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가장 일상

역대급 가성비 태블릿 레노버 P11 특가할인 최저가 구매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10. 4. 21:02

안녕하세요? 역대급 가성비 태블릿 레노버 P11이 최근 특가로 풀리면서 구매대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저또한 8월 29일에 결제한 물건이 한달이상 시간이 지나고 10월 1일에야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레노버 p11 최저가 구매
지마켓 배송 상태

우여곡절 끝에 제품을 받고, 물건을 받았습니다. 

레노버 p11 실사 - 케이스, 강화필름
레노버 p11 실사
레노버 p11 실사 - 내부

오랜 기다림끝에 심쿵스러운 실망스러운 몇가지 문제가 제기되고 있는 상태 입니다. 

역대급 가성비 태블릿 레노버 P11 특가할인 최저가 구매 방법

아래 사이트를 활용하면 더 싸게 구매 할 수 있게 될 것 입니다. 

 

 

 

1. 블루투스 문제

1) 블루투스 키보드 연결시 화면이 세로로는 안되고 가로로만 된다 - 이 경우 특정앱 실행시에 가로로된 넓은 회면에 양옆이 비어있는 좁은 형태로 표현됨(PSP게임, 전자책 읽을때 불편함)

2) 블루투스 이어폰 페어링 문제 - 기본적으로 페어링이 잘 안된다. - 갤럭시 버즈는 갤럭시 wearable앱을 설치해야하는데 이 앱 차체를 지원하지 않고, qcy 연결시 페어링 되었다가 바로 풀리는 현상이 있음. .

1)번 사항은 공통이고,

2)번 사항은 내 기계에만 그런것인지 알아봐야 할 것 같다.

★ 9월9일 생산제품에서 블루투스 주소 없는 현상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한달이상 기다린것도 억울한데

블루투스 문제 때문에 불만이 넘처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게 롬 문제인지, 아니면 제품하자인지 조속히 밝혀주시기 바라며

롬을 업데이트하면 정상 적동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2. 화면 터치

- 두번 터치해서 화면을 켜거나 끄거나 하는게 켤때만 되고 끌때는 안됨. 원래그런건가요? (아시는 분 댓글 부탁드려요)

역대급 가성비 태블릿 레노버 P11 특가할인 최저가 구매 방법

문제점 해결 완료

1. 특정앱 (PSP앱) - 화면을 손가락으로 벌려서 확대 가능, 전자책은 자동회전을 끄고 볼 것

2. 블루투스 페어링 문제 - 현재 QCY등의 다른 블루투스는 페어링이 안되지만, 삼성 버즈 제품의 경우 삼성Wearable 앱을 설치하여 연결하면 사용이 가능함. 또한 블루투스 키보드도 사용이 가능 함. 

레노버 p11 유튜브 실행 화면 - 국민의힘 대선후보 토론회
레노버 p11 - psp 철권 실행 모습 및 블루투스 연결(키보드+이어폰)

또다른 이슈 : 충전이후 화면이 바로 켜지지 않고 딜레이 되서 재부팅을 해야하는 문제 - 이 문제는 아마도 고속충전기 사용시에는 그런 것 같지만, 전용충전기를 사용하면 될 것 같기도 한데, 110v 충전기가 와서 어댑터가 필요함. 

주요 기능 활용 - PDF 자료 전자책 읽기, 넷플릭스 및 유튜브 동영상 재생, 주식 MTS 실행 및 매매

10만원대 초반 가격으로 이 만한 기계가 없다 봅니다.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에누리 닷컴에서 최저가 나올 때 잘 잡으면 10만원 초반대 구매가 가능했는데, 품절대란으로 인해 가격이 계속 오르는 상태 입니다. 

역대급 가성비 태블릿 레노버 P11 특가할인 최저가 구매 방법

★주식 당일 큰 돈들어오는 종목 매매하고 수익내는 방법 - https://safety11.tistory.com/

 

AM09시(주식)황금알을 낳는 거위 : 날마다 수익♡

30대 직장인 본업과 부업으로 매일 돈버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블로그 입니다. 최근 최고의 관심을 받으며 주식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주식회사에 대해 단기 투자하는 방법에 대한 비법을 공

safety11.tistory.com

역대급 가성비 태블릿 레노버 P11 특가할인 최저가 구매 방법

아래 사이트를 활용하면 더 싸게 구매 할 수 있게 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