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2일연속 공략종목 상한가!! (빅텍, 모트렉스, 세우글로벌, 새로닉스)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9. 24. 18:20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 장전예상 종목 3개와, 공략종목 2개를 선정하였습니다.

거두절미하고 말씀 드리는데 2일 연속으로 공략종목이 "상한가"에 진입하였습니다.

그럼 전체적인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하락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시초가 공략종목 : 빅텍(상한가)

▶ 빅텍 3분봉 차트 상황
▶ 빅텍 매매현황 공유(최초 눌림목)
▶ 빅텍 매매현황 공유(시초가 고점돌파 이후)

빅텍 3분봉 입니다.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선정하였으며 시초가 갭상승이후 2번째 캔들이 음봉으로 빠지며 시초가 돌파는 탈락이지만 눌림목을 공략하기로했습니다. 첫번째 연두색 네모박안에서 정확한 지지라인에서 양봉4개를 보고 수익 실현을 최초한 것을 시작으로 11시이후 다시 큰 거래량이 몰려오며 시초가 최고점돌파를 할 때 계속 공략하여 여러 번 알뜰하게 대박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결국 3시15분 상한가에 진입하였습니다.

※ 연평도 실종 공무원이 북한에 의해 피격당했다는 소식에 의해 방산주들이 폭등하였습니다. 특히 제가 공략한 단하나의 종목 빅텍은 상한가에 진입하였습니다!!

 

 

시초가 공략 종목 : 세우글로벌

▶ 세우글로벌 3분봉 차트 상황
▶ 세우글로벌 매매현황 공유

세우글로벌 3분봉 입니다. 94분경에 미리 눌림목 매매를 실시한다고 알려준 종목으로 눌림목 매수타점 3015원을 제시한 이후로 지속적으로 상승하여 장중최대 15%이상의 급등이 나왔습니다. 그러나 전일고점이 저항대로 작용하며 그이상 돌파하지 못하며 주가가 내려갔는데 저는 욕심부리지않고 전일고점에 전량매도를 하며 10%이상의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장전예상종목 : 새로닉스

▶ 새로닉스3분봉 차트 상황

 

▶ 새로닉스 매매현황 공유

새로닉스3분봉 입니다. 장전 예상종목으로 선별한 종목으로 시초가 갭상승이 나온이후로 첫번째 캔들을 돌파하며 장시작 6분만에 22.7%까지 급등을 하였고 눌림목구간에서 다시 상승이 한번더 나왔었습니다. 그 이후로는 처참하게 무너지며 장종료시에는 -15% 급락이 나온 불운의 종목인데, 아침에만 공략하고 하질않아서 천만 다행입니다. 힘이 지속되면 계속 공략하겠지만 이종목처럼 힘이빠진다면 먹고 버리는게 상책입니다. 아래는 제 필독서에 나와 있는 내용대로 정석적인 매매를 했을경우 얻을 수 있는 5.4%수익구간에 대해 확대 설명해봤습니다.

▶ 새로닉스 3분봉차트 확대모습

 

장전예상종목 : 모트렉스

▶ 모트렉스 3분봉 차트 상황
▶ 모트렉스 매매현황 공유

모트렉스 3분봉 입니다. 장전 예상종목으로 선별한 종목으로 시초가 갭상승이 나온이후로 음봉으로 빠지며 다소 불안한 출발을 헀지만 10일선을 지켜주며 곧바로 반등이 나오면서 1030분까지 쉬지않고 급등하여 장중최대 26%가까이 상승이 나왔습니다. 매매타점에 대해서는 연두색 네모박스로 체크를 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글을 마치며...

 어제 공략종목 상한가 2종목이 나왔고 오늘 공략종목 1개도 상한가에 진입하였습니다. 요즘 승률이 높은 것은 물론이고 수익률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락장이든 상승장이든 관계없이 항상 주식시장을 주도하는 종목만을 대상으로 수익실현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고생 하셨구요저의 글이 주식매매를 하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거나실제로 수익을 보고 계시다면 후원으로 알려주시면 받은 성원을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블로그 주소 : safety11.tistory.com/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