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상따 대박 수익! & 카카오톡방 운영 관련 중요공지 : 8월27일 핫이슈 종목 (에스맥, 유니온, 신성이엔지, KNN, 우정바이오, 아시아나ID

주장 : 주식장인 2020. 8. 27. 20:22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https://safety11.tistory.com/

▲ 위 주소명처럼 티스토리의 모든 글을 보실려면 주소뒤에 /m을 붙이셔야 합니다. (애드센스 문제때문에 번거롭더라도 양해 부탁합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오늘 장전예상 종목 2개와, 공략종목 2개를 선정하였습니다. 종가배팅으로 상따한 종목 2개를 여유롭게 큰 수익을 실현하였으며, 공략종목의 경우 매수타점에서 정확히 매수하여 충분한 수익으로 매도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글 맨 아래 중요 공지가 있으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하락으로 마감된 국내 종합지수 모습

 

 

상따 종가배팅종목 : 유니슨

 

▶ 유니슨 3분봉 차트 상황
▶ 유니슨 매매현황 공유

 

유니슨 3분봉 입니다. 어제 상따 종배를 시도한 종목으로 장시작 9분여만에 19%이상 급등이 나왔으며, 바로 급락이 있었으나 황금선을 지지하고 다시 그대로 상승하였습니다. 장중 최대 24%이상의 급등이 있었던 종목입니다.

 

▶ 유니슨 일봉 차트 상황

 

유니슨 일봉차트 입니다. 정배열된 일봉차트에서 연속적인 시세가 나오고 있습니다. 역대급 신고가가 달성된 이후 오늘도 어제의 신고가를 갈아치우면서 급등이나왔습니다. 투자경고종목으로 지정되었다는 소식이있습니다.

 

상따 종가배팅 종목 : 에스맥

 

▶ 에스맥3분봉 차트 상황
▶ 에스맥 매매현황 공유
▶ 에스맥 일봉 차트 상황

 

에스맥일봉차트 입니다. 상한가 달성이후 오늘도 큰 급등이 있었던 종목으로 VI 가격 까지 급등이후 하락이 나오며 위아래가 긴 양봉으로 마감되었습니다. 투자경고종목으로 지정되었다는 소식이있습니다.

 

종가배팅종목  : 경동제약

 

▶ 경동제약 3분봉 차트 상황
▶ 경동제약 매매현황 공유

 

경동제약 3분봉 입니다. 어제 오후에 공략한 종목으로 종가배팅까지 결심한 종목입니다. 10시6분경 10%이상 급격한 상승이 나오면서 전량매도를 권고하고 나서도 3%정도 더 상승이 나왔습니다. 그러나 그 가격대를 유지하지못하고 지속적으로 하락하며 오히려 마이너스로 마감이된 종목입니다. 그러니 전량매도라고 알려줄때는 과감히 털고나오는 것이 좋습니다.

 

▶ 경동제약 일봉 차트 상황

 

경동제약 일봉차트 입니다. 좋은 일봉차트에서 역시나 급등시세가 나왔었습니다. 오늘 고점에서 외국인과 기관 투자자가 모두 수익을 실현하며 순매도로 돌아선 상태 입니다.

 

장전 예상종목 : 우정바이오

 

▶ 우정바이오 3분봉 차트 상황

 

우정바이오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선정한 종목으로 갭상승이후에 두번째 캔들이 음봉으로 내려가며 눌림목매수타점을 잡아야만 했던 종목으로 볼린저밴드 최하단에서 최상단을 뚫는 시점까지 걸린시간이 불과 1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10시이후에 주가가 다시 하락하였고 볼밴하단을 어느정도 지지하고 점심시간쯤 볼밴상단을 올라타며 다시 급등이 나왔습니다. 하루 종일 급등락이 심한 정신없는 종목이였습니다만, 오전 매매만 했더라면 특이사항없이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 우정바이오 일봉 차트 상황

 

우정바이오 일봉차트 입니다. 그동안 주가가 많이 오른 상태로 어제의 전일고점 근처에도 가질 못하니 결국 음봉으로 마감이 된 상태 입니다. 수급또한 외국인/기관 모두 양매도로 돌아선 상태입니다.

 

종가배팅 및 장전 예상종목 : 아시아나IDT

 

▶ 아시아나IDT 3분봉 차트 상황

 

아시아나IDT 3분봉 입니다. 종가배팅 종목으로 시초가에 2%정도 갭상승으로 출발이 되었지만 그이후로 하루종일 주가가 내리막길로 하락한 비운의 종목입니다. 저도 시초가에 물량을 정리하지 않았다면 하루종일 고생했을 종목입니다.

 

▶ 아시아나IDT 일봉 차트 상황

 

아시아나IDT 일봉차트 입니다. 오늘 큰 하락이 있었지만 속임수 음봉이라 보고 10일선을 지지했으니 이제 다시 올라가리라 보고 있습니다.

 

시초가 공략종목 : 신성이엔지

 

▶ 신성이엔지 3분봉 차트 상황
▶ 신성이엔지 매매현황 공유

 

신성이엔지 3분봉 입니다. 금일 공략종목으로 선별한 신성이엔지는 몇일전부터 기회를 호시탐탐 노렸던 종목입니다. 어제도 공략한 종목으로 오늘의 경우 갭상승 출발이후 여유있게 2번째 캔들부터 첫번째 캔들의 고점을 돌파하고 3%의 수익이 순식간에 발생하였으며 그 이후 재매수 타점으로 제시한 1645원 부근에서 매수하고 전일고점이후에 매도했다면 약 7%의 수익을 챙길구간이 있었습니다.

 

▶ 신성이엔지 일봉 차트 상황

 

신성이엔지 일봉차트 입니다. 오늘도 신고가를 갱신했던 종목으로 수익내기에 매우 적합한 종목이였습니다. 외국인이 2일연속 순매수로 들어와있는 상태인데 꾸준히 관심있게 지켜보도록 하고 특히 큰돈들어오는 장면이 포착되거나 전일고점 돌파등의 징후가 나타날만할때는 적극 공략 하겠습니다.

 

시초가 공략종목 : KNN

 

▶ KNN 3분봉 차트 상황
▶ KNN 매매현황 공유

 

KNN 3분봉 입니다. 추가적으로 공략하고자 선별한 종목으로 요즘 이슈의 중심에 있는 KNN입니다. 첫번째 캔들이 이미 14%이상 급등으로 출발하여 접근하기 다소 부담스러워서 눌림목매매를 공략하고자 한 것이 맞아떨어졌는데, 당시 2700원 매수가격을 제시이후 3%가까운 수익을 챙길 수가 있었습니다. 그 이후 피봇1차저항인 2860원까지 본다고 이야기를 해둔것이 실제로 오후 1시 20분경 그 가격이상으로 돌파를 하며 더 큰 수익을 챙길 기회가 있었습니다. 절반매도 방법은 원하는 가격까지 마음편히 지켜볼 수 있는 좋은 기법입니다.

 

▶ KNN 일봉 차트 상황

 

KNN 일봉차트 입니다. 대표적인 홍정욱 관련주로 어제 홍정욱 대표의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긴게 파장이 되었는지 관련주가 폭등시세가 나왔습니다. 수급을 보니 개인투자자가 바글바글 모인상태 입니다. 홍정욱 대표의 말한마디에 주가가 이렇게 요동을 치고 있는데 지금 신규진입은 다소 위험한 자리라 말씀드립니다.

 

오전공략종목 : YBM넷

 

▶ YBM넷 3분봉 차트 상황
▶ YBM넷 매매현황 공유

 

YBM넷 3분봉 입니다. 2일전 종배종목으로 어제도 수익을 실현한 종목으로 오늘도 급등이 나오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그 당시 황금선 매수타점을 언급한 이후로 급등이 나왔으며 장중 상한가에 진입하기도 했습니다. 막판에 일시적으로 상한가가 풀리기는 했습니다만 내일도 급등하리라 봅니다.

 

▶ YBM넷 일봉 차트 상황

 

YBM넷 일봉차트 입니다. 10일선 지지후 오늘 장중 상한가에 진입할 정도로 강한 종목이였으며, 역대급 신고가가 달성되어 내일 또한 더 강한 신고가가 달성되리라 예상하고 있는 종목입니다.

 

오후공략종목  : 한독

 

▶ 한독 3분봉 차트 상황
▶ 한독 매매현황 공유

 

한독 3분봉 입니다. 오후장에 거래량이 급증하며서 크게 시세가 나온 종목으로 눌림목매매를 위해 공유하였습니다. 39600원 부터 39100원 추매까지 매수를 제시하였으며, 추매자리에서 3%이상의 수익이 단 12분안에 발생하였습니다.

 

▶ 한독 일봉 차트 상황

 

한독 일봉차트 입니다. 오전내내 거래량없이 지루한 흐름을 이어가다가 오후에 갑작스런 거래량 증가로 18%까지 급등이 나온 이후 눌림목 공략한 종목으로 비교적 안전한 수익을 실현한 종목입니다. 일봉차트가 좋다보니 관종에 넣어두고 모니터링할 종목입니다. 오늘은 외국인/기관 모두 순매도로 돌아섰는데 수급이 다시 들어오면서 44750원을 다시 갱신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글을 마치며...

 연속적으로 아침마다 수익실현하기 바쁜 나날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제시하는 타점에서는 항상 반등이 나오고 있으며, 공략종목 대부분이 수익구간을 주며 오늘도 계좌가 풍성해지고 있습니다.

 

카카오톡방 운영과 관련하여 생각한 점을 아래와 같이 공유합니다.

지난주 지인위주로 구성된 카톡방 인원정리를 위해 매매 안하실분은 자진 퇴장하라고 했지만 단 한명도 퇴장 하지않앗습니다.

 

지난 16개월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전액무상으로 제공하고. 매매일지를 통해 결과분석자료를 공유 하면서 신뢰를 쌓아왔습니다. 

●지인 및 지금까지 선택 받은 분이외는 입장이 불가합니다.
불특정다수를 모집하는 유료리딩방이 절대 아니며 저를 아시는 분에 한해 재능기부 하는 것 입니다♡


당일 최고의 종목과 매수매도에 대한 정확한 조언을 하고 있습니다. 종목 제공은 가능한 하나의 방에서만 이뤄지도록 하여 보다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데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고생하셨구요, 저의 글이 주식매매를 하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거나, 실제로 수익을 보고 계시다면 후원으로 알려주시면 받은 성원을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 전자책 출시와 함께 오픈하려고 했지만, 전자책이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걸릴 것 같아 먼저 오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