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물반 고기반 월요일 주식장 수익 종목 분석!! 한빛소프트, 현대퓨처넷, 고려제강, 성호전자, 팬엔터테인먼트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3. 8. 17:05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시초가 갭상승 이후 지속적으로 하락하는 장 이였습니다.

특히 오늘도  시초가 공개했던 모든 종목들에서 급등이 나오며 수익을 실현기회가 있었습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당일 주도주에 대한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목차

· 국내증시지수

· 종가 배팅 종목

· 오전 공략 종목

 현대퓨처넷

 케이피엠테크

 성호전자

 팬엔터테인먼트

 고려제강

· 오후 공략 종목

 한빛소프트

· 매매복기

 

 

하루종일 하락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희망찬 월요일장 답게 아침 갭상승으로 출발했지만, 하루 종일 하락한 지수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케이피엠테크

▶ 케이피엠테크 3분봉 차트 모습
▶ 케이피엠테크 매매현황 공유

케이피엠테크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시초가에 큰 거래량이 터지면서 급등한 종목이였으나 2번째 캔들이 돌파가 아닌 하락으로 나왔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2번에 나눠서 추가매수하였습니다. 1차매수로 3010원애 20% 나머지 볼밴최하단인 2875원에 80%로 밑에서 물량을 한참 더 받아가면서 반등을 노렸는데 역시 볼린저밴드 최하단 지지가 나오고 40분안에 볼린저밴드 최상단을 돌파하면서 큰 수익이 발생하였습니다.

 

 

현대퓨처넷

▶ 현대퓨처넷  3분봉 차트 모습

현대퓨처넷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예상대로 시초가 갭상승 출발하였고 3번째 캔들에서 볼린저밴드 상단선인 5520원에 매수를 언급을 하고 단 3분만에 피봇2자 저항을 바로 뚫으며 5810원까지 5.2%이상의 수익구간이 나왔으며 분할매도 하면서 수익을 실현했으며 또한 10일선 매수타점에서 정확하게 다시 반등이 나오면서 이번에도 피봇2차저항까지 상승을 하면서 3번까지 수익을 챙길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팬엔터테인먼트

▶ 팬엔터테인먼트 3분봉 차트 모습

팬엔터테인먼트 3분봉 입니다. 장시작전 예상 종목으로 시초가 갭상승 이후로 10일선까지 일시적인 눌림 이후에 그 10일선 매수타점에서 지속적으로 상승하며 피봇2자저항 부근 까지 30분안에 급등하였으며 최대 15%까지 급등하였습니다.

 

추천 유튜브 동영상 소개[후아유TV-인물이야기] 80년대 홍콩 미녀 여배우 임청하 이야기 (Brigitte Lin History)

 한번 보시면서 쉬어가세요 ♡

https://www.youtube.com/watch?v=0XI7IxU9SSQ

 

 

 

▶성호전자

▶ 성호전자  3분봉 차트 모습

성호전자 3분봉 입니다.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시초가 돌파는 나왔지만 그다음 분봉이 음봉으로 빠지며 10일선 매수타점까지 하락하였을 때 매수하며 곧바로 2.7%반등시에 매도하며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제가 선정한 종목에서 10일선 눌림목 매수타점은 이렇게 완벽합니다. 보통 사자마자 수익낼 수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지요.

 

▶ 고려제강

▶ 고려제강3분봉 차트 모습

고려제강3분봉 입니다. 금요일 장 마감이후 차트와 수급을 보고 다음주에 무조건 간다 확신하고 공유했던 종목입니다. 오늘 하락장임에도 불구하고 장시작이후 지속적으로 상승하면서 장중 최대 5%이상까지 상승폭이 나왔습니다.

 

 

▶ 한빛소프트

▶ 한빛소프트 3분봉 차트 모습
▶ 한빛소프트 매매현황

한빛소프트 3분봉 입니다. 금요일 시초가 공략이였으며 그날도 충실히 수익을 챙겼던 종목으로 오늘 오후에 다시 급등상황이 포착되었습니다. 그 당시 전일고점 돌파 밑에서 봤는데 30분안에 20%이상의 폭등이 나왔습니다. 이처럼 당일 큰 시세가 나오기 위해서는 필연적으로 전일고점돌파가 나와야만 가능한 것 임을 이 종목을 통해 또 배우게 됩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주식단타는 비중조절과의 싸움이다.

시초가에 쨉을 살살 날리다가 하락하면 지지하는 구간에서 물량을 많이 담으면서 수익을 무난하게 실현할 수 있었던 장이였습니다. 특히 오늘은 시초가만 상승장이고 하루 종일 하락하는 장이였지만 그 안에서도 충분히 당일 주도주 개별종목으로 수익이 가능 했다는 것 입니다. 금요일 공략했던 한빛소프트의 경우 전일고점 돌파이후 30분안에 20%급등하는 모습을 봤는데, 공략종목은 이처럼 다시 재활용도 가능하도록 새로운 수급으로 급등이 나오게 됩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