지하면 무조건 매수하고 볼일입니다. 12%수익이 이렇게 빨리 나옵니다.

▶ 나인테크 매매타점 상세(3분봉 차트 확대모습)

 

시초가 공략 종목 : 텔콘RF제약

▶ 텔콘RF제약 3분봉 차트 상황
▶ 텔콘RF제약 매매현황 공유 1

 

▶ 텔콘RF제약 매매현황 공유 2

텔콘RF제약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첫번째 캔들 고점 돌파가 성공하였지만 하락이 나오며 적정한 눌림목 가격에서 매수한 이후 1.8%가량의 수익구간이 2이나 있었지만 바로 매도하지 않고 기다리고 있다가 볼린저밴드 하단선까지 하락이 나왔습니다. 5분봉 차트를 보고 120일선 지지여부를 확인하여 7050부근 자리에서 많은 물타기를 하며 수익으로 나올 수 있었지만 점심시간쯤에 갑자기 급등이나오면서 7460까지 상승이 나왔었습니다. 조금만 더 참았으면 큰 수익이 나올만도 했는데 정말 아쉬운 종목입니다. 시간외 거래에서 무려 6.83% 급등이 나온 것을 보니 내일 주식장에도 큰 상승이 나올 종목인 것을 확신합니다.

 

장전 예상 종목 : 써니전자

▶ 써니전자 3분봉 차트 상황
▶ 써니전자 매매현황 공유

써니전자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시초가 돌파를 하였지만 볼린저밴드 하단선까지 터치를 한다음에 시가돌파가 나오니 볼린저밴드 상단선을 타고 올라가며 수익을 챙길 구간이 있었습니다.

 

오후 공략 종목 : 파워넷

▶ 파워넷 3분봉 차트 상황
▶ 파워넷 매매현황 공유

파워넷 3분봉 입니다. 오후 공략종목으로 먼저 언급한 이후 눌림목 매수타점 5180원을 정확하게 찝어주며 무려 12분만에 10% 수익이 나온 구간이 있었습니다. 그야말로 종목과 매수타점이 완벽한 상황이였습니다. 이런게 정말 대박종목입니다. 매수타점에서 정석대로 곧바로 10%이상의 급등이 나오는 종목!!

 

오후 공략 종목 : 명성티엔에스

▶ 명성티엔에스 3분봉 차트 상황
▶ 명성티엔에스 매매현황 공유

명성티엔에스 3분봉 입니다. 오후 공략종목으로 당시 급등상황에서 먼저 공개한 이후 눌림목 매수타점을 제시하였고 정확히 10일선까지 하락이후 곧바로 15분안에 곧바로 5.6%의 수익구간이 바로 나왔습니다.

 

오후 공략 종목 : 디피씨

▶ 디피씨 3분봉 차트 상황
▶ 디피씨 매매현황 공유

디피씨 3분봉 입니다. 오후 공략종목으로 당시 급등상황에서 먼저 공개한 이후 눌림목 매수타점을 제시하였고 19700원을 지키면서 20200원까지 약 2.5%의 상승 구간이 나왔습니다.

 

글을 마치며...

 드디어 우려하던 급락장이 나오고 있습니다. 한참 상승하던 국내주식시장에 너도 나도 주식으로 수익을 봤다는 이야기를 듣고 뒤늦게 뛰어들어온 개인투자자들의 통곡소리가 들려오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3월부터 당일 주식매매에 대한 블로그 글을 작성하기 시작했는데 그 당시에도 지독한 급락장이였었습니다만 오히려 나홀로 수익을 실현해내는 날이 많았었습니다. 저의 매매방법은 하락장이던, 상승장이던 관계없이 당일 주도주만을 대상으로 안전한 매매타점에서만 공략하기 때문에 매일 수익을 실현할 확률이 항상 높습니다. 오늘처럼 코스닥 코스피 양 지수 모두 급락이 나왔지만 그 와중에 94분에 공개한 종목이 상한가에 진입을 한다던지, 공략하고자 미리 공유한 종목들에 대해 제시한 매수타점에서는 대부분 급등이 나오면서 수익을 충분히 실현할 기회가 여러 번 있었습니다. 누누히 이야기하지만 증권계좌에 주식을 억지로 보유할 필요없이 당일 핫이슈가 있는 종목에 대해 승률이 높은 적절한 가격에서 진입하여 적당히 수익실현하는 원칙을 잘지키는 투자를 하시면 계좌는 항상 수익금으로 풍부해질 것 입니다.

오늘도 고생 하셨구요저의 글이 주식매매를 하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거실제로 수익을 보고 계시다면 후원으로 알려주시면 받은 성원을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