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종가배팅 15%, 시초가 매매 상한가 직행!! : 8월24일 핫이슈 종목 (에스와이, 진원생명과학, 씨유메디칼, 경동제약, 켐온, 나노엔텍)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8. 24. 21:42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 장전예상 종목 2개와, 공략종목 2개를 선정하였습니다. 종가배팅으로 이미 매수한 종목이 장전예상 종목으로도 선정된 만큼 그 종목이 크게 급등하리라 보고 있었는데 33분만에 무려 17%이상의 급등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시초가 종목은 상한가로 직행하였습니다. 그럼 매매타점에 대해 카카오톡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상승으로 마감된 국내 종합지수 모습

 

종가배팅 및 장전 예상종목  : 에스와이

▶ 에스와이 3분봉 차트 상황
▶ 에스와이 매매현황 공유

에스와이 3분봉 입니다. 금요일도 공략한 종목으로 오늘의 경우는 장 시작전과에도 선별해낸 종목입니다. 이미 2%의 수익인상태로 보유중이였고 첫번째 캔들 갭상승이후 주가가 꾸준히 상승하면서 33분만에 무려 17%이상의 수익구간이 나왔습니다. 전일고점 돌파를 하지 못하니 그 이후에는 주가의 하락이 지속되었습니다.

▶ 에스와이 일봉 차트 상황

에스와이 일봉차트 입니다. 상한가 이후에도 주가가 연속적인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에스와이는 건축자재 관련 기업으로 자사의 특허 기술을 활용한 이동식 모듈러 음압병동 개발을 완료하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생기는 격리시설 수요로 현재 크게 기대감을 받고 있는 종목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  : 진원생명과학

▶ 진원생명과학 3분봉 차트 상황
▶ 진원생명과학 매매현황 공유

진원생명과학 3분봉 입니다. 금일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첫번째 캔들을 멋지게 돌파하였습니다. 매수후 6분만에 4.66%수익을 챙기긴 했으나 이 종목이 10시이후 상한가에 진입을 하는 놀라운 상황을 눈으로 목격하였습니다.

▶ 진원생명과학 일봉 차트 상황

진원생명과학 일봉차트 입니다. 오늘의 급등 및 상한가 진입으로 인해 역대급 신고가가 갱신되었습니다. 상한가에 진입이후 상한가가 풀리지 않은 상태로 종료되었기 때문에 내일 시초가에도 갭상승 확률이 높으며 또 시초가 돌파를 할 가능성도 있기에 일단 내일관종에도 넣어둔 상태입니다.

 

장전 예상종목  : 나노엔텍

▶ 나노엔텍 매매현황 공유
▶ 나노엔텍 매매현황 공유

나노엔텍 3분봉 입니다. 시작전 예상종목으로 선별한 나노엔텍은 오랜만에 다시 만난 종목입니다. 시초가에 너무 심한 갭상승이나오면서 두번째 캔들부터는 그 지점을 돌파하지못하고 하락이 나오다가 5분봉 10일선 부근에서 다시 피봇2차저항부근까지 반등이 나오며 3.72% 수익가능한 구간이 있었습니다.

▶ 나노엔텍 일봉 차트 상황

나노엔텍 일봉차트 입니다. 12000원대에서 단타를 많이 친 종목으로 만원대까지 하락한 종목입니다. 아마 오늘을 기준으로 다시 상승 방향으로 변형될 거라 보고 있습니다.

 

시초가 공략종목 : 씨유메디칼

▶ 씨유메디칼 3분봉 차트 상황
▶ 씨유메디칼 매매현황 공유

씨유메디칼 3분봉 입니다. 많은 거래량이 동반된 갭상승으로 출발하여 2번째 캔들의 일시적인 눌림이 있었지만 10일선을 지지받고 곧바로 반등하면서 vi가격직전까지 급등이 나온 종목입니다. 이 경우 10일선에서 원칙매매시에 12분만에 13%이상의 수익이 나온 구간이 있었습니다.

▶ 씨유메디칼 일봉 차트 상황

씨유메디칼 일봉차트 입니다. 전일 상한가 진입후에도 급등시세가 있었던 종목으로 일봉상 위아래가 긴 음봉으로 마감되었습니다. 분봉으로 보면 120선 지지가 보이기도 하는데 내일도 기대할만한 종목입니다.  

 

오후공략종목  : 켐온

▶ 켐온 3분봉 차트 상황
▶ 켐온 매매현황 공유

켐온 3분봉 입니다. 오후장 급등이 있었던 이후로 재돌파하는 것을 보며 상따(상한가 따라잡기)를 시도한 종목입니다. 그 당시 상한가에 도달하려면 7프로정도나 남아있는 상태였지만 설마 상한가에 가겠냐한 종목이 진짜로 상한가에 진입을 하였습니다!!!! 상한가 가기전 미리 매수하여 현재는 1%이상의 수익인상태로 마감하였는데 내일 아침 시초가 갭상승을 기대하고 있는 종목입니다. 

▶ 켐온 일봉 차트 상황

켐온 일봉차트 입니다. 오늘의 상한가로 인해 역대급 신고가가 달성된 종목입니다. 내일도 분명히 높은 시세가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후공략종목  : 경동제약

▶ 경동제약 3분봉 차트 상황
▶ 경동제약 매매현황 공유

경동제약 3분봉 입니다. 140분 부근에 거래량이 급증하면서 전일고점 돌파하려는 모습을 보였기에 오후 공략종목으로 공유한 종목입니다. 1%이상의 수익이 여러 번 가능했던 종목으로 황금선을 지지하고 전일고점돌파후 13800원까지 급등이 나오면서 3%까지도 수익이 나왔으며 종가에도 괜찮은 가격대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 경동제약 일봉 차트 상황

경동제약 일봉차트 입니다. 오늘 오후에 갑작스러운 거래량 증가로 인한 급등이 있었지만 그동안에 발생된 거래량에 비해서는 턱없이 부족한 거래량이였습니다. 일봉차트는 상승으로 만들어졌으니 내일부터 다시 급등시세가 바로 나올 수 있다고 봅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도 역시 변함없는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하루 입니다.

아침에 집중하여 주도주를 선정하고 그 안에서 수익을 실현할 수 있으니 얼마나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겠습니까? 연속적인 수익을 낼 수 있으니 직장생활하는데 있어서 다른 직원보다 한참 앞서가는 우월감(?) 마저 느낄 정도 입니다. 오늘처럼 종가배팅 종목과 시초가 종목이 엄청난 급등 및 상한가를 가는 경우에는 표정관리가 어려울수도 있겠네요.

이미 든든하게 돈을 벌었다 하더라도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며 직장생활하는게 좋습니다. 주식 하루이틀할 것도 아니고 국내주식단타 한우물만 파다보니 정년퇴직 이후에도 계속적으로 수입이 지속될 수 있는 파이프라인이라 확신합니다.

크게 수익실현을 했다면 미련을 갖지말고 잠시 주식세계에서 떠나고 오후 종가배팅만 해도 됩니다. 내일도 오늘의 종가배팅 종목이 시간외 상한가 근처까지 갔었기 때문에 시초가 갭상승이 확정적이라 생각합니다.

오늘도 고생하셨구요저의 글이 주식매매를 하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거나실제로 수익을 보고 계시다면 후원으로 알려주시면 받은 성원을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Ps. 카카오톡방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답변드립니다.

1.현재 입장요건 : 제 지인 또는 신분이 확실하신 분(분탕질 예방을 위한 대책)

2.개설일 : 201952~ 현재까지 진행중

3.입장료 : 무료 / , 실제 매매한 분에 한해서 자율적인 후원을 하라고 양심에 맡기고 있음.

4.오픈계획 : 현재 제 매매기법에 대한 전자책을 기획하고 있는데, 해당 상품판매와 동시에 공개예정(제대로 함께 매매하면서 발전하실분만 받아줍니다.)

일반 유료리딩과 달리 블로그를 통한 매일 매매결과에 대한 확실한 분석을 하며 매일 부족한 부분을 보완 가능하기에 함께 발전을 할 수 있음.

5. 전자책 금액 : 검토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