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갭상승 출발후 조용한 시장 –케이사인, 한화생명, 디지틀조선, 한국콜마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3. 2. 17:15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어제의 미국장 상승영향으로 국내지수가 갭상승 출발하였지만 그 이후 계속 하락하며 힘없는 모습이였습니다.

 오늘도 시초가 공략종목 수익 및 종가에 언급했던 종목들이 일제히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럼 제가 직접선정했던 당일 주도주에 대한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목차

· 국내증시지수

· 종가 배팅 종목

 디지틀조선

 한국콜마

· 오전 공략 종목

 케이사인

 한화생명

· 매매복기

갭상승 이후 하락했던 국내 종합지수 모습

 

 

한화생명

▶ 한화생명  3분봉 차트 모습
▶ 한화생명 매매현황 공유

한화생명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종목으로 시초가 돌파이후 일시적으로 20일선까지 밀렸지만 그 곳이 정확한 매수타점으로 2.65%까지 상승하며 수익구간을 줬습니다.

 

 

케이사인

▶ 케이사인 3분봉 차트 모습

케이사인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언급했던 종목으로 시초가 돌파 이후 전일고점돌파가 나왔으며, 그이후 눌리면서 5일선까지 빠졌고 그 부근에서 다시 전일고점까지 재상승이 나왔지만 주가가 종료전까지 계속 하락하였습니다.

 

유튜브 영화 영상 : 여친의 엄마에게 빠져버린 경악스런 막장드라마 l 딸의 행복한꼴을 못보는 엄마

www.youtube.com/watch?v=O7rLRQDwrjg

 

한국콜마

▶ 한국콜마  3분봉 차트 모습

한국콜마 3분봉 입니다. 지난주 금요일에 장마감전 스윙으로 언급했던 종목으로 9시 3분에 3%이상 상승하였으며 바로 시세를 주었습니다. 하락장이였지만 큰 폭으로 빠지지는 않고 버티는 모습입니다.

 

 

디지틀조선

▶ 디지틀조선3분봉 차트 모습

디지틀조선3분봉 입니다. 금요일 장 마감전 스윙으로 언급했던 종목으로 오늘 장중 최대 2%가까운 상승이 나왔지만 거래량이 크게 터지지 않아 아쉬웠던 종목입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돌파가 무서우면 눌림목으로 수익을 내자!

 미국장 상승 마감으로 장전부터 기대감을 잔득 불어 넣은 주식장 치고는 정말 초라하게 마감된 국내 주식시장이였습니다. 아침에만 일시적으로 갭상승을 띄우더니 그 이후에는 지속적인 하락이 나오면서 오늘도 뒤통수 맞았을 개인 투자자들이 많이 나왔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확실한 종목 1개만 수익으로 시초가매매성공완료 하고 접었기 때문에 특별히 손해볼일은 없었습니다. 3월 첫날 부터 수익출발하고 이번달에도 성투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