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당일 발굴/공개한 모든 종목에서 크게 수익이 발생한 비결 –라온시큐어, 케이사인, 성안, 구영테크, 팜스토리, 두올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3. 3. 17:50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장마감까지 지수가 상승하며 마무리했던 날로 많은 종목들이 상승세가 나왔습니다. 특히 오늘 시초가 공개했던 모든 종목들이 돌파가 나오면서 손쉽게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제가 직접선정했던 당일 주도주에 대한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목차

· 국내증시지수

· 종가 배팅 종목

성안

 · 오전 공략 종목

 케이사인

 구영테크

 팜스토리

 라온시큐어

 두올

 · 매매복기

 

성안

▶ 성안  3분봉 차트 모습
▶ 성안  매매현황 공유

성안 3분봉 입니다.  어제 종가배팅 소액 담은 이후 아침 갭하락으로 시작하여 1120원에 물타기를 많이 한 이후 바로 반등이 나오면서 2%이상의 수익을 빠르게 실현한 종목입니다. 왠지 이 종목 종가배팅에 많이 들어가면 안될 것 같다는 예감이 맞았으며, 급락 출발시 다시 재매수, 그 이후 반등시 매도 착착 맞아 떨어졌습니다. 특이점으로 막판에 다시 급등 시키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두올

▶ 두올 3분봉 차트 모습

두올 3분봉 입니다. 어제 상한가 마감종목으로 시초가 갭상승이 나왔습니다. 2번째 캔들에서 시초가 돌파가 나오면서 피봇2차 저항까지 상승한 이후 다시 20일선 눌림목에서 또 피봇2차저항까지 상승하며 2번의 수익실현 구간이 있었습니다.

 

 

팜스토리

▶ 팜스토리  3분봉 차트 모습

 

▶ 팜스토리  매매현황 공유

팜스토리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시초가 돌파 부근이 전일고점이였는데 그 구간을 힘있게 돌파하주면서 1시간이상 지속적으로 상승하였습니다. 장충 최대 23%가까이 상승하며 10일선 눌림목에서도 바로바로 반등이 나와주면서 충분히 수익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준 종목입니다.

 

유튜브 추천 동영상 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

돈 버는 법 말하는 유튜버들이 절대 건드리지 않는 조던 피터슨에 관한 모든 것

www.youtube.com/watch?v=gQkxM-jhtzo

 

구영테크

▶ 구영테크3분봉 차트 모습

구영테크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시초가 가격이 돌파되며 전일고점 돌파 및 VI발동이 차례대로 되면서 수월하게 수익을 챙길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그리고 10일선에서도 다시 반등나오면서 한번더 수익구간이 있었습니다.

 

케이사인

▶ 케이사인 3분봉 차트 모습

케이사인 3분봉 입니다. 최근 지속적으로 공략한 종목으로 시초가 돌파 이후 최대 지속적인 양봉이 나왔으며, 20일선에서도 다시 반등구간이 있었습니다. 장중 최대 9%이상 상승이 나왔지만 워낙에 급등락이 심한 종목이라 아침시간이후에는 손을 댈 수 가 없었습니다.

 

 

라온시큐어

▶ 라온시큐어 3분봉 차트 모습
▶ 라온시큐어 매매현황 공유

라온시큐어3분봉 입니다. 시초가 큰 거래량이 터지면서 급등한 종목으로 바로 매수 하지않고 침착하게 하락하는 구간을 검토하였습니다. 10일선, 20일선 눌림목 공략종목으로 정확히 3분봉상 20일선 지지하고 양봉5개가 나오면서 3~4% 수익실현할 구간을 줬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시장이 양호할 때는 모든 종목에서 시초가 돌파가 나오며 큰 수익이 발생한다.

 확실히 당일 바로 선정한 종목에서 바로 수익실현확률이 높습니다.

어제 종가배팅 종목인 성안은 갭하락으로 출발하며 대가리가 깨질 뻔했으나 분명히 소액으로 들어간다 이야기했고, 물타는 구간이 어딘지까지 설명을 한 덕에 오늘 시초가 갭하락시 거의 최저점에서 다시 많은 물량 추매를 하면서 곧바로 수익을 나올 수 있었으며, 오늘 공개한 새로운 종목들 모두가 시초가 돌파가 나오며 수익실현할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가 있었습니다.

또한 눌림목 공략종목도 양봉4~5씩 나오면서 반등 먹는 구간이 모두 나왔으니 오늘 상승장에 힘입어 많은 분들이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으리라 봅니다.

내일도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