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미쳤닭★ 공략종목 2개가 모두 상한가로 직행 하다니!!(줌인터넷, 텔콘RF제약, 세코닉스, 라닉스)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9. 23. 22:40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 장전예상 종목 2개와, 공략종목 1개와 추가 2종목을 선정하였습니다.

어제 공략했던 텔콘RF제약이 시간외 거래에서도 급등을 하더니 이변없이 시초가에 갭상승으로 출발하며 결국 상한가까지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오늘의 공략목인 줌인터넷 또한 상한가에 진입하며 공략한 종목2개가 상한가에 진입하며 모두가 즐거웠던 하루였습니다. 오늘 그럼 전체적인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갭상승출발 이후 하락하다가 다시 안정을 되찾은 국내 종합지수 모습

 

종가배팅종목 : 텔콘RF제약(어제 공략종목)

▶ 텔콘RF제약 3분봉 차트 상황
▶ 텔콘RF제약 매매현황 공유(어제 언급한 내용)
▶ 텔콘RF제약 매매현황 공유(오늘 상황)

텔콘RF제약 3분봉 입니다. 어제 시초가에 공략했던 종목으로 예외적으로 10시가 지난 이후에도 추가매수하며 지켜보던 종목입니다. 어제 1138분에 카카오톡 대화내용을 보시면 5거래일 이내 다시 간다 본다했는데 그리 멀리까지 가지않고 그 다음날에 바로 상한가를 찍어버린 강력한 종목이였습니다. 이럴려고 어제 아침에 그렇게도 간을 봤던 것 같습니다. 시초가에 이미 13~20% 올려버렸으니 홀딩한 사람의 축제같은 날이였습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줌인터넷

▶ 줌인터넷 3분봉 차트 상황
▶ 줌인터넷 매매현황 공유

줌인터넷 3분봉 입니다.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선정하였으며 시초가 갭상승 출발이후 첫번째 캔들 돌파와 함께 2번째 캔들에서 매수후 양봉이 지속적으로 나오며 30분동안 무려 28.6%의 상승이 나왔습니다. 그이후 눌리기는 했지만 오후장에 다시 거래량이 급증하면서 결국 상한가로 마감하였습니다.

▶ 줌인터넷 매매타점 상세(3분봉 차트 확대모습)

 

장전 예상 종목 : 라닉스

▶ 라닉스 3분봉 차트 상황

라닉스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시초가 돌파를 하였지만 황금선까지 조정이 나오면서 황금선 매수후 쉽게 6.5%이상의 수익구간이 20분안에 있었었고 장중 최대 28.5%까지 급등이 나왔지만 상한가에 진입하지 못하며 막판에 다소 하락한 모습입니다.

 

오후 공략 종목 : 세코닉스

▶ 세코닉스 3분봉 차트 상황
▶ 세코닉스 매매현황 공유

세코닉스 3분봉 입니다. 오후 공략종목으로 당시 급등상황에서 먼저 공개한 이후 눌림목 매수타점을 제시하였고 정확히 20일선까지 5230원까지 하락이후 곧바로 6분안에 곧바로 5.7%의 수익구간이 바로 나왔습니다. 또한 장종료될때까지 지속적으로 상승하며 결국 5610원으로 마감하였습니다.

▶ 세코닉스 3분봉 차트 상황(차트 확대 상세모습)

 

글을 마치며...

 연속적인 하락장으로 인해 두려워했지만, 오늘은 다시 반등장이 였습니다. 특히 몇개 안되는 공략종목중 상한가가 무려 2나 나와서 정말 기뻣습니다. 물론 상한가를 끝까지 다 맛보지는 못했지만 장전 및 장시작후 직접 선정한 종목이기에 오늘 종목의 상한가가는 더욱 특별했고 기분 좋았습니다. 내일도 좋은 종목과 수익 소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고생 하셨구요저의 글이 주식매매를 하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거실제로 수익을 보고 계시다면 후원으로 알려주시면 받은 성원을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