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현실적인 단타매매 방법 공유! 공략종목 분석 ▶ HMM, 이스타코, 보령제약, 국일제지SBI인베스트, 덕성우, 서연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3. 10. 17:05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미국장 상승영향으로 국내지수도 상승출발했지만 처음 잠깐뿐이였고 하루종일 하락하였습니다. 그러나 당일 주도하는 시초가 공개 종목으로 충분한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으며, 최근 스윙공략종목도 멋지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당일 주도주에 대한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목차

· 국내증시지수

· 종배종목

 덕성우

· 스윙 종목

 보령제약

· 오전 공략 종목

 보령제약

 덕성우

 서연

 SBI인베스트

· 최근 공략 종목

 이스타코

· 매매복기

갭상승후 하루종일 하락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미국장의 상승영향으로 국내시장도 하루종일 좋을 것 만 같았지만 막상 열고보니 아침에 갭만띄우고 하루종일 하락시키는 장이였습니다.

 

덕성우

▶ 덕성우  3분봉 차트 모습

덕성우 3분봉 입니다. 어제 종가배팅 타점을 공유하였으며, 시초가에 4%가까운 상승이있었던 이후에는 하락을 하며 결국 -5% 마감되었지만 충분히 수익으로 나올 수는 있었던 종목입니다.

 

 

서연

▶ 서연 3분봉 차트 모습
▶ 서연 매매현황 공유

서연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10일선 눌림목타점에서부터 언급하였으며 정확하게 그 부근을 지지하고 지속적인 양봉이 나와주며 14%가까운 급등이 나왔습니다. 피봇1차저항은 돌파하였으나 전일고점을 돌파하지 못하고 다소 잠잠해진 차트의 모습입니다.

 

 

보령제약

▶ 보령제약 3분봉 차트 모습

 

▶ 보령제약 매매현황 공유

보령제약3분봉 입니다. 월요일 오후 3시에 스윙으로 언급했던 종목으로 어제 음봉으로 빠졌지만 그때 부터 매수하기 시작하여 오늘 6%이상 상승하며 충분한 수익을 챙길 수 있게 해준 종목입니다. 이처럼 스윙종목에서는 무조건 수익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아마 조금더 시세가 날 가능성도 있으니 꾸준히 지켜봐야하는 종목입니다. 몇개월전 급등할 당시 3만원대에서 단타치던 종목이 지금 2만원밖에 안하니까 좋은 가격입니다.

 

 

HMM

▶ HMM 3분봉 차트 모습

HMM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선정하였으며, 그동안 지속적으로 상승하다가 어제 음봉으로 빠지면서 10일선 근처까지 내려왔으며 장전예상체결량도 많아서 오늘 갭상승을 예상했습니다. 장중최대 9%가까운 시세가 나온 종목으로 눌림목에서 단타 시도시에 충분한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SBI인베스트

▶ SBI인베스트3분봉 차트 모습

SBI인베스트3분봉 입니다. 어제도 공략했던 종목으로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선정했습니다. 어제 공략종목 처럼 5일선 지지한 타점에서 부터 전일고점을 뚫고 바로위에 피봇1차저항까지 상승이 바로 나와주며 수익을 이른아침부터 챙기게 해줬습니다. 그러나 볼린저밴드 하단선 지지에 실패하면서 마지막까지 하락하며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스타코

▶ 이스타코 "일봉" 차트 모습

이스타코 3분봉 입니다. 최근 언급했던 이스타코 일봉을 잘 보시기 바랍니다. 33일 상한가 이후 지속적으로 음봉으로 떨어지며 10일선 지지를 완벽하게 하고 오늘 다시 상한가에 진입했습니다.

 

추천 유튜브 동영상 소개[콜라냥] 한번 보시면서 쉬어가세요 ♡

금욕의 수녀들이 가득한 곳에 젊은 남자 한명이 왔다!! (결말포함)

https://www.youtube.com/watch?v=7AxYxyY5SbQ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월급으로 이룰 수 없는 꿈은 주식매매를 통해 이뤄보자!

모처럼만에 미국장의 상승영향으로 시원하게 다시 반등할 줄 알았던 국내지수가 기대에 부흥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당일 주도주 및 저의 핵심공략 스윙종목은 꾸준히 우상향을 하면서 오늘도 역시 수익실현할 기회가 충분했습니다. 주식매매 기술을 잘 활용해서 모두 꿈을 이룰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