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오전 주식장 물 반 고기 반 (나인테크, 대성파인텍, 세우글로벌, 한창)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9. 21. 22:14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 장전예상 종목 2개와, 공략종목 2개를 선정하였습니다.

월요일 주식장은 역시 오전에는 매우 강력한 종목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압축/선정한 종목들 이 시초가 돌파를 하면서 충분한 수익구간을 주었으며, 아침부터 수익을 챙기며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예상 종목 동방의 경우 시초가돌파 조건에도 부합하지 않고 거래량도 터지지않아 공략하지 않음)

그럼 전체적인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오후에 급락이 나온 국내 종합지수 모습

 

종가배팅종목 : 한창

▶ 한창 3분봉 차트 상황
▶ 한창 매매현황 공유

한창 3분봉 입니다. 금요일 종가배팅 종목으로 제시가격으로 부터 2.3% 갭상승이 나오기는 했지만, 막상 장이 개장되고 나서 거래량도 많이 터지지 않고 힘이 약해서 볼밴 하단을 겨우 지키며 다시 볼밴 상단까지 갔을 때 매도를 하며 수익을 챙긴 이후 지속적으로 하락하며 -10%이상으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장전예상 종목 : 나인테크

▶ 나인테크 3분봉 차트 상황
▶ 나인테크 매매현황 공유

나인테크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선정하였으며 갭상승 출발이후에 2번째 캔들에서 전 캔들 돌파가 나오면서 급등이 나왔습니다. 18분만에 무려 28.8%까지 상승했지만 바로 상한가 진입은 하지 못하고 20일선까지 눌렸다가 다시 반등하며 수익구간이 나온 모습입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대성파인텍

▶ 대성파인텍 3분봉 차트 상황
▶ 대성파인텍 매매현황 공유

대성파인텍 3분봉 입니다. 목요일에도 공략해서 원하는 수익을 실현했던 종목으로 금요일에 조정이 나왔지만 오늘 다시 갭상승으로 출발함과 동시에 거래량이 터지면서 급등이 나왔습니다. 첫번째 캔들 돌파 및 눌림목을 지켜주며 10시18분에 20%가까운 상승이 나왔습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세우글로벌

▶ 세우글로벌 3분봉 차트 상황
▶ 세우글로벌 매매현황 공유

세우글로벌 3분봉 입니다. 추가적으로 발굴한 공략종목으로 눌림목을 공략하였는데 제시했던 가격이 오전중에 가장 낮은 가격으로 매우 진입을 잘해놓고 양봉4개만 보고 매도를 하며 대략 5%정도의 수익구간에서 나왔지만 그 이후 다시 지지에 성공하면서 1145분경에 20%가까운 상승이 나왔습니다.

 

글을 마치며...

 당일을 주도할 만한 종목 발굴하고 흐름 보는 것이 매일 아침마다 일상 이다 보니 출장 중에도 여전히 같은 방법으로 매매를 하여 수익실현을 할 수 가 있었습니다. 당일 주도주를 오전중에 수익을 내고 나온다는 변함없는 원칙으로 인해 오늘 오후에는 급락장이였지만, 아무 손실없이 무사히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보다 쉽고 단순하게 수익실현하기 위한 연구를 하고있는데… 거기에도 변함없는 원칙이 오전내 매매완료와 양봉4개 이상의 법칙은 그대로 적용될 것입니다. 이번주말을 통해 곧 공개하도록 할 예정이며, 전자책이 일부 Revision을 하며 해당내용을 함깨 삽입 해놓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쉽게 수익을 낼 수 도 있으니 놀라지 마십시오. 모든 기법을 적용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제가 드리는 종목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오늘도 고생 하셨구요저의 글이 주식매매를 하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거실제로 수익을 보고 계시다면 후원으로 알려주시면 받은 성원을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