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진리의 종가배팅 수익! 공략종목 분석 ▶ 대성파인텍, 아진산업, 비덴트, 현대퓨처넷, 대영포장, SBI인베스트, 다날, 서연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3. 12. 17:05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2일연속으로 국내주식시장이 상승세였습니다. 오늘도 역시 종가배팅 종목에서 충분한 수익과 시초가 종목에서 모두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당일 주도주에 대한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목차

· 국내증시지수

· 종배종목

 현대퓨처넷

 서연

· 오전 공략 종목

비덴트

대영포장

SBI인베스트

대성파인텍

아진산업

· 오후 공략 종목

 대영포장

· 매매복기

갭상승후 하루종일 상승세였던 국내 종합지수 모습

미국장의 상승영향으로 국내시장이 하루종일 상승하면서 좋은 종목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서연

▶ 서연 3분봉 차트 모습

서연 3분봉 입니다. 어제 종가배팅 공유 종목으로 피봇2차저항 근처까지 상승하며 장중 최대 7%가까운 상승을 보였습니다. 이번주 지속적으로 공략한 종목으로 이번에도 누구나 쉽게 수익낼 수 있었던 좋은 종목입니다.

 

현대퓨처넷

▶ 현대퓨처넷 3분봉 차트 모습

현대퓨처넷3분봉 입니다. 어제 종가배팅 공유 종목으로 피봇2차저항을 돌파하며 장중최대 8%이상 급등이 나왔었고 앞서 소개드린 서연처럼 쉽게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대성파인텍

▶ 대성파인텍 3분봉 차트 모습

대성파인텍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번째 캔들부터 돌파가 나오며 양봉5개를 보고 4%가까이 수익을 챙겼고, 눌림이후 지속적으로 반등이 나오며 장중 최대 20%이상 급등하였습니다.

 

아진산업

▶ 아진산업 3분봉 차트 모습

아진산업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양봉4개보고 매도후 1% 수익을 실현하였습니다. 20일선 지지가 있었던 이후 다시 양봉 4개가 나오며 추가적인 수익도 가능한 종목이였습니다.

 

 

비덴트

▶ 비덴트 3분봉 차트 모습

비덴트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선정하였으며, 왠만한 지지선을 모두 지지해주면서 피봇1차저항 이상 급등하며 장중최대 9%가까운 급등이 있었습니다.

 

다날

▶ 다날  3분봉 차트 모습

다날 3분봉 입니다. 장시작전 예상 종목으로 2번째 캔들 돌파이후 전일고점돌파가 나왔고, 피봇1차저항을 돌파하지 못하면서 지속적으로 하락하는 모습이였습니다.

 

 

SBI인베스트

▶ SBI인베스트3분봉 차트 모습

SBI인베스트3분봉 입니다. 최근 연속해서 공략한 종목으로 오늘도 눌림목 매수타점 제시이후 피봇1차저항까지 상승하면서 수익 실현하기 쉬웠던 종목입니다.

 

 

대영포장

▶ 대영포장 3분봉 차트 모습

대영포장 3분봉 입니다. 급등후 급락하는 중에 20일선 지지를 예측하고 1%이상 수익을 실현한 종목으로 20일선 지지이후 15분간 상승세에 있었습니다만, 전일고점을 돌파하지 못하니 지속적으로 하락이 나오면서 마감된 종목입니다.

 

 

추천 유튜브 동영상 소개[제이나나] 한번 보시면서 쉬어가세요

원하는 것을 가지기 위해 역대급 짓을 저지르는 사람들 ㄷㄷㄷ

www.youtube.com/watch?v=8_vjWYlUhSE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확률높은 자리에서만 매매하고 유유히 수익을 실현하자!

2일간의 국내주식장 상승에 힘입어 오늘 역시 손대는 모든 종목에서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전매특허인 종가배팅, 그리고 시초가 돌파매매, 그리고 시초가 급등종목 눌림공략에서는 매수하자마자 바로 수익실현할 수 있을 만큼 확률이 높은 자리에서만 공략했습니다.

다음주도 좋은 종목으로 행복한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