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하락장에 주식으로 꾸준한 일당 벌기! 토박스코리아 ,한화생명, 포스코엠텍, sh에너지화학, 빅텍, 팬오션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3. 5. 17:33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급락출발이후 서서히 상승하는 장이였습니다.

특히 오늘도  시초가 공개했던 모든 종목들에서 상한가 및 큰 수익 실현기회가 있었습니다.

그럼 제가 직접선정했던 당일 주도주에 대한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목차

· 국내증시지수

· 오전 공략 종목

 포스코엠텍

 한빛소프트

 한화생명

 sh에너지화학

 빅텍

 팬오션

· 오후 공략 종목

 토박스코리아

 

· 매매복기

갭하락 출발한후 상승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포스코엠텍

▶ 포스코엠텍  3분봉 차트 모습

포스코엠텍 3분봉 입니다.  장 시작전 언급하였으며, 어제에 상한가에 이어 오늘도 상한가에 간 대박 종목입니다.

상한가를 가는 과정에서 10일선과 20일선 눌림목마다 정석적으로 상승해주었기 때문에 여러번 단타로도 수익이 가능했던 종목입니다.

 

팬오션

▶ 팬오션 3분봉 차트 모습

팬오션 3분봉 입니다. 장시작전 예상 종목으로 시작부터 서서히 상승하기 시작하다가 전일고점이 돌파되면서 본격적인 시세가 나오기 시작하면서 장중 최고 22% 부근까지 급등이 나왔습니다.

 

 

한빛소프트

▶ 한빛소프트 3분봉 차트 모습

한빛소프트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시초가에 큰 거래량이 터지면서 급등한 종목으로 2번째 캔들 돌파가 나올때 함께 합류하여 피봇2차저항 위에서 매도한 종목입니다. 21분만에  10%이상 급등이 나왔으며 20일선 타점에서도 다시 약 수익이 나왔습니다.

 

 

빅텍

▶ 빅텍  3분봉 차트 모습

빅텍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60선지지후 10일선을 올라탔으며 전일고점 및 피봇2차저항 돌파후 장중최고  2.43% 상승이 있었습니다.

 

sh에너지화학

▶ sh에너지화학3분봉 차트 모습

sh에너지화학3분봉 입니다. 원래 이종목은 스윙으로 공개한 종목인데 오늘 시초가에 18%이상 폭등이 나왔습니다.

 

추천 유튜브 동영상 소개[이지성TV]주린이가 모르면 큰일나는것? 

 한번 보시면서 쉬어가세요 ♡

www.youtube.com/watch?v=YhlmrNOuV6Q

 

 

 

한화생명

▶ 한화생명 3분봉 차트 모습

한화생명 3분봉 입니다. 시초가 돌파가 나왔으며, 60선에서 다시 반등하며 수익을 충분히 챙길수있었던 종목입니다.

 

토박스코리아

▶ 토박스코리아 3분봉 차트 모습
▶ 토박스코리아 매매현황공유

토박스코리아3분봉 입니다. 오후 공략종목으로 1480원 매수타점 제시 이후 1715원까지 급등하며 16%수익구간이 있었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확실한 구간에서는 비중을 크게 싣고 양질의 수익을 챙겨보자!

 장 초반 오늘도 지수가 급락 출발하는 모습으로 불안한 시작을 했습니다. 이럴 때는 역시 당일 강한 종목을 찾기가 다소 수월하기 때문에 공략종목을 발굴하여 쉽게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급락 출발후 지속적으로 상승한 시장상황 덕택에 수익내기도 좋았던 날이였습니다. 정확한 매수타점에서 양봉4개이상으로 넉넉한 수익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