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종가배팅하고 다음날 상한가 먹기! ▶ 원익큐브, 갤럭시아머니트리, 백광산업, KCTC, 서연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3. 11. 17:05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미국장 상승영향으로 오늘의 국내장은 지속적인 상승을 보였습니다. 특히 어제 종가배팅 종목인 원익큐브가 장중상한가에 진입하는 대박사건이 있었고 그외 당일 주도주도 무난하게 수익구간이 나왔습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당일 주도주에 대한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목차

· 국내증시지수

· 종배종목

 원익큐브

 서연

· 오전 공략 종목

 백광산업

 KCTC

 갤럭시아머니트리

· 매매복기

오랜만에 상승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미국장의 상승영향으로 오랫만에 하루종일 우상향했던 오늘의 국내종합지수 모습입니다. 대부분의 종목에서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었던 하루였습니다. 

 

원익큐브

▶ 원익큐브  3분봉 차트 모습
▶ 원익큐브  매매현황 공유

 

원익큐브 3분봉 입니다. 어제 종가배팅 타점을 공유하였으며, 시간외 거래에서 상한가에 진입한 종목입니다. 역시나 오늘 시초가 12%갭상승이 떳고 51분만에 29% 급등이 나왔고 결국 오후에 상한가에 진입하였습니다.

시초가 돌파개념으로도 오늘 신규로 접근할 수도 있었겠지만 미리 종목을 선점하여 싼가격에 들어가있으니 남들보다 최소 12%의 수익이 앞서나가는 상태로 출발하였습니다.

 

 

서연

▶ 서연 3분봉 차트 모습

서연 3분봉 입니다. 어제 종가배팅 타점을 공유하였으며, 어제 오전에 눌림목 공략후 8%이상 수익구간이 나오기도 한 종목입니다. 종가배팅후 시초가 5%가까운 상승이 단 3분만에 나왔습니다. 시초가에서도 먹고 종가배팅에서도 먹을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KCTC

▶ KCTC 3분봉 차트 모습

KCTC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으로 공유하였으며, 시초가 돌파가 나오지 않으니 오전에 1시간 동안 하락이 나왔지만 “볼린저밴드 하단"을 지지하더니 볼밴상단을 바로 올라타면서 30분안에 20%가까운 급 상승이 나왔습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

▶ 갤럭시아머니트리 3분봉 차트 모습
▶ 갤럭시아머니트리 매매현황공유

갤럭시아머니트리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0일선지지여부를 확인중에 긴음봉이 나왔으며 볼밴하단에서 많은 물량을 담아놓고 기다리다가 10시가 다되도 반응이 없어서 -1%손절이후 본업에 매진했습니다. 오후에 다시 차트를 보니 120일선 지지가 나온 이후 5%가까운 급등이후 6600원까지 상승하며 11%급등이 나왔습니다.

 

 

백광산업

▶ 백광산업 3분봉 차트 모습
▶ 백광산업 매매현황공유

백광산업 3분봉 입니다. 오전 전일고점 돌파전부터 공략했으며, 결과적으로 장중 29%이상 상승하였으나 상한가는 진입하지 못했습니다. 위에 매매현황 카톡내용을 보시면 현실적인 단타 방법내용이 나오는데, 첫번째 : 전일고점 돌파, 두번째 10일선 눌림목매매, 세번째 또한 10일선 눌림목매매 이런식으로 한종목으로 여러번 단타 수익이 가능했고 결국 상한가 바로 한호가 아래까지 큰 급등이 있었습니다. 

 

돈을 못지키면 수익은 아무 소용 없습니다

추천 유튜브 동영상 소개[창원개미]한번 보시면서 쉬어가세요 ♡

www.youtube.com/watch?v=iugBjZRK_Ok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완벽한 종가배팅 타점에서는 적극 매수를 해보자! 상한가의 행운이 따라올 수 있다.

종가배팅 종목선정이후 원익큐브가 시간외거래에 상한가가는 소식을 접하고 다음날 크게 수익을 실현하겠다 생각했는게 장중 상한가에 진입하였습니다.  시초가 돌파개념으로도 오늘 신규로 접근할 수도 있었겠지만 미리 종목을 선점하여 싼가격에 들어가있으니 남들보다 최소 12%의 수익이 앞서나가는 상태로 출발하였습니다

상승장에 걸맞는 큰 수익이 발생한 하루였으며, 내일도 좋은 소식과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