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시초가 공략 종목 모두가 수익 : 8월11일 핫이슈 종목 (자연과환경, 디에이테크놀러지)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8. 11. 22:38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 시초가 발굴한 공략종목 2개가 예상대로 급등이 나온 상황에 대한 매매기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 매매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카카오톡 당시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지속적으로 상승중인 국내종합지수 모습 

 

금일공략종목  : 자연과환경

▶ 자연과환경 3분봉 차트 상황
▶ 자연과환경 매매현황 공유

자연과환경 3분봉 입니다. 장시작 직후 큰 거래량으로 갭상승이 나온 종목으로 갭상승구간을 두번째 캔들을 무난히 돌파해주면서 단 9만에 장중 최고점인 15%이상 급등이 나왔습니다. 매수타점에서 정확히 매수했다면 5%수익을 단 6분만에 챙길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긴 양봉캔들 3개째에 매도하라는 대화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자연과환경 일봉 차트 상황

자연과환경 일봉차트 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에 거래량중 역대급 큰 거래량이 터진날로 최고점인 1940원을 갱신하지는 못했지만 시초가에 충분한 수익을 맛 볼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시초가 가격을 지키지 못하고 하루 종일 주가가 하락하며 긴 윗꼬리가 달린 음봉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런것을 보면 당일거래에서는 수익줄 때 적당히 잘 챙기는게 최고입니다.

 

금일공략종목  : 디에이테크놀러지

▶ 디에이테크놀러지 3분봉 차트 상황
▶ 디에이테크놀러지 매매현황 공유

디에이테크놀러지 3분봉 입니다. 추가적으로 발굴한 디에이테크놀러지의 경우 최근에 공략했던 종목으로 상한가 이후에도 주가가 조정이 나오지 않고 계속적으로 5일선 위에 위치하며 거래량이 많이 들어왔기 때문에 오늘도 공략하고자 한 종목입니다. 네모박스를 보시면 시초가에 전일고점을 돌파하면서 피봇1차, 2차저항을 차례대로 뚫으면서 크게 급등이 나온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디에이테크놀러지 일봉 차트 상황

디에이테크놀러지 일봉차트 입니다. 상한기 이후에도 주가가 큰 조정없이 5일선위에서 거래되고있으며 오늘 시초가 급등시세로 인해 역대급 신고가를 갱신하였지만, 오후장에 급락으로 긴 윗꼬리가 달린 음봉으로 마감되었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은 타지역에 출장업무로 인해 시초가 공략종목 선별만 하고 매매를 하지는 못한 대신 해당 종목에 대한 리딩만 잠시했을 뿐 입니다. 공략하고자 한 종목 모두가 크게 급등이 나오면서 오늘도 주식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확신을 할 수 있었습니다. 늦었지만, 저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오늘도 짧게나마 분석을 해봤으며 오늘은 너무 늦어서 글은 짧게 줄이기로 하고 내일 자세한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고생하셨구요, 저의 글이 주식매매를 하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거나, 실제로 수익을 보고 계시다면 후원으로 알려주시면 받은 성원을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