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가장 일상

러닝스푼즈 "실무 스펙 강화마스터" 강의후기 feat.100%환급 과정

주장 : 주식장인 2020. 10. 18. 19:54

30대 가장 일상 코너에 글을 오랫만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 블로그는 대부분이 매일 주식매매를 했던 결과에 대한 내용 위주로만 작성하느라 일상 코너에는 비중이 적었습니다.

 

직장에서의 업무능력 향상과 및 개인적인 발전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강의를 찾던중 특히, 러닝스푼즈에서 이번에 100%환급 이벤트로 취준생, 주니어를 위한 "실무 스펙 강화 마스터 패키지" 를 행사하는 것이 눈에 띄었습니다. 

러닝스푼즈는 이미 "주식 자동매매프로그램" 강의를 수강중에 있었기 때문에 그 명성은 잘 알고있었으며 이번에 이 이벤트는 제게 중요한 기회가 될 것 같아서 주저없이 바로 결제하고 수강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 총 7개의 과정을 결제한번에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

 

환급의 조건은 엑셀, 파워포인트, 포토샵, VBA 에 대한 강의 후기를 작성하는 것인데 그 첫번째로 오늘은 엑셀 강의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 강의 후기를 매주 일요일에 업로드할 계획입니다.

 

▶ 신청한 강의 목록

좌측하단에 보이는 '칼퇴를 부르는 필수 업무 스킬, 실무 엑셀!' 이 강의를 토요일부터 시작하여 오늘(일요일) 까지 완강을 하였습니다. 총 강의시간은 5시간으로 특별한 약속없는 주말에 몰아서 보기좋았습니다. 

 

 

이미 10년이상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저로써는 엑셀이 낮설은 프로그램은 아니었기에 쉽게 수강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 강의 내용을 입사초기 사원일때 미리 들었더라면 훨씬더 편하고 고급스럽게 일처리를 할 수 있었을텐데... 현재 과장 직급까지 올라간 상태로 들으니 이러한 강의를 쉽게 접할 수 있는 지금 직장새내기는 참 좋은기회가 될 것입니다.(강력추천합니다.)

▶ 강의화면

위 보이는 그림은 러닝스푼즈 강의에서 볼 수 있는 실제 화면입니다. 좌측에는 기존에 수강했던 목록들이 삭선으로 표기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측에 동영상 강의로 강사님의 목소리와 화면을 볼 수 있으며 전체화면으로 확대해서 볼 수도 있으니 크게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강의속도를 2배속까지 조절할 수 있으니 빨리 듣고싶은 분은 알맞게 조절해서 들으시면 됩니다. 

▶ 독서실 책상에 설치한 모니터로 강의 수강하는 모습

위 사진은 최근에 구한 독서실 책상입니다. 여기서 앞으로 나아가기 위한 준비를 하기위해 집중해서 이것저것 연구할 목적으로 집에 들여다 놨습니다. 

독서실 책상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컴퓨터 책상처럼 사용을 하고 있는데 주로 온라인 강의를 들을 때 더욱이 집중을 할 수 있습니다. 러닝스푼즈의 모든 강의는 핸드폰으로도 볼 수 있지만, 대부분 이자리에서 듣고있습니다.

▶ 칼퇴를 부르는 필수 업무 스킬, 실무 엑셀! 수강 완료

위는 엑셀 관련 모든 강의를 수강 완료하고 캡쳐한 화면 입니다.

수강이 완료되면 우측처럼 버튼이 연두색으로 바뀌면서 '수강완료'라고 바뀌어있습니다. 수강전에는 진행중 또는 시작 가능 코스라고 되어있습니다.  

▶ 환급에 대한 미션 수행 절차

본 과정의 환급에 대한 미션 수행 절차 입니다. 

1차~4차까지 본인 블로그에 포스팅만으로 간단하게 100%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교육사업을 하는 회사에서 심심치 않게 이런식으로 100%환급 과정이 보이는데 제가 예전에 본 유튜브 동영상 중에 모 영어회사 대표가 하는말이 충격적이였습니다. 100%환급과정 이벤트를 하는경우 완강을 하기만해도 환급을 해주는데도 "그걸 못해서 환급 못받는 회원이 많다"라는 것 이였습니다. 

 

이런 기회를 잡았다면 오직 본인의 의지로 꼭 환급을 받아야 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임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더구나 러닝스푼즈가 좋았던 이유가 강의를 결제하면 평생수강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일부 온라인강의 회사에서는 몇개월안에 강의가 닫히는데에 비해 이러한 조건은 매우 만족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했던 부분은 다시 볼 수 있기 때문이지요. 

강사가 전달하고자 하는 의도를 완전히 본인 것으로 만들기에 충분할 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은 러닝스푼즈 환급과정 참여를 위해 작성된 첫번째 글입니다.

4번째까지 무사히 포스팅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