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상따는 항상 큰 수익을 준다 & 시초가 선정종목 급등: 8월25일 핫이슈 종목 (켐온, 일신바이오, 유니온, 씨유메디칼, 다날, 케이엠제약, 웰

주장 : 주식장인 2020. 8. 25. 19:49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 장전예상 종목 1개와, 공략종목 3개를 선정하였습니다. 종가배팅으로 상따한 종목을 시초가에 10%이상 수익을 냈고 바로 그종목이 오늘 공략종목이기도 했습니다.

 그 이후에도 특별히 선정한 주옥같은 종목들이 급등하며 돈벌어주는 패턴에 대해 함께 알아 봅시다.

그럼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상승으로 마감된 국내 종합지수 모습

 

 

종가배팅 및 시초가 공략 종목 : 켐온

 

▶ 켐온 3분봉 차트 상황
▶ 켐온 매매현황 공유

 

켐온 3분봉 입니다. 어제 3시부터 상따(상한가 따라잡기)를 고민한 종목으로 그 당시 23%에서 장종료까지 상한가에 진입한 종목입니다. 상한가 약 1.5%전 구간에서 상따를 성공하였으며 역시 아침에 10%이상의 갭상승이 나오면서 여유있게 수익매도를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이 종목은 종가배팅에도 성공하고 오늘 공략종목으로도 선별하였는데 24분만에 최대 26%이상 상승구간이 나올정도로 강력한 종목이였습니다.

 

▶ 켐온 일봉 차트 상황

 

켐온 일봉차트 입니다. 어제 상한가 진입이후 오늘까지 강력한 영향을 준 종목입니다.

 

종가배팅종목 : 케이엠제약

 

▶ 케이엠제약 3분봉 차트 상황
▶ 케이엠제약 매매현황 공유

 

케이엠제약 3분봉 입니다. 어제 종가배팅으로 제시한 종목으로 이미 수익으로 마감되었고 시초가에도 상승이 나오며 수월하게 수익을 챙길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수익을 실현하고 나서 일시적인 하락이 나오기는 했지만 20일선을 완벽히 지지하고 나니 바로 급등시세가 나오면서 장중 최대 10.2%까지 상승하였습니다.

 

▶ 케이엠제약 일봉 차트 상황

 

케이엠제약 일봉차트 입니다. 정배열된 차트에서 역시나 좋은 수익구간이 있었으며 오늘의 경우 전일고점 돌파를 하지 못하니 주가가 그대로 하락하며 긴 윗꼬리가 달린 양봉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지금 시간외거래에서 또 다시 핫하다는 소식이 들리는 것을 보니 이대로 끝날 종목이 아닌 것 같습니다.

 

종가배팅 종목 : 웰크론

 

▶ 웰크론 3분봉 차트 상황
▶ 웰크론 매매현황 공유

 

웰크론 3분봉 입니다. 어제 종가배팅을 검토한 종목으로 아침에 갭상승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반등이 나오면서 2%이상의 수익구간은 나왔습니다.

 

▶ 웰크론 일봉 차트 상황

 

웰크론 일봉차트 입니다. 일봉상 5일선까지 결국 닿은 상태입니다. 내일 다시 반등이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시초가 공략종목: 씨유메디칼

 

▶ 씨유메디칼 3분봉 차트 상황
▶ 씨유메디칼 매매현황 공유

 

씨유메디칼 3분봉 입니다. 어제도 공략한 종목으로 오늘 또한 첫번째 캔들이후 지속적인 상승이 나오면서 27분만에 19%이상의 수익구간이 있었던 종목입니다. 2번째 캔들이 첫번째 캔들 최고점을 돌파할 때 함께 진입하여 행복한 시간을 함께 보낸 종목입니다.

 

▶ 씨유메디칼 일봉 차트 상황

 

씨유메디칼 일봉차트 입니다. 오늘의 급등시세로 인해 역대급 신고가가 달성되기는 했지만 그 가격대를 지키지는 못하고 무너지며 긴 윗꼬리가 달린 양봉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장전예상종목 : 다날

 

▶ 다날 3분봉 차트 상황
▶ 다날 매매현황 공유

 

다날 3분봉 입니다. 장전얘상종목으로 유일하게 선정한 종목으로 시초가 돌파를 하니 6%가까운 상승이 나왔습니다.

 

▶ 다날 일봉 차트 상황

 

다날 일봉차트 입니다. 시초가만하고 접었다면 하락하는 아픔을 느끼지는 못했을 텐데 역시나 시간이갈수록 종목에 힘이 빠지며 음봉으로 마감된 모습이며 수급또한 외국인/기관 모두 양매도로 돌아선 상태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 : 일신바이오

 

▶ 일신바이오 3분봉 차트 상황
▶ 일신바이오 매매현황 공유

 

일신바이오 3분봉 입니다.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10일선 지지후 부터 엄청난 급등이나오면서 57분만에 29.3%까지 급등이 나왔으며, 결국 장마감 직전에 상한가로 마무리 된 대박 종목입니다.  

 

▶ 일신바이오 일봉 차트 상황

 

일신바이오 일봉차트 입니다. 오늘의 상한가로 인해 역대급 신고가가 나온 종목입니다. 내일도 보나마나 갭상승으로 출발할테고 얼마나 위로 더 갈지는 관심갖고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초가 공략종목 : 유니온

 

▶ 유니온 3분봉 차트 상황

 

유니온 3분봉 입니다. 2번째 캔들 돌파를 못했기에 일시적인 조정이 나온 이후 10일선 닿자 마자 반등이 나온 종목으로 시초가 단타로 접근했을때는 충분한 수익을 챙길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 유니온 일봉 차트 상황

 

유니온 일봉차트 입니다. 그동안 조정이후 오늘을 시작으로 다시금 반등이 나오기를 기대하는 종목입니다. 그러나 수급이 양매도로 돌아서며 다소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후공략종목  : 국제약품

 

▶ 국제약품 3분봉 차트 상황
▶ 국제약품 매매현황 공유

 

국제약품 3분봉 입니다. 오후장에 거래량이 급증하며서 크게 시세가 나온 종목으로 눌림목매매를 위해 공유하였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오후장 눌림목매매는 항상 1%이상의 수익을 주는데 시초가에 시원하게 수익내는 것에 비해서는 다소 답답한 흐름이기는 했습니다.

 

▶ 국제약품 일봉 차트 상황

 

국제약품 일봉차트 입니다. 좋은 일봉자리에서 역시 다시 수익구간이 나왔습니다. 외국인 / 기관 모두 양매수로 수급이 좋은 상태로 내일도 한번더 전일고점돌파하면 크게 급등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오후공략종목  : 진양제약

 

▶ 진양제약 3분봉 차트 상황
▶ 진양제약 매매현황 공유

 

진양제약 3분봉 입니다. 오후장에 거래량이 급증하면서 전일고점 직전까지 급등한 종목으로 처음부터 눌림목을 염두해두고 매수타점 가격을 7770원으로 제시하였습니다. 변수를 미리 읽은 부분으로 정확히 7780원까지 하락한 이후에 다시 양봉이 여러 개 나오면서 수익구간을 주었습니다.

 

▶ 진양제약 일봉 차트 상황

 

진양제약 일봉차트 입니다. 외국인 기관 수급이 양매수로 내일도 상승할 것이라 생각하는 종목입니다. 8100원을 뚫으면 신고가를 갱신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봅니다.

 

글을 마치며...

 요즘 아침만 되면 대박수익에 행복합니다. 이미 일당이상을 벌고 맞이하는 아침은 다른사람보다 여유롭고 기분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으며, 매일같이 찾아오는 보너스 같은 주식투자를 하지않을 이유가 없지요. 시초가에 양질의 수익을 실현하고 주식을 접는 방법으로 특별히 손해볼 일도 없으며 시초가에 번돈만 잘 유지하면서 또 내일을 위해 종목을 발굴하는 식으로 하고있습니다. 바쁜 직장인을 위한 최적의 매매방법이 제가 하는 방법이라 확신합니다. 최근 종목들을 보시면 한번에 공략을 끝내지 않고 연속적으로 공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확실한 상승을 예고하는 것이니 관심있게 보시고, 제 매매일지에 올라와있는 종목들은 조만간 또 엄청난 급등이 나오는 수가 있기 때문에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오늘도 고생하셨구요, 저의 글이 주식매매를 하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거나, 실제로 수익을 보고 계시다면 후원으로 알려주시면 받은 성원을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