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주식 돌파매매와 눌림목매매의 환상적인 조합 –SH에너지화학, 시그네틱스, 아이엘사이언스 , 케이사인 , 사조동아원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2. 25. 17:12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장 시작부터 국내종합지수가 반등하면서 어제에 비해 상승한 모습이였습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이 돌파와 눌림 차례대로 모두 수익을 주었으며 어제 종가배팅 종목 또한 수익이 발생하였습니다. 그럼 제가 직접선정했던 당일 주도주에 대한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목차

· 국내증시지수

· 종가 배팅 종목

SH에너지화학

아이엘사이언스

· 오전 공략 종목

  1) 시그네틱스

  2) 케이사인

· 오후 공략 종목

 1) 사조동아원

· 매매복기

꾸준히 상승했던 국내 종합지수 모습

어제 공포의 급락장에서 벗어나며 서서히 상승하며 마무리된 안정적인 국내지수 모습입니다.

 

시그네틱스

▶ 시그네틱스 3분봉 차트 모습
▶ 시그네틱스 매매현황 공유

시그네틱스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시초가 돌파가 나오면서 쉽게 수익이 가능했던 종목입니다. 시초가 기준으로 양봉 5개가 완성되었으며, 또한 10일선 눌림목 매수타점에서도 완벽하게 방어를 성공하면서 다시 양봉4가 나오며, VI가격까지 발동 시켰으니 시초가돌파와 눌림목 매매 둘다 성공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었던 효녀 종목입니다.

 

 

케이사인

▶ 케이사인 3분봉 차트 모습
▶ 케이사인 매매현황 공유

케이사인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언급한 종목으로 시초가 돌파가 바로 나오진않았지만 10일선 눌림목 매수타점 방어에 성공하면서  해당 타점에서 피봇1차저항이상까지 급등시세가 나오면서 수익 실현할 수 있는 구간이 있었습니다.

 

 

SH에너지화학

▶ SH에너지화학 3분봉 차트 모습

SH에너지화학 3분봉 입니다. 어제 장마감 전에 언급했던 종목으로 이미 1%이상 수익으로 마감되었으며 96분에 전일고점 부근까지 상승하였을 때 매도하며 3%이상의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추천 유튜브 동영상 소개[조던피터슨]몸뚱이만 어른인 아이들에게 (영어공부 | 한영자막)

 한번 보시면서 쉬어가세요 ♡

https://www.youtube.com/watch?v=eRraJkqsWNk

 

 

아이엘사이언스

▶ 아이엘사이언스 3분봉 차트 모습

아이엘사이언스 3분봉 입니다. 어제 장마감 전에 언급했던 종목으로 전일고점 돌파이상 상승하며 장중최대 3.5%이상의 상승이 있었습니다.

 

사조동아원

▶ 사조동아원  3분봉 차트 모습

사조동아원 3분봉 입니다.  오후공략종목으로 전일고점과 피봇 2차저항까지 갔던 종목으로 조금 늦게 공략하면서 20일선 눌림에서 1%이상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아직 물량을 조금더 홀딩하고 있는 가운데 장 종료후 수급을 보니 외국인+기관 양매수 수급을 확인했습니다. 좋은 수급으로 마감되었기에 내일또한 상승할 수 있다고 봅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시초가 돌파와 눌림목 적절히 활용하자! 그리고 주식을 접고 떠나자!!

 어제 공포의 급락장이후 오늘은 하루종일 상승하며 마감된 국내 종합지수였습니다.

많은 종목을 공략하지 않았지만, 1개의 공략종목으로 돌파와 눌림 충분한 수익이 나왔으며 절제하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항상 가능성이 높은 종목만을 대상으로 공략하여 다음주도 변함없이 좋은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의 매매필독서를 2번이상 읽어보시고 활용하신다면 상승장 하락장 관계 없이 항상 수익 실현할 확률이 높습니다.

스윙종목으로 언급하고 있는 종목들에 대해 유심히 관찰해보시고 수익을 극대화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