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하루에 상한가 2개 진입 비결(종략종목 3개중에 2개 상한가) : 7월27일 핫이슈 종목 (우진비앤지, 두산인프라코어, 모나미, 유니온머티리얼,

주장 : 주식장인 2020. 7. 27. 21:00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금요일 장막판 제약주 급락등의 이상현상으로 인해 종가배팅없이 차분하게 맞이한 오늘 주식장은 공략종목 3개중에 2개나 상한가에 진입하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하였습니다. 공략종목이 거짓말인지 아닌지는 그 당시에 실제 카카오톡 대화내용에 기록된 시간을 보시면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오늘 매매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카카오톡 당시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카카오톡 채팅방
▶ 수익내기 좋았던 국내종합지수 모습

 

 

금일공략종목  : 모나미(상한가)

 

▶ 모나미 3분봉 차트 상황
▶ 모나미 매매현황 공유

 

 

모나미 3분봉 입니다. 오늘 장시작 예상종목과 공략종목에 공통적으로 선별한 종목이였기 때문에, 확실히 수익 구간을 챙길 확률이 굉장히 높다 생각하고 첫번째 양봉 캔들이후에 두번째에 진입하여 양봉4개를 바라보며 매도하여 수익을 극대화하면서 양질의 수익률을 실현하였습니다. 그이후 5일선과 10일선이 겹치고 점점 거래량이 줄어들었지만, 가격대를 유지중인 구간에 다시 진입하여 이번에는 상한가를 목표로 진입하였다고 하였으며 그 예상을 적중하였습니다.

 

▶ 모나미 일봉 차트 상황

 

모나미 일봉차트 입니다. 제가 공략하는 일봉차트의 공통점으로는 신고가 및 정배열된 차트입니다. 오늘 모나미 차트의 경우도 정배열된 예쁜 모습에서 상한가가 나온 종목입니다.

 

금일공략종목  : 켐온(상한가)

 

▶ 켐온 3분봉 차트 상황
▶ 켐온 매매현황 공유

 

켐온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고점을 돌파하니 역시 급등이 나오면서 상한가에 진입한 종목입니다.

 

▶ 켐온 일봉 차트 상황

 

켐온 일봉차트 입니다. 오늘의 상한가 진입으로 인해 역대급 신고가가 탄생하였습니다.

 

 

금일공략종목  : 유니온머티리얼

 

▶ 유니온머티리얼 3분봉 차트 상황
▶ 유니온머티리얼 매매현황 공유

 

유니온머티리얼 3분봉 입니다. 시초가 돌파가격을 성공하기는 했지만 오른만큼 그 다음 분봉에서 바로 음봉이 나오면서 하락분위기를 연출하다가 10일선 지지를 받고 다시 급등이 나온 종목으로 9시 41분 지지하는 모습에서 매수를 공유하였으며 볼린져밴드 상단에서 매도하여 3%이상의 수익을 실현한 종목입니다.

 

▶ 유니온머티리얼 일봉 차트 상황

 

유니온머티리얼 일봉차트 입니다. 오늘의 급등시세로 역대급 신고가가 나온 종목입니다.

 

 

장전예상종목  : 우진비앤지

 

 

▶ 우진비앤지 3분봉 차트 상황

 

우진비앤지 3분봉 입니다. 장 시작전 급등 예상종목으로 미리 선별해놓은 종목으로 계획대로 긴 양봉으로 갭 상승이 나오고 난뒤 주저않고 지속적으로 상승하며 장중 최대 26%이상 급등이 나온 종목입니다.

 

▶ 우진비앤지 일봉 차트 상황

 

우진비앤지 일봉차트 입니다. 오늘의 급등 시세로 인해 역대급 신고가를 달성한 종목입니다.

 

장전예상종목  : 두산인프라코어

 

▶ 두산인프라코어 3분봉 차트 상황

 

두산인프라코어 3분봉 입니다. 장 시작전 급등 예상종목으로 미리 선별해놓은 종목으로 계획대로 긴 양봉으로 갭 상승이 나오고 난뒤 주저않고 지속적으로 상승하며 장중 최대 8%이상 급등이 나온 종목입니다. 그 이후 지지하는 이동평균선에서 매수하여 추가적인 수익도 가능했던 종목입니다.

 

 

▶ 두산인프라코어 일봉 차트 상황

 

두산인프라코어 일봉차트 입니다. 오늘 시초가 분위기를 이어가지 못하고 비록 막판에 하락하기는 헀으나 일봉상으로는 5일선을 지키고 있는 상태입니다. 추가적인 시세를 기대해도 좋습니다.

 

 

오전 공략종목: 프럼파스트

 

▶ 프럼파스트 3분봉 차트 상황

 

 

 

▶ 프럼파스트 매매현황 공유

 

프럼파스트 3분봉 입니다. 프럼파스트는 최근 매매를 하고자 기회를 호시탐탐 노리고 있었던 종목으로 오늘 전일고점 돌파이후 첫눌림 공략을 성공한 종목입니다. 제시한 5310원 타점에서 12%가까운 괜찮은 수익률이 나왔습니다.

 

▶ 프럼파스트 일봉 차트 상황

 

프럼파스트 일봉차트 입니다. 요즘 지속적인 거래량이 터지면서 상승분위기에 있는 이 종목은 오늘의 급등시세로 인해 결국 역대급 신고가를 돌파하였습니다.

 

 

오전 공략종목: 두산퓨얼셀

 

▶ 두산퓨얼셀 3분봉 차트 상황
▶ 두산퓨얼셀 매매현황 공유 1 - 돌파관점
▶ 두산퓨얼셀 매매현황 공유 2 - 눌림목관점

 

두산퓨얼셀 3분봉 입니다. 첫번째 네모박스에서 전일고점돌파에서 피봇2차저항을 예상하고 그 이후에 두번째 네모박스에서 정확하게 지지하는 상황을 보고 눌림목매매는 45450원으로 매수타점을 제시하였으며, 그 당시 망설이는 친구를 위해 “전재산 털어서 사면된다"라고 까지 이야기를 해준 종목인데, 제가 제시한 타점에서 무난하게 3%이상의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 두산퓨얼셀 일봉 차트 상황

 

두산퓨얼셀 일봉차트 입니다. 오늘의 급등으로 인해 역대급 신고가를 달성한 종목입니다.

 

 

글을 마치며...

 이른 아침에 공략한 종목 3개중에 이미 상한가 2를 보내고 나니 마음이 정말로 여유 있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그 이후에 공략한 2종목도 타점에서 완벽하게 오르면서 여유있는 수익이 가능하였습니다. 장 시작후 30분안에 저의 종목 대부분은 수익을 크게 주는 종목으로 그 공략종목을 크게 수익내었다면 굳이 힘들게 다른 종목을 신규로 진입하여 위험부담을 갖을 필요도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전 매매이후에는 아예 매매를 접고 본업에 열중하였습니다.  

최초 제가 종목을 드린 시간대비하여 각각 얼마씩 상승했는지 차트를 보면서 확인해보시기 바라며, 제가 가는길이 결코 틀린길이 아니라는 것을 여러분들이 눈으로 직접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고생하셨으며, 내일도 새로운 주도주를 공략하여 뵙겠습니다. 그리고 저의 글이 주식매매를 하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거나, 실제로 수익을 보고 계시다면 후원으로 알려주시면 받은 성원을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