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오늘도 상따 대박 수익 & 홍정욱 관련주 급등 !!: 8월26일 핫이슈 종목 (일진바이오, 한국테크놀러지그룹, KNN, 고려산업, 씨유메디칼, 신성이엔지, 조아제약, 에스텍파마, 진매트릭스 ) 매매결과 ..

주장 : 주식장인 2020. 8. 26. 19:40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 장전예상 종목 2개와, 공략종목 2개를 선정하였습니다. 종가배팅으로 상따한 종목 2개를 여유롭게 수익을 실현하였으며, 오늘 예상과 공략으로 공통적으로 선별한 KNN의 경우 장중 상한가에 진입하기도 했습니다.

그럼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상승으로 마감된 국내 종합지수 모습

 

종가배팅 종목 : 한국테크놀러지그룹

▶ 한국테크놀러지그룹 3분봉 차트 상황
▶ 한국테크놀러지그룹 매매현황 공유

한국테크놀러지그룹 3분봉 입니다. 어제 3시부터 상따(상한가 따라잡기)를 고민한 종목으로 상한가 전에 매수 이후 오늘 시초가에 갭상승이 역시나 나왔으며 24분만에 장중 최대 10%이상의 급등이 나왔습니다.

▶ 한국테크놀러지그룹 일봉 차트 상황

한국테크놀러지그룹 일봉차트 입니다. 상따 이후 오전에 강한 상승이 있었던 이후에 주가가 지속적인 하락이 나오며 긴윗꼬리가 달린 음봉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종가배팅종목 : 일신바이오

▶ 일신바이오 3분봉 차트 상황
▶ 일신바이오 매매현황 공유

일신바이오 3분봉 입니다. 앞서 소개드린 한국테크와 함께 상따를 고려한 종목으로 시초가에 첫번째 캔들부터 이미 13%의 급등으로 시작하더니 장중 상한가에 진입하며 2일 연속적으로 상한가에 진입한 매우 강력한 종목이였습니다.

▶ 일신바이오 일봉 차트 상황

일신바이오 일봉차트 입니다. 4거래일전 10일선을 지지한 이후에 연속적인 급등이 나오고 있는 일신바이오 입니다. 제가 5천원대에서 공유한 종목이 2배이상의 가격이 되어버렸습니다.

 

종가배팅 종목 : YBM

▶ YBM넷 3분봉 차트 상황
▶ YBM넷 매매현황 공유

YBM 3분봉 입니다. 어제 종가배팅을 검토한 종목으로 아침에 갭상승으로 출발후 일시적인 하락이 있었지만 피봇1차 저항까지 상승하는데 1시간정도 소요되며 최대 6%이상의 상승폭이 나왔던 종목입니다.

▶ YBM넷 일봉 차트 상황

YBM 일봉차트 입니다. 시초가에 상승이후 지속적으로 하락하며 5일선이 무너진 상태로 9600원대까지 하락이후 다시 반등을 기대할만한 종목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 : 고려산업

▶ 고려산업 3분봉 차트 상황
▶ 고려산업 매매현황 공유

고려산업 3분봉 입니다. 추가적으로 공력하고자 선별한 종목으로 시초가 돌파를 강력하게 해주면서 바로 VI에 진입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그이후 일시적인 조정이나왔으며 지지하는 구간에서 모두 반등이 나오면서 결국 당일 고점을 돌파하면서 주가가 최대 26%가까이 상승을 하였습니다.

▶ 고려산업 일봉 차트 상황

고려산업 일봉차트 입니다. 종목또한 홍정욱 관련주로 KNN과 함께 오늘 엄청난 급등이 있었던 종목입니다. 오후장에 주가가 하락하며 긴 윗꼬리가 달린 양봉으로 마감되었지만 외국인/기관 양매수가 들어와있으며

 

시초가 공략종목 : KNN

▶ KNN 3분봉 차트 상황

 

▶ KNN 매매현황 공유

KNN 3분봉 입니다. 장전얘상종목과 시초가에 공통적으로 선별한 종목으로 결국 장중에 상한가에 진입한 멋진 종목입니다.

▶ KNN 일봉 차트 상황

KNN 일봉차트 입니다. 대표적인 홍정욱 관련주로 어제 홍정욱 대표의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긴게 파장이 되었는지 관련주가 폭등시세가 나왔습니다.

 

장전 예상종목 : 씨유메디칼

▶ 씨유메디칼 3분봉 차트 상황

 

▶ 씨유메디칼 매매현황 공유

씨유메디칼 3분봉 입니다. 3일 연속으로 공략한 종목으로 오늘은 장시작 예상종목으로 미리 선별해두었습니다. 장시작후 9분간 하락이 있긴했지만 볼린저밴드 하단 지지후 1시간동안 주가가 상승하면서 9%이상까지 수익구간이 나왔습니다.

▶ 씨유메디칼 일봉 차트 상황

씨유메디칼 일봉차트 입니다. 상한가 진입이후에도 여전히 살아있는 종목으로 주로 아침시간에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아마 내일도 한번더 시세가 나올만한 일봉차트로 보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 : 신성이엔지

▶ 신성이엔지 3분봉 차트 상황
▶ 신성이엔지 매매현황 공유

신성이엔지 3분봉 입니다. 금일 공략종목으로 선별한 신성이엔지는 몇일전부터 기회를 호시탐탐 노렸던 종목입니다. 시초가 고점을 돌파하니 33분만에 무려 20%이상의 급등이 나온 종목입니다.

▶ 신성이엔지 일봉 차트 상황

신성이엔지 일봉차트 입니다. 오늘의 급등시세로 인해 역대급 신고가가 달성되었습니다. 연일 매도하던 외국인 수급이 들어온상태로 상승추세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오후 공략종목 : 조아제약

▶ 조아제약 3분봉 차트 상황
▶ 조아제약 매매현황 공유

조아제약 3분봉 입니다. 121분에 떡상 예감이라고 알려준 이후에 상한가 진입하는데 1시간이 채 걸리지도 않았습니다.

▶ 조아제약 일봉 차트 상황

조아제약 일봉차트 입니다. 오늘 상한가 진입 직행이후 풀리지도 않았으며 내일 시초가에도 갭상승이 예약된 종목입니다.

 

오후공략종목  : 진매트릭스

▶ 진매트릭스 3분봉 차트 상황
▶ 진매트릭스 매매현황 공유

진매트릭스 3분봉 입니다. 123분경 눌림목 매수 공략가격을 18200원으로 제시하였으며, 바로 위까지 하락이후 곧바로 급등시세가 나온 종목입니다. 카카오톡 대화내용을 보시면 매수와 매도 타점을 제시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 진매트릭스 일봉 차트 상황

진매트릭스 일봉차트 입니다. 오늘 오후의 급등시세로 인해 일봉이 매우 좋아진 상태입니다. 다시 최고점인 25800원을 뚫기위한 노력으로 보여집니다.

 

오후공략종목  : 에스텍파마

▶ 에스텍파마 3분봉 차트 상황
▶ 에스텍파마 매매현황 공유

에스텍파마 3분봉 입니다. 오후장에 거래량이 급증하면서 15150원 최초매수가격 제시와 14850원 추가매수를 권고하였습니다. 그 이후에 주가가 17350원까지 폭등을 하였습니다.

▶ 에스텍파마 일봉 차트 상황

에스텍파마 일봉차트 입니다. 오늘의 오후장 급등시세로 인해 역대급 신고가가 달성되었습니다. 이제 새로운 가격대가 형성될 종목으로 보입니다.

 

글을 마치며...

 아침에 힘있는 종목만을 상대하고 주식을 접으니 오늘도 무사히 마무리된 하루였습니다. 개인적으로 고려산업은 많은 아쉬움이 남었던 종목으로 다시 급등하는 가격을 정확히 맞췄지만, 10시 이후라서 종목을 정리했다는 점이 많이 아쉽습니다. 결국 원하는 그 가격을 돌파하며 큰시세가 다시 나왔기는 하지만 매매시간을 고려하여 정리를 하였기에 나름의 원칙은 지켰다고 봅니다. 앞으로는 지지하면서 추세가 살아있는 종목에 대해서는 유연하게 대응할 필요도 있다 봅니다. ^^;; 몇일동안 상따(상한가 따라잡기)를 하고 시초가에 크게 수익을 내고 있는데 매매방식이 날이 갈수록 과감해 지는 것 같습니다. 내일도 상따 종목과 함께 힘찬 아침을 맞이하고 그 결과를 내일 매매일지에 그대로 공개하겠습니다.

오늘도 고생하셨구요저의 글이 주식매매를 하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거나실제로 수익을 보고 계시다면 후원으로 알려주시면 받은 성원을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